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9 베타, iOS 11에서 Google지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로그에 오류가 출력됩니다.
메인 스레드 검사기 :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호출되는 UI API :-[UIApplication applicationState] PID : 4442, TID : 837820, 스레드 이름 : com.google.Maps.LabelingBehavior, 큐 이름 : com.apple.root.default-qos.overcommit , QoS : 21
내 코드의 주 스레드에서 인터페이스 요소를 변경하지 않는다는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이것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override func viewDidLoad() {
let locationManager = CLLocationManager()
locationManager.requestAlwaysAuthorization()
locationManager.requestWhenInUseAuthorization()
if CLLocationManager.locationServicesEnabled() {
locationManager.desiredAccuracy = kCLLocationAccuracyNearestTenMeters
locationManager.startUpdatingLocation()
}
viewMap.delegate = self
let camera = GMSCameraPosition.camera(withLatitude: 53.7931183329367, longitude: -1.53649874031544, zoom: 17.0)
viewMap.animate(to: camera)
}
func locationManager(manager: CLLocationManager, didUpdateLocations locations: [CLLocation]) {
let locValue:CLLocationCoordinate2D = manager.location!.coordinate
print("locations = \(locValue.latitude) \(locValue.longitude)")
}
func mapView(_ mapView: GMSMapView, willMove gesture: Bool) {
}
func mapView(_ mapView: GMSMapView, idleAt position: GMSCameraPosition) {
if(moving > 1){
moving = 1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delay: 0, animations: {
self.topBar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bounds.height / 2)
self.bottomHalfConstraint.constant = self.bottomHalf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bounds.height / 2)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moving = 1
}
// Camera change Position this methods will call every time
func mapView(_ mapView: GMSMapView, didChange position: GMSCameraPosition) {
moving = moving + 1
if(moving == 2){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delay: 0, animations: {
self.topBar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bounds.height / 2)
self.bottomHalfConstraint.constant = self.bottomHalfConstraint.constant - (self.topBar.bounds.height / 2)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DispatchQueue.main.async {
print("Moving: \(moving) Latitude: \(self.viewMap.camera.target.latitude)")
print("Moving: \(moving) Longitude: \(self.viewMap.camera.target.longitude)")
}
}
답변
먼저 Google지도 및 UI 변경의 호출이 기본 스레드에서 호출되는지 확인합니다.
Thread Sanitizer 를 사용하여 문제가되는 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을 사용하여 주 스레드에 문제가되는 줄을 넣을 수 있습니다.
DispatchQueue.main.async {
//Do UI Code here.
//Call Google maps methods.
}
또한 현재 버전의 Google지도를 업데이트하세요. Google지도는 스레드 검사기를 위해 몇 가지 업데이트를해야했습니다.
질문 :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나는 애플 이 구글이 그들의 포드를 업데이트해야하는 엣지 케이스 에 대한 주장 을 추가했다고 생각한다 .
답변
때때로 메인 스레드에서 실행되지 않는 UI 코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아래 트릭을 사용하여 찾아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
UI를 수정하는 코드 줄을 DispatchQueue.main.async {}
메인 스레드에서 실행되도록 . 그렇지 않으면 UI 수정이 허용되지 않는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코드 줄은 주 스레드에서 실행해야합니다.
답변
이 링크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code_diagnostics/main_thread_checker를 참조하십시오.
나를 위해 이것은 내가 블록에서 전화했을 때 작동했습니다.
답변
나는 해결책이 이미 주어 졌다고 생각한다. 내 문제는 곧 키보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