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Script에 공개 정적 상수와 같은 것이 있습니까? 다음과 같은 수업이 있습니다.
export class Library {
public static BOOK_SHELF_NONE: string = "None";
public static BOOK_SHELF_FULL: string = "Full";
}
그 수업에서 나는 할 수 Library.BOOK_SHELF_NONE
있고 tsc는 불평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다른 곳에서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동일한 작업을 시도하면 인식하지 못합니다.
답변
이 TS 스 니펫이 ( TS Playground 를 통해) 컴파일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define(["require", "exports"], function(require, exports) {
var Library = (function () {
function Library() {
}
Library.BOOK_SHELF_NONE = "None";
Library.BOOK_SHELF_FULL = "Full";
return Library;
})();
exports.Library = Library;
});
보시다시피, 정의 된 두 속성 public static
은 단순히 속성으로 내 보낸 함수에 첨부됩니다. 따라서 함수 자체에 제대로 액세스하는 한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답변
최신 브라우저에서 정적 상수 값처럼 작동하는 것을 원한다면 (다른 코드로 변경할 수 없음) 클래스에 get
유일한 접근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Library
(ES5 + 브라우저 및 NodeJS에서만 작동합니다) :
export class Library {
public static get BOOK_SHELF_NONE():string { return "None"; }
public static get BOOK_SHELF_FULL():string { return "Full"; }
}
var x = Library.BOOK_SHELF_NONE;
console.log(x);
Library.BOOK_SHELF_NONE = "Not Full";
x = Library.BOOK_SHELF_NONE;
console.log(x);
실행하면 BOOK_SHELF_NONE
속성을 새 값 으로 설정하려는 시도가 작동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
TypeScript 2.0에서는 readonly
매우 유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export class Library {
public static readonly BOOK_SHELF_NONE = "None";
public static readonly BOOK_SHELF_FULL = "Full";
}
구문은 조금 더 단순하고 분명합니다. 그러나 컴파일러는 런타임이 아닌 변경을 방지합니다 (첫 번째 예와 달리 변경이 시연 된대로 전혀 허용되지 않는 경우).
답변
다음 과 같이 namespaces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export namespace Library {
export const BOOK_SHELF_NONE: string = 'NONE';
}
그런 다음 다른 곳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import {Library} from './Library';
console.log(Library.BOOK_SHELF_NONE);
클래스가 필요한 경우 네임 스페이스 안에 클래스를 포함하십시오. export class Book {...}
답변
한편이 조합의 장식을 통해 해결 될 수있다 Object.freeze
거나 Object.defineProperty
, 내가 이것을 사용하고, 그것은 게터의 톤을 사용하는 것보다 작은 비트 예뻐합니다. 이 TS Playground 를 직접 복사 / 붙여 넣기 하여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개별 필드를 “최종”으로 설정
다음 데코레이터는 주석이 달린 정적 필드와 정적이 아닌 필드를 모두 “getter-only-properties”로 변환합니다.
참고 : 초기 값이없는 인스턴스 변수에 주석이 달린 @final
경우 처음 할당 된 값 (언제 상관 없음)이 마지막 값이됩니다.
// example
class MyClass {
@final
public finalProp: string = "You shall not change me!";
@final
public static FINAL_FIELD: number = 75;
public static NON_FINAL: string = "I am not final."
}
var myInstance: MyClass = new MyClass();
myInstance.finalProp = "Was I changed?";
MyClass.FINAL_FIELD = 123;
MyClass.NON_FINAL = "I was changed.";
console.log(myInstance.finalProp); // => You shall not change me!
console.log(MyClass.FINAL_FIELD); // => 75
console.log(MyClass.NON_FINAL); // => I was changed.
데코레이터 : 이것을 코드에 포함 시키십시오!
/**
* Turns static and non-static fields into getter-only, and therefor renders them "final".
* To use simply annotate the static or non-static field with: @final
*/
function final(target: any, propertyKey: string) {
const value: any = target[propertyKey];
// if it currently has no value, then wait for the first setter-call
// usually the case with non-static fields
if (!value) {
Object.defineProperty(target, propertyKey, {
set: function (value: any) {
Object.defineProperty(this, propertyKey, {
get: function () {
return value;
},
enumerable: true,
configurable: false
});
},
enumerable: true,
configurable: true
});
} else { // else, set it immediatly
Object.defineProperty(target, propertyKey, {
get: function () {
return value;
},
enumerable: true
});
}
}
위의 데코레이터에 대한 대안으로, 이것의 엄격한 버전도있을 것입니다. 누군가 "use strict";
가 설정 되어 필드에 값을 할당하려고 할 때 오류를 던질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은 정적 부분 일뿐입니다)
/**
* Turns static fields into getter-only, and therefor renders them "final".
* Also throws an error in strict mode if the value is tried to be touched.
* To use simply annotate the static field with: @strictFinal
*/
function strictFinal(target: any, propertyKey: string) {
Object.defineProperty(target, propertyKey, {
value: target[propertyKey],
writable: false,
enumerable: true
});
}
모든 정적 필드를 “최종”으로 설정
가능한 단점 : 이것은 해당 클래스의 모든 정적에만 적용되거나 전혀 적용되지 않지만 특정 정적에는 적용 할 수 없습니다.
/**
* Freezes the annotated class, making every static 'final'.
* Usage:
* @StaticsFinal
* class MyClass {
* public static SOME_STATIC: string = "SOME_STATIC";
* //...
* }
*/
function StaticsFinal(target: any) {
Object.freeze(target);
}
// Usage here
@StaticsFinal
class FreezeMe {
public static FROZEN_STATIC: string = "I am frozen";
}
class EditMyStuff {
public static NON_FROZEN_STATIC: string = "I am frozen";
}
// Test here
FreezeMe.FROZEN_STATIC = "I am not frozen.";
EditMyStuff.NON_FROZEN_STATIC = "I am not frozen.";
console.log(FreezeMe.FROZEN_STATIC); // => "I am frozen."
console.log(EditMyStuff.NON_FROZEN_STATIC); // => "I am not frozen."
답변
WiredPrairie에게 감사합니다!
대답을 조금 확장하기 위해 상수 클래스를 정의하는 완전한 예가 있습니다.
// CYConstants.ts
class CYConstants {
public static get NOT_FOUND(): number { return -1; }
public static get EMPTY_STRING(): string { return ""; }
}
export = CYConstants;
쓰다
// main.ts
import CYConstants = require("./CYConstants");
console.log(CYConstants.NOT_FOUND); // Prints -1
console.log(CYConstants.EMPTY_STRING); // Prints "" (Nothing!)
답변
다음 솔루션은 TS 1.7.5부터 작동합니다.
// Constancts.ts
export const kNotFoundInArray = -1;
export const AppConnectionError = new Error("The application was unable to connect!");
export const ReallySafeExtensions = ["exe", "virus", "1337h4x"];
쓰다:
// Main.ts
import {ReallySafeExtensions, kNotFoundInArray} from "./Constants";
if (ReallySafeExtensions.indexOf("png") === kNotFoundInArray) {
console.log("PNG's are really unsafe!!!");
}
답변
단순히 클래스에서 ‘내보내기’변수와 ‘가져 오기’
export var GOOGLE_API_URL = 'https://www.googleapis.com/admin/directory/v1';
// default err string message
export var errStringMsg = 'Something went wrong';
이제 다음과 같이 사용하십시오.
import appConstants = require('../core/AppSettings');
console.log(appConstants.errStringMsg);
console.log(appConstants.GOOGLE_API_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