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질문 : SVG 경로를 사용하면 원의 99.99 %를 그릴 수 있지만 표시되지만 원의 99.99999999 % 인 경우 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다음 SVG 경로는 99.99 %의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 http://jsfiddle.net/DFhUF/1381/에서 시도하고 4 개의 호 또는 2 개의 호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IE 인 경우에는 SVG가 아닌 VML로 렌더링되지만 비슷한 문제가 있음)
M 100 100 a 50 50 0 1 0 0.00001 0
그러나 원의 99.99999999 % 일 때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까?
M 100 100 a 50 50 0 1 0 0.00000001 0
그리고 그것은 원의 100 %와 동일합니다 (아직 호는 아닙니다. 아주 완전한 호입니다)
M 100 100 a 50 50 0 1 0 0 0
어떻게 고칠 수 있습니까? 그 이유는 함수를 사용하여 호의 백분율을 그리고 원 함수를 사용하기 위해 99.9999 % 또는 100 % 호를 “특별한 경우”해야한다면 어리석은 일입니다.
다시 RaphaelJS를 사용하는 jsfiddle의 테스트 케이스는 http://jsfiddle.net/DFhUF/1381/에 있습니다
(IE 8의 VML 인 경우 두 번째 원조차 표시되지 않습니다 … 0.01)
최신 정보:
우리 시스템에서 점수에 대해 호를 렌더링하기 때문에 3.3 점이 원의 1/3을 얻습니다. 0.5는 반원을 얻었고 9.9 점은 99 %의 원을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 시스템에 9.99 점이 있다면 어떨까요? 원의 99.999 %에 가까운 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arc
함수 또는 함수를 사용해야 circle
합니까? 그렇다면 9.9987 점은 어떻습니까? 어느 것을 사용해야합니까? 어떤 종류의 점수가 “너무 완전한 원”에 매핑되고 원 기능으로 전환되는지, 그리고 원의 “99.9 %”또는 9.9987 점수 인 경우, 호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
답변
XAML의 아크와 동일합니다. a로 99.99 % 호를 닫으면 Z
원이 생깁니다!
답변
나는 그것이 게임에서 조금 늦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새로운 질문과 비슷한 딜레마가 있었을 때 부터이 질문을 기억했으며 누군가가 여전히 하나를 찾고 있다면 우연히 “올바른”솔루션을 찾았습니다.
<path
d="
M cx cy
m -r, 0
a r,r 0 1,0 (r * 2),0
a r,r 0 1,0 -(r * 2),0
"
/>
다시 말해, 이것은 :
<circle cx="100" cy="100" r="75" />
이 경로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path
d="
M 100, 100
m -75, 0
a 75,75 0 1,0 150,0
a 75,75 0 1,0 -150,0
"
/>
비결은 두 개의 호를 갖는 것입니다. 두 번째 호는 첫 번째가 중단 된 곳에서 픽업하고 음의 직경을 사용하여 원래의 호 시작점으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원호에서 완전한 원으로 수행 할 수없는 이유는 (그냥 추측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150,150이라고 말합시다) 자신에게 (150,150이라고 말하면서) 호를 그리도록 지시하기 때문입니다. “아, 나는 이미 거기에 있으며, 아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제공하는 솔루션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에서 경로로 직접 쉽게 번역 할 수 있습니다.
- 두 개의 호 선이 겹치지 않습니다 (마커 나 패턴 등을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깨끗하고 연속적인 선이지만 두 조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텍스트 경로가 모양을 허용하도록 허용하는 경우이 중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과 같은 모양 요소에는 기술적으로 “시작”점이 없기 때문에 솔루션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jsfiddle 데모 : http://jsfiddle.net/crazytonyi/mNt2g/
최신 정보:
textPath
참조 경로를 사용하고 호의 외부 가장자리에 텍스트를 렌더링하려는 경우 정확히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지만 스위프 플래그를 0에서 1로 변경하여 외부의 외부를 처리합니다. 내부 대신 표면으로 경로를 지정하십시오 ( 1,0
누군가가 중심에 앉아서 원을 그리며 1,1
반경 거리에서 중심을 돌아 다니면서 옆에 분필을 끌고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위의 코드가 있지만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path
d="
M cx cy
m -r, 0
a r,r 0 1,1 (r * 2),0
a r,r 0 1,1 -(r * 2),0
"
/>
답변
Anthony의 솔루션과 관련하여 경로를 얻는 함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function circlePath(cx, cy, r){
return 'M '+cx+' '+cy+' m -'+r+', 0 a '+r+','+r+' 0 1,0 '+(r*2)+',0 a '+r+','+r+' 0 1,0 -'+(r*2)+',0';
}
답변
완전히 다른 접근법 :
svg에서 호를 지정하기 위해 경로를 모으는 대신 의사 코드로 원 요소를 사용하고 스트로크-다자 레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with $score between 0..1, and pi = 3.141592653589793238
$length = $score * 2 * pi * $r
$max = 7 * $r (i.e. well above 2*pi*r)
<circle r="$r" stroke-dasharray="$length $max" />
단순성은 다중 아크 경로 방법에 비해 주요 이점입니다 (예 : 스크립팅 할 때 하나의 값만 연결하고 모든 아크 길이에 대해 완료된 경우)
호는 가장 오른쪽 지점에서 시작하며 회전 변환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참고 : Firefox에는 90도 이상의 회전이 무시되는 이상한 버그가 있습니다. 위에서부터 호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circle r="$r" transform="rotate(-89.9)" stroke-dasharray="$length $max" />
답변
Adobe Illustrator는 SVG와 같은 베 지어 곡선을 사용하며 원의 경우 4 개의 점을 만듭니다. 두 개의 타원형 호 명령 으로 원을 만들 수 있지만 SVG의 원에는 <circle />
:)을 사용합니다.
답변
두 개의 호 명령을 사용하여 완전한 원을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타원 또는 원 요소를 사용하여 완전한 원을 그립니다.
답변
Anthony와 Anton의 답변을 바탕으로 생성 된 원을 전체 모양에 영향을주지 않고 회전시키는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경로를 사용하고 있고 애니메이션의 시작 위치를 제어해야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function(cx, cy, r, deg){
var theta = deg*Math.PI/180,
dx = r*Math.cos(theta),
dy = -r*Math.sin(theta);
return "M "+cx+" "+cy+"m "+dx+","+dy+"a "+r+","+r+" 0 1,0 "+-2*dx+","+-2*dy+"a "+r+","+r+" 0 1,0 "+2*dx+","+2*d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