[xcode] 스위프트 : 이해 // MARK

Swift에서 다음과 같이 의견을 작성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MARK: This is a comment

할 수있는 경우 :

// This is a comment

무엇을 // MARK달성합니까?



답변

// MARK:// MARK: -신속한 함수의 신택스 동일하게 행 #pragma mark#pragma mark -구문 오브젝티브 C이다.

(이 구문을 사용하는 경우 플러스 // TODO:// FIXME: )을 사용하면 빠른 점프 막대에 표시 할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몇 줄의 소스 코드를 고려하십시오.

// MARK: A mark comment lives here.

func isPrime(_ value: UInt) -> Bool { return true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참고로, 빠른 점프 막대는 Xcode의 맨 위에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파일 내에서 빠른 탐색을 돕기 위해 주로 존재합니다.

대시 ( // MARK: -)로 멋진 분리선이 나타납니다. 이 MARK의견을 고려하십시오 .

// MARK: - A mark comment lives here.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해당 메뉴에서 굵은 체 옵션 바로 위에있는 어두운 회색 구분선은 대시에서 나옵니다.

또한 대시 뒤에 텍스트가 없으면 주석 없이이 구분선을 얻을 수 있습니다.

// MARK: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바와 같이 언급 // TODO:하고 // FIXME:댓글도 여기에 표시됩니다.

// MARK: - Prime functions

func isPrime(_ value: UInt) -> Bool {
    // TODO: Actually implement the logic for this method
    return true
}

func nthPrime(_ value: UInt) -> Int {
    // FIXME: Returns incorrect values for some arguments
    return 2
}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 FIXME는 눈에 띄는 작은 보조 아이콘이 있습니다.
  • MARK 아이콘이 목차처럼 보입니다.
  • TODO 아이콘은 체크리스트처럼 보입니다.

빠른 점프 막대에서 행을 클릭하면 소스 코드에서 해당 행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답변

MARK는 단순히 다음과 같이 점프 막대에 시각적 MARK를 추가합니다.

전의 // MARK: Core Data Stack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당신은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ARK: - Properties
var name: String

// MARK: - Methods
func display() {
}

init(name: String, rollNumber: Int) {

    // TODO: add configuration code
    self.name = name
}

// FIXME: bug XYZ
func fixBug() {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