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에서 0과 1 사이의 임의의 부동 소수점을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유형 변환이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func randomCGFloat() -> CGFloat {
return CGFloat(arc4random()) / UINT32_MAX
}
‘CGFloat’가 ‘UInt8’오류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Xcode 6 실행.
답변
제수를 float로 초기화 해보십시오.
CGFloat(Float(arc4random()) / Float(UINT32_MAX))
답변
이것은 Int, Double, Float, CGFloat 의 난수에 대한 확장입니다.
Swift 3, 4, 5 구문
import Foundation
import CoreGraphics
// MARK: Int Extension
public extension Int {
///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Int.max.
static var random: Int {
return Int.random(n: Int.max)
}
/// Random integer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n: Int) -> Int {
return Int(arc4random_uniform(UInt32(n)))
}
/// Random integer between min and max
///
/// - Parameters:
/// - min: Interval minimun
/// - max: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In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Int, max: Int) -> Int {
return Int.random(n: max - min + 1) + min
}
}
// MARK: Double Extension
public extension Double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Double {
return Double(arc4random()) / 0xFFFFFFFF
}
/// Random double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double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Double, max: Double) -> Double {
return Double.random * (max - min) + min
}
}
// MARK: Float Extension
public extension Float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Float {
return Float(arc4random()) / 0xFFFFFFFF
}
/// Random float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floa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Float, max: Float) -> Float {
return Float.random * (max - min) + min
}
}
// MARK: CGFloat Extension
public extension CGFloat {
/// Randomly returns either 1.0 or -1.0.
static var randomSign: CGFloat {
return (arc4random_uniform(2) == 0) ? 1.0 : -1.0
}
/// Returns a random floating point number between 0.0 and 1.0, inclusive.
static var random: CGFloat {
return CGFloat(Float.random)
}
/// Random CGFloat between 0 and n-1.
///
/// - Parameter n: Interval max
/// - Returns: Returns a random CGFloat point number between 0 and n max
static func random(min: CGFloat, max: CGFloat) -> CGFloat {
return CGFloat.random * (max - min) + min
}
}
사용하다 :
let randomNumDouble = Double.random(min: 0.00, max: 23.50)
let randomNumInt = Int.random(min: 56, max: 992)
let randomNumFloat = Float.random(min: 6.98, max: 923.09)
let randomNumCGFloat = CGFloat.random(min: 6.98, max: 923.09)
답변
신속한 4.2 :
let randomFloat = Float.random(in: 0..<1)
답변
Swift 3에 대한 Sandy Chapman의 답변 업데이트 :
extension ClosedRange where Bound : FloatingPoint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range = self.upperBound - self.lowerBound
let randomValue = (Bound(arc4random_uniform(UINT32_MAX)) / Bound(UINT32_MAX)) * range + self.lowerBound
return randomValue
}
}
이제 (-1.0...1.0).random()
.
편집 나는 오늘 (Swift 4) 다음과 같이 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tension ClosedRange where Bound : FloatingPoint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max = UInt32.max
return
Bound(arc4random_uniform(max)) /
Bound(max) *
(upperBound - lowerBound) +
lowerBound
}
}
참고 Swift 4.2는 기본 난수 생성을 도입하며이 모든 것이 문제가됩니다.
답변
여기 프레임 워크는 Swift에서 난수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
https://github.com/thellimist/SwiftRandom/blob/master/SwiftRandom/Randoms.swift
public extension In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Int = 0, _ upper: Int = 100) -> Int {
return lower + Int(arc4random_uniform(UInt32(upper - lower + 1)))
}
}
public extension Double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Double = 0, _ upper: Double = 100) -> Double {
return (Double(arc4random()) / 0xFFFFFFFF) * (upper - lower) + lower
}
}
public extension Floa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Float = 0, _ upper: Float = 100) -> Float {
return (Float(arc4random()) / 0xFFFFFFFF) * (upper - lower) + lower
}
}
public extension CGFloat {
/// SwiftRandom extension
public static func random(lower: CGFloat = 0, _ upper: CGFloat = 1) -> CGFloat {
return CGFloat(Float(arc4random()) / Float(UINT32_MAX)) * (upper - lower) + lower
}
}
답변
다음은 IntervalType
이를 수행하기위한 유형 의 확장입니다 .
extension IntervalType {
public func random() -> Bound {
let range = (self.end as! Double) - (self.start as! Double)
let randomValue = (Double(arc4random_uniform(UINT32_MAX)) / Double(UINT32_MAX)) * range + (self.start as! Double)
return randomValue as! Bound
}
}
이 확장을 사용하면 간격 구문을 사용하여 간격을 생성 한 다음 해당 간격에서 임의의 값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0.0...1.0).random()
부가
Int
s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CollectionType
프로토콜 에서 다음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tension CollectionType {
public func random() -> Self._Element {
if let startIndex = self.startIndex as? Int {
let start = UInt32(startIndex)
let end = UInt32(self.endIndex as! Int)
return self[Int(arc4random_uniform(end - start) + start) as! Self.Index]
}
var generator = self.generate()
var count = arc4random_uniform(UInt32(self.count as! Int))
while count > 0 {
generator.next()
count = count - 1
}
return generator.next() as! Self._Element
}
}
Int
s는 IntervalType
. Range
대신 사용 합니다. CollectionType
유형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하는 이점은 자동으로 Dictionary
및 Array
유형 으로 전달된다는 것 입니다.
예 :
(0...10).random() // Ex: 6
["A", "B", "C"].random() // Ex: "B"
["X":1, "Y":2, "Z":3].random() // Ex: (.0: "Y", .1: 2)
답변
스위프트 5
let randomFloat = CGFloat.random(in: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