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Xcode에서 프로젝트를 아카이브하면 다중 응용 프로그램 번들이 잘못 생성됩니다

Xcode에서 프로젝트를 보관하면 릴리스를 위해 주요 대상을 번들로 묶는 대신 다중 응용 프로그램 번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Organizer에서 내 아카이브의 유효성을 검사하면 다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프로젝트 이름]에 단일 번들 애플리케이션이 없거나 여러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아카이브를 선택하거나 단일 번들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도록 구성표를 조정하십시오.”

구성표에 조정이 필요한 설정이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다른 대상을 포함시키는 원인을 알 수 없습니다.

그건 그렇고 Xcode 4.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좋아, 내 자신의 질문에 대답. XCode 4의 종속 프로젝트에 문제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 경우 모든 종속 프로젝트 (예 : 정적 라이브러리)에 대한 빌드 설정을 진행하고 “배포”의 “설치 건너 뛰기”옵션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

자세한 내용은 여기 :
http://flakasoft.com/developer-tips/xcode-4-bug-solution-for-archiving-build-with-static-library/


답변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하위 프로젝트에서 두 가지 사항을 수정해야합니다.

  1. Jared가 발견 한대로 빌드 설정에서 “설치 건너 뛰기”를 “예”로 설정하십시오.
  2. 빌드 단계에서 헤더 복사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비공개 또는 공개로 나열된 헤더 파일이 있으면 프로젝트 섹션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답변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작동하도록 다음을 수행했다.

  1. three20 정적 라이브러리, 내가 사용 cocoapods을 주요 프로젝트 내에서 파일을 포함 .. 그냥 (그들이 많이 있습니다 ..) BTW 내가 함께 three20를 교체하려고 나에게주고 있었다 three20 모든 문제를 제거있어 후광 ..하지만 후광 프로젝트에서 three20을 사용했던 일부 기능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Nimbus는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2. 다른 모든 하위 프로젝트 / 정적 라이브러리의 빌드 설정에서 skip install을 yes로 설정하고 빌드 단계에서 복사 헤더를 공개에서 프로젝트로 전환
  3. 대부분의 중요한 : 하위 라이브러리에서 .. 빌드 단계에서 그 보장 복사 파일의 목적지가 변경되었습니다 Absolute pathproducts directory.

그게 다야!

힌트 : 아카이브가 ipa가 아닌 아카이브 파일을 작성하게하는 문제가있는 파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다음 을 수행하십시오.

  1. 아카이브를 선택하고 배포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내장 제품 저장’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 다음을 누르고 저장하십시오.
  4. Finder에서 생성 된 디렉토리를 탐색하십시오.
  5. ‘libraries’서브 디렉토리는 건너 뛰기 설치를 예로 설정해야하는 라이브러리를 식별합니다.
  6. 경우에 따라 usr/local/include공개에서 프로젝트로 이동해야하는 범인 헤더 파일 또는 절대 경로에서 제품 디렉토리로 변경해야하는 파일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디렉토리 (예 : usr / local / include)는 서브 라이브러리 디렉토리 구조에 따라 다릅니다.

답변

잊어 버린 복사 파일 빌드 단계가 있습니다 (일부 글꼴을 ~ / Library / Fonts로 복사했습니다). 이 빌드 단계를 제거한 후 정상적으로 작동했습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카이브를 파인더로 내보내고 .app 번들 외부에있는 것을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편집 : https://github.com/RestKit/RestKit/wiki/Xcode-4-Archiving-Issue:–‘Does-not-contain-a-single-bundle ‘을 참조 하십시오.


답변

“[프로젝트 이름]에 단일 번들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여러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아카이브를 선택하거나 구성표를 조정하여 단일 번들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십시오.” xcode5로 업그레이드 한 후

문제는 ‘릴리스’에 대한 빌드 설정의 여러 필드가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xcode4가 자동으로 디버그 설정으로 전환 된 것 같습니다.

anwyays-내 수정은 비어있는 모든 ‘릴리스’설정을 찾아 디버그 설정으로 설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특히 Info.plist 파일 설정이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