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4와 관련하여 코드 편집, 스크롤 영역 등 사용자 상호 작용에 매우 느리게 응답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특히 많은 컨트롤러 /보기 파일 등이있는 대규모 프로젝트에서 발생합니다.
나는 하드 디스크를 완전히 지우고 다른 주에 Snow Leopard와 Xcode를 다시 설치했지만 꾸준히 작업 흐름을 방해하는 좌절 된 응답 시간 (몇 일에 걸쳐)에 지속적으로 도달했습니다.
또한 때때로 Organizer-> Projects를 통해 프로젝트의 “파생 된 데이터”를 제거했지만 효과가 거의 없었습니다.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더 높은 사양의 컴퓨터를 얻는 것 외에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2GHz 및 4GB RAM의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가 장착 된 MacBook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경우 사람들이 잘 지정된 컴퓨터에서 Xcode 4의 성능 저하를 경험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MacBook에서 성능 문제가있는 Xcode 뿐이므로 하드웨어 업그레이드가 무의미합니다).
누구든지 어떤 제안이나 권장 사항이 있거나 더 큰 프로젝트 트리에서 Xcode의 성능이 어떻게 하드웨어에 미치는 영향을 알려줄 수 있다면 비슷한 위치에있는 다른 개발자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답변
작업 공간 파일을 제거하면 파일 속도가 향상됩니다.
먼저 Xcode가 열려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프로젝트 파일을 찾으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을 선택하십시오 Show Package Contents
.
그런 다음을 삭제하십시오 project.xcworkspace
.
Xcode를 열고 더 빠른 성능을 즐기십시오!
덕분에 :
http://meachware.blogspot.com/2011/06/speed-up-xcode-4.html
편집 : 일부 프로젝트의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몇 가지 의견을 얻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프로젝트를 백업했는지 확인하고 나중에 프로젝트를 확인하고 테스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여전히 모든 실행 파일과 구성표가 있어야합니다.
답변
중요 업데이트 : Xcode 6의 경로가 변경되었습니다 (댓글 dcc에 감사드립니다)! 방금 다른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다음 코드 줄을 사용하여 램 디스크를 만들어 빌드를 빠르게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diskutil erasevolume HFS+ "ramdisk" `hdiutil attach -nomount ram://8475854`
약 4GB 크기의 인 메모리 디스크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그러나 메모리가 충분해야합니다. 물론 2GB와 같은 더 작은 이미지 (4237927)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Xcode에 파생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지시하십시오.
Xcode에 iPhone Simulator 데이터를 직접 저장하도록 지시 할 수는 없지만 다음을 수행하여 Ramdisk에 폴더를 작성하고 iPhone Simulator 디렉토리 대신 기호 링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Xcode 6 :
cd /Volumes/ramdisk
mkdir CoreSimulator
rm -R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
ln -s /Volumes/ramdisk/CoreSimulator ~/Library/Developer/CoreSimulator
이전 Xcode 버전 :
cd /Volumes/ramdisk
mkdir iPhone\ Simulator
rm -R ~/Library/Application\ Support/iPhone\ Simulator
ln -s /Volumes/ramdisk/iPhone\ Simulator ~/Library/Application\ Support/iPhone\ Simulator
이 설정으로 시뮬레이터를 빌드하면 즉시 작동합니다.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면 램 디스크가 사라 지므로 시작시 실행되는 스크립트 나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간직하고 싶은 데이터를 배치하지 마십시오 !!!
2013-03-12 업데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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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에서 Francisco Garcia의 의견을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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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MBP (SSD 드라이브 포함)에서는이 방법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Xcode는 지옥처럼 실행됩니다 :). 이것이 큰 과일 문제에 대한 광고로 보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경험 보고서 일뿐입니다 …
답변
일반 기본 설정에서 라이브 문제를 비활성화하면 명확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자주 재실행되는 상황에 대해 gdb를 사용하지 않고 구성표를 설정했습니다 (gdb가 실행 속도를 크게 높이 지 않음).
답변
나에게 Xcode는 32 비트 모드 (기본적으로 64)로 실행되도록 설정 한 후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은 기존의 엑스 코드 (3)과 같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에서 응용 프로그램을하여 32 비트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빠르고 /Developer/Applications/XCode.app )와 선택 정보 가져 오기 및 점검 32 비트 모드에서 열기를 .
답변
Xcode 4.2, 4.3 :
파일 인덱서 (Spotlight를 실행하는 동일한 코드, 몇 년 동안 버그가 있었습니까?)와 관련된 주요 문제.
“감시”파일과 관련된 모든 비 필수 항목을 비활성화하십시오.
- 빠른 도움말 (NB : QH 탭을 클릭하지 마십시오. 보조 도구를 숨겨도 여전히 코드가 실행됩니다! 새 파일로 이동하기 전에 다른 탭으로 전환하십시오 …)
- SCM 관리 (SVN, Git 등-Xcode의 git 지원은 여전히 버그가 많으며 (프로젝트를 손상시킬 수 있음) SVN 지원을 중단 했으므로 어쨌든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 작업 공간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허용 된 답변에 따라), 디스크에 큰 경우에만
- … 개별 파일의 상태와 관련하여 찾을 수있는 것
Xcode 4.4, 4.5 :
이 버전에는 주요 메모리 누수, 파일 인덱서가 손상되었지만 (4.2 및 4.3보다 우수) 개인 스왑 파일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결국 스왑 공간을 비활성화 / 활성화 ( mac os x에서 스왑을 비활성화 또는 활성화하는 방법 )하고 여러 컴퓨터에서 일반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2GB RAM이 최대 16GB RAM 인 컴퓨터에서 실험을 실행하면 Xcode가 OS X 스왑 (!)과 독립적으로 자체 스왑 공간을 실행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실수 일 수 있습니다-아마도 모르는 OS X 스와핑의 다른 형태가있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시스템 스왑 파일은 크거나 작지 않은 반면 디스크 공간은 일부 컴퓨터에서 기가 바이트 씩 위아래로 뛰었습니다.)
관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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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 4.4 / 4.5는 시스템의 모든 RAM (작은 프로젝트의 경우 10GB)을 무작위로 가져 와서 나머지 시스템이 정지되고 디스크 스왑을 기다리는 동안 중단됩니다
- 세계 : SSD가 장착 된 맥북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했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 최악 : … 하드 디스크가 손상 될 수 있지만 (SSD는 쓰기를 스 래싱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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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는 하드 디스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가지므로 내부 파일 인덱싱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메모리가 부족하고 OS X가 스와핑을 수행해야 할 때 … 파일을 색인하기 위해 Xcode를 기다리는 동안 멈추게됩니다 … 그리고 Xcode는 기다리는 동안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 및 : BOOM! 작은 시스템에서 OS X는 결국 중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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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는 OS X 스왑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메모리가 많은 경우 (예 : 16GB) 스왑 공간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십시오. OS X Lion은 mem 관리에 버그가있어서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스왑하기 때문에 Xcode가 더 빠르게 실행 됩니다 .
xcode가 갑자기 느려지면 내부적으로 스와핑되어 종료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SSD를 사용하는 경우 스와핑이 시작되었는지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SSD가 “느려질”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HD 스 래시가 들리 자마자 시스템 스왑 파일이 더 이상 없으므로 가능한 원인은 Xcode입니다)
2GB RAM이 있어도 스왑을 안전하게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시도했을 때 한 달에 한 번 OS X 충돌이 있었고 1 년 동안이 방법으로 실행했습니다). 파일로 고급 비디오 / 그래픽 작업을 중단합니다 실행하려면 수 기가 바이트가 필요합니다. 몇 주 동안 사용해보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 Xcode가 느려질 때마다 다시 시작하면 놀라운 일입니다. RAM이 적은 시스템에서 Xcode의 개인 스왑 파일은 닫을 때 즉시 삭제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RAM이 많은 시스템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답변
이 응답들 중 어느 것도 내 경우에는 실제로 성능을 향상시키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Xcode 4.1은 거의 사용할 수 없게되어 지금은 종료 한 다음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방금 모든 문서 (control-command-W)를 계속 닫으면 빨리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Xcode는 클릭 한 모든 문서를 자동으로 메모리에 유지하며 제어 명령 왼쪽 / 오른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문서 사이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너무 많은 경우 (특히 IB 창) 열리면 중지됩니다. 열려있는 모든 문서를 닫으면 전체 다시 시작하지 않고도이를 완화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답변
@lukasz의 다음 게시물은 특히 답변 # 8의 닫힌 항목 (빠른 유틸리티 패널 및 빠른 도움말 창)에서 약간의 도움을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