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에 Xcode SDK를 버전 10으로 업그레이드 한 후 빌드 할 수 없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Users/call01/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Comp-Lite-Apps-gytvmossqptokeafrddvvmnlzadk/Build/Products/Debug-iphoneos/SG11.app/SG11
업그레이드 전에 존재하지 않았으며 되돌리고 싶지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버전 10을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답변
Legacy Build System
( File > Project Settings > Workspace Settings > Legacy Build System
) (으 )로 다시 전환 해보십시오.
답변
프로젝트에 속하는 Swift 파일 또는 파일의 경우 :
Build input file cannot be found: PATH/TO/FILE/FILE.swift
이 문제는 파일 또는 폴더가 프로젝트에서 제거되거나 이동 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
프로젝트 탐색기로 이동하여 프로젝트를 선택하십시오.
-
Build Phases
탭 선택 -
에서
Compile Sources
섹션 파일 (들)에 대한 검사 엑스 코드는 불평된다 -
파일의 경로가 잘못되었음을 확인하고 빼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삭제합니다.
-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시 추가하고 프로젝트에서 검색합니다.
-
제품> 빌드 폴더 정리
-
짓다
일반적으로 Recovered References
프로젝트 트리의 Xcode 폴더 에서 이러한 누락 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Xcode의 왼쪽 하단에있는 검색 표시 줄을 찾아 불만 파일을 검색하십시오).
이 폴더에서 삭제하면 오류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답변
이것은 Xcode 10에서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 Xcode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아이콘 /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 일반 탭으로 이동
- ID 섹션에서 [info.plist 파일 선택]을 클릭합니다.
- info.Plist 파일 선택
- info.plist가 성공적으로로드되었는지 확인하려면 정보 탭을 확인하십시오.
- 빌드 및 실행
답변
재미있게도 Xcode를 닫고 다시 여는 것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답변
위의 솔루션은 결국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마침내 성공적으로 컴파일하려면 몇 가지 추가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이러한 추가 단계는 Xcode 9에서도 필요했습니다.)
- Xcode : 파일-> 작업 공간 설정-> 빌드 시스템 : 레거시 빌드 시스템
- Xcode : 제품-> 청소
- 회전하여 “iPhone 8”, “iPhone 8 Plus”등과 같은 다양한 에뮬레이터 유형을 통해 컴파일합니다 (실패 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음).
- 결국 “일반 iOS 장치”에서 컴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