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진 이름이나 유형과 일치하는 컨트롤에 대한 WPF 컨트롤 계층을 검색해야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위의 John Myczek과 Tri Q 알고리즘에서 사용하는 템플릿 형식을 결합하여 모든 부모에서 사용할 수있는 findChild 알고리즘을 만들었습니다. 나무를 아래쪽으로 재귀 적으로 검색하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WPF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발견 할 수있는 오류에 대해서는 의견을 말하고 코드를 수정하겠습니다.
WPF Snoop 은 비주얼 트리를 보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테스트하거나이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작업을 확인하는 동안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ri Q의 알고리즘에는 작은 오류가 있습니다. 자식을 찾은 후 childrenCount가 1보다 크면 다시 반복하면 올바르게 찾은 자식을 덮어 쓸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if (foundChild != null) break;
조건을 처리하기 위해 코드에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
/// <summary>
/// Finds a Child of a given item in the visual tree.
/// </summary>
/// <param name="parent">A direct parent of the queried item.</param>
/// <typeparam name="T">The type of the queried item.</typeparam>
/// <param name="childName">x:Name or Name of child. </param>
/// <returns>The first parent item that matches the submitted type parameter.
/// If not matching item can be found,
/// a null parent is being returned.</returns>
public static T FindChild<T>(DependencyObject parent, string childName)
where T : DependencyObject
{
// Confirm parent and childName are valid.
if (parent == null) return null;
T foundChild = null;
int childrenCount = VisualTreeHelper.GetChildrenCount(parent);
for (int i = 0; i < childrenCount; i++)
{
var child = VisualTreeHelper.GetChild(parent, i);
// If the child is not of the request child type child
T childType = child as T;
if (childType == null)
{
// recursively drill down the tree
foundChild = FindChild<T>(child, childName);
// If the child is found, break so we do not overwrite the found child.
if (foundChild != null) break;
}
else if (!string.IsNullOrEmpty(childName))
{
var frameworkElement = child as FrameworkElement;
// If the child's name is set for search
if (frameworkElement != null && frameworkElement.Name == childName)
{
// if the child's name is of the request name
foundChild = (T)child;
break;
}
}
else
{
// child element found.
foundChild = (T)child;
break;
}
}
return foundChild;
}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TextBox foundTextBox =
UIHelper.FindChild<TextBox>(Application.Current.MainWindow, "myTextBoxName");
참고 Application.Current.MainWindow
모든 부모 윈도우가 될 수 있습니다.
답변
FrameworkElement.FindName (string)을 사용하여 이름으로 요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주어진:
<UserControl ...>
<TextBlock x:Name="myTextBlock" />
</UserControl>
코드 숨김 파일에서 다음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var myTextBlock = (TextBlock)this.FindName("myTextBlock");
물론 x : Name을 사용하여 정의되었으므로 생성 된 필드를 참조 할 수 있지만 정적으로가 아니라 동적으로 조회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명명 된 항목이 여러 번 나타나는 (템플릿 사용 당 한 번) 템플릿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VisualTreeHelper 를 사용하여 컨트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VisualTreeHelper를 사용하여 지정된 유형의 부모 컨트롤을 찾는 방법입니다. VisualTreeHelper를 사용하여 다른 방법으로 컨트롤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public static class UIHelper
{
/// <summary>
/// Finds a parent of a given item on the visual tree.
/// </summary>
/// <typeparam name="T">The type of the queried item.</typeparam>
/// <param name="child">A direct or indirect child of the queried item.</param>
/// <returns>The first parent item that matches the submitted type parameter.
/// If not matching item can be found, a null reference is being returned.</returns>
public static T FindVisualParent<T>(DependencyObject child)
where T : DependencyObject
{
// get parent item
DependencyObject parentObject = VisualTreeHelper.GetParent(child);
// we’ve reached the end of the tree
if (parentObject == null) return null;
// check if the parent matches the type we’re looking for
T parent = parentObject as T;
if (parent != null)
{
return parent;
}
else
{
// use recursion to proceed with next level
return FindVisualParent<T>(parentObject);
}
}
}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Window owner = UIHelper.FindVisualParent<Window>(myControl);
답변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을 반복 할 수도 있지만 유형과 이름으로 아이를 얻을 수있는 FindChild () 메서드를 사용하여 DependencyObject 클래스를 확장하는 예쁜 코드가 있습니다. 포함하고 사용하십시오.
public static class UIChildFinder
{
public static DependencyObject FindChild(this DependencyObject reference, string childName, Type childType)
{
DependencyObject foundChild = null;
if (reference != null)
{
int childrenCount = VisualTreeHelper.GetChildrenCount(reference);
for (int i = 0; i < childrenCount; i++)
{
var child = VisualTreeHelper.GetChild(reference, i);
// If the child is not of the request child type child
if (child.GetType() != childType)
{
// recursively drill down the tree
foundChild = FindChild(child, childName, childType);
}
else if (!string.IsNullOrEmpty(childName))
{
var frameworkElement = child as FrameworkElement;
// If the child's name is set for search
if (frameworkElement != null && frameworkElement.Name == childName)
{
// if the child's name is of the request name
foundChild = child;
break;
}
}
else
{
// child element found.
foundChild = child;
break;
}
}
}
return foundChild;
}
}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답변
코드에 대한 내 확장.
- 유형, 유형 및 기준 (조건 자)별로 하나의 하위 항목을 찾고, 기준을 충족하는 유형의 모든 하위 항목을 찾기위한 과부하를 추가했습니다.
- FindChildren 메서드는 DependencyObject의 확장 메서드 일뿐 아니라 반복자입니다.
- FindChildren도 논리 하위 트리를 걷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링크 된 Josh Smith의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출처 :
https://code.google.com/p/gishu-util/source/browse/#git%2FWPF%2F 유틸리티
설명 블로그 게시물 :
http://madcoderspeak.blogspot.com/2010/04/wpf-find-child-control-of-specific-type.html
답변
특정 유형의 모든 컨트롤을 찾으려면이 스 니펫에도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public static IEnumerable<T> FindVisualChildren<T>(DependencyObject parent)
where T : DependencyObject
{
int childrenCount = VisualTreeHelper.GetChildrenCount(parent);
for (int i = 0; i < childrenCount; i++)
{
var child = VisualTreeHelper.GetChild(parent, i);
var childType = child as T;
if (childType != null)
{
yield return (T)child;
}
foreach (var other in FindVisualChildren<T>(child))
{
yield return other;
}
}
}
답변
이것은 일부 요소를 닫을 것입니다-더 넓은 범위의 컨트롤을 지원하려면 다음과 같이 확장해야합니다. 간단한 토론은 여기를보십시오
/// <summary>
/// Helper methods for UI-related tasks.
/// </summary>
public static class UIHelper
{
/// <summary>
/// Finds a parent of a given item on the visual tree.
/// </summary>
/// <typeparam name="T">The type of the queried item.</typeparam>
/// <param name="child">A direct or indirect child of the
/// queried item.</param>
/// <returns>The first parent item that matches the submitted
/// type parameter. If not matching item can be found, a null
/// reference is being returned.</returns>
public static T TryFindParent<T>(DependencyObject child)
where T : DependencyObject
{
//get parent item
DependencyObject parentObject = GetParentObject(child);
//we've reached the end of the tree
if (parentObject == null) return null;
//check if the parent matches the type we're looking for
T parent = parentObject as T;
if (parent != null)
{
return parent;
}
else
{
//use recursion to proceed with next level
return TryFindParent<T>(parentObject);
}
}
/// <summary>
/// This method is an alternative to WPF's
/// <see cref="VisualTreeHelper.GetParent"/> method, which also
/// supports content elements. Do note, that for content element,
/// this method falls back to the logical tree of the element!
/// </summary>
/// <param name="child">The item to be processed.</param>
/// <returns>The submitted item's parent, if available. Otherwise
/// null.</returns>
public static DependencyObject GetParentObject(DependencyObject child)
{
if (child == null) return null;
ContentElement contentElement = child as ContentElement;
if (contentElement != null)
{
DependencyObject parent = ContentOperations.GetParent(contentElement);
if (parent != null) return parent;
FrameworkContentElement fce = contentElement as FrameworkContentElement;
return fce != null ? fce.Parent : null;
}
//if it's not a ContentElement, rely on VisualTreeHelper
return VisualTreeHelper.GetParent(chil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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