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script] TypeScript에서 가져 오기 및 설정

속성에 대한 get 및 set 메소드를 작성하려고합니다.

private _name: string;

Name() {
    get:
    {
        return this._name;
    }
    set:
    {
        this._name = ???;
    }
}

값을 설정하는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답변

TypeScript는 ActionScript3와 같은 getter / setter 구문을 사용합니다.

class foo {
    private _bar: boolean = false;
    get bar(): boolean {
        return this._bar;
    }
    set bar(value: boolean) {
        this._bar = value;
    }
}

ECMAScript 5 Object.defineProperty()기능을 사용하여이 JavaScript를 생성 합니다.

var foo = (function () {
    function foo() {
        this._bar = false;
    }
    Object.defineProperty(foo.prototype, "bar", {
        get: function () {
            return this._bar;
        },
        set: function (value) {
            this._bar = value;
        },
        enumerable: true,
        configurable: true
    });
    return foo;
})();

사용하려면

var myFoo = new foo();
if(myFoo.bar) {         // calls the getter
    myFoo.bar = false;  // calls the setter and passes false
}

그러나이를 사용하려면 TypeScript 컴파일러가 ECMAScript5를 대상으로해야합니다. 명령 행 컴파일러를 실행중인 경우 다음 --target과 같이 플래그를 사용 하십시오.

tsc --target ES5

Visual Studio를 사용하는 경우 TypeScriptCompile 빌드 도구의 구성에 플래그를 추가하도록 프로젝트 파일을 편집해야합니다. 여기서 볼 수 있습니다 :

@DanFromGermany이 아래에서 제안하는 것처럼 단순히 지역 속성을 읽고 쓰는 foo.bar = true경우 세터와 게터 쌍을 갖는 것은 과도합니다. 속성을 읽거나 쓸 때마다 로깅과 같은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경우 언제든지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답변

Ezward는 이미 좋은 답변을 제공했지만 의견 중 하나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묻습니다. 이 질문을 우연히 발견 한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Typescript 웹 사이트의 getter 및 setter에 대한 공식 문서에 대한 링크가 있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만든 다음 사용 예를 보여줍니다.

http://www.typescriptlang.org/docs/handbook/classes.html

특히,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get’이라는 단어를 getter에 대한 호출에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세터에 대해서도 비슷 함).

var myBar = myFoo.getBar(); // wrong    
var myBar = myFoo.get('bar');  // wrong

당신은 단순히 이것을해야합니다 :

var myBar = myFoo.bar;  // correct (get)
myFoo.bar = true;  // correct (set) (false is correct too obviously!)

다음과 같은 수업이 주어졌습니다.

class foo {
  private _bar:boolean = false;

  get bar():boolean {
    return this._bar;
  }
  set bar(theBar:boolean) {
    this._bar = theBar;
  }
}

개인 ‘_bar’속성에 대한 ‘bar’getter가 호출됩니다.


답변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하는 실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class Foo {
    _name;

    get Name() {
        return this._name;
    }

    set Name(val) {
        this._name = val;
    }
}

JavaScript의 Getter 및 Setter는 정상적인 기능입니다. 세터는 값이 설정되는 값의 매개 변수를 취하는 함수입니다.


답변

당신은 이것을 쓸 수 있습니다

class Human {
    private firstName : string;
    private lastName : string;

    constructor (
        public FirstName?:string,
        public LastName?:string) {

    }

    get FirstName() : string {
        console.log("Get FirstName : ", this.firstName);
        return this.firstName;
    }
    set FirstName(value : string) {
        console.log("Set FirstName : ", value);
        this.firstName = value;
    }

    get LastName() : string {
        console.log("Get LastName : ", this.lastName);
        return this.lastName;
    }
    set LastName(value : string) {
        console.log("Set LastName : ", value);
        this.lastName = value;
    }

}


답변

TS는 getter 및 setter를 제공하여 객체 속성 이 객체 외부 에서 액세스 (getter) 또는 업데이트 (setter)되는 방식을보다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 속성에 직접 액세스하거나 업데이트하는 대신 프록시 함수가 호출됩니다.

예:

class Person {
    constructor(name: string) {
        this._name = name;
    }

    private _name: string;

    get name() {
        return this._name;
    }

    // first checks the length of the name and then updates the name.
    set name(name: string) {
        if (name.length > 10) {
            throw new Error("Name has a max length of 10");
        }

        this._name = name;
    }

    doStuff () {
        this._name = 'foofooooooofoooo';
    }


}

const person = new Person('Willem');

// doesn't throw error, setter function not called within the object method when this._name is changed
person.doStuff();

// throws error because setter is called and name is longer than 10 characters
person.name = 'barbarbarbarbarbar';  


답변

일반적인 방법을 만드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키워드를 예약 get또는 set시작 부분에 두기 만하면 됩니다.

class Name{
    private _name: string;

    getMethod(): string{
        return this._name;
    }

    setMethod(value: string){
        this._name = value
    }

    get getMethod1(): string{
        return this._name;
    }

    set setMethod1(value: string){
        this._name = value
    }
}

class HelloWorld {

    public static main(){

        let test = new Name();

        test.setMethod('test.getMethod() --- need ()');
            console.log(test.getMethod());

        test.setMethod1 = 'test.getMethod1 --- no need (), and used = for set ';
            console.log(test.getMethod1);
    }
}
HelloWorld.main();

이 경우 반환 유형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get getMethod1() {

    get getMethod1() {
        return this._name;
    }


답변

왜 그렇게 혼란 스러운지 알 것 같습니다. 귀하의 예에서에 대한 getter 및 setter를 원했습니다 _name. 그러나 관련이없는 클래스 변수에 대한 getter 및 setter를 작성하여이를 달성합니다 Name.

이걸 고려하세요:

class Car{
    private tiresCount = 4;
    get yourCarTiresCount(){
        return this.tiresCount ;
    }
    set yourCarTiresCount(count) {
        alert('You shouldn't change car tire count')
    }
}

위의 코드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1. getset에 대한 getter 및 setter를 생성 yourCarTiresCount( 하지 않는tiresCount ).

게터는 :

function() {
    return this.tiresCount ;
}

세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function(count) {
    alert('You shouldn't change car tire count');
}

우리가 할 때마다 new Car().yourCarTiresCountgetter가 실행됩니다. 그리고 모든 new Car().yourCarTiresCount('7')세터 마다 실행됩니다.

  1. private에 대해 setter가 아닌 getter를 간접적으로 작성하십시오 tire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