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선택한 실행 대상은이 작업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나는 항상 iphone / ipad였던 프로젝트를 열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내 유일한 “Scheme”옵션이 “MyApp My Mac 64-bit”이기 때문에 지금 빌드 할 수 없습니다. 이 설정을 iphone / ipad 시뮬레이터 및 장치로 되돌리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내 “대상 장치 제품군”설정은 iPhone / iPad입니다.



답변

나는 그 문제를 여러 번 겪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단지 설정 Base SDKBuild SettingsLatest OS X와 제대로 작동합니다.


답변

나는 최근에이 문제를 겪었고 xcode에서 실행 파일의 값을 “None”에서 “AppName.app”으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변경해야합니다.

제품> 스키마 편집-> AppName.app 실행-> 정보 탭-> 실행 파일-> 없음

에:

제품> 스키마 편집-> AppName.app 실행-> 정보 탭-> 실행 파일-> AppName.app


답변

구성표를 편집 해 보셨습니까? (나는 당신이 XCode 4를 실행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Base SDK”설정을 “iphoneos”로 설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최신 iOS”로 번역됨).


답변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문제에 직면했고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 프로젝트-> 빌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BaseSDK를 최신 OS로 변경합니다.


답변

위의 솔루션은 Xcode 4가 iOS로 돌아갈 수있는 선택권을주지 않았기 때문에 저에게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Xcode를 닫고 다시 열면 작동했습니다!


답변

저도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새로운 Xcode 4 업그레이드로 도약 한 것으로 보이며 이것은 코드 비 호환성으로 보입니다.

IOS (Iphone / Imac) 용으로 유지하려면 Scheme 편집 [Product / Edit Scheme / Build / build => Destination drop down list.

Xcode를 실행하기 전에 Ios SDK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곳에서는 Mac 용으로 동일한 앱을 컴파일해야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하므로 답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최근에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Project의 Base SDK에서 일부 변경을 수행하여 해결했습니다. 다음은 단계입니다.

  1. 왼쪽 패널에서 최상위 프로젝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표시되는 오른쪽 패널에서 상단 근처의 빌드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결합 대신 “모두”옵션을 선택하십시오.
  4. Base SDK가 “OS X 10.7”, “Latest iOS (6.1)”등과 같이 적절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