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js] 타이프 스크립트 입력 onchange event.target.value

내 반응 및 타이프 스크립트 앱에서는 다음을 사용 onChange={(e) => data.motto = (e.target as any).value}합니다.

클래스의 타이핑을 올바르게 정의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래서 타입 시스템 주위에서 해킹 할 필요가 없습니다 any.

export interface InputProps extends React.HTMLProps<Input> {
...

}

export class Input extends React.Component<InputProps, {}> {
}

내가 넣으면 target: { value: string };:

ERROR in [default] /react-onsenui.d.ts:87:18
Interface 'InputProps' incorrectly extends interface 'HTMLProps<Input>'.
  Types of property 'target' are incompatible.
    Type '{ value: string; }' is not assignable to type 'string'.



답변

일반적으로 이벤트 핸들러는 다음을 사용해야합니다 e.currentTarget.value. 예 :

onChange = (e: React.FormEvent<HTMLInputElement>) => {
    const newValue = e.currentTarget.value;
}

여기에서 왜 그런지 읽을 수 있습니다 ( “SyntheticEvent.currentTarget이 아니라 SyntheticEvent.target 제네릭을 만드십시오.” ).

UPD : @ roger-gusmao에서 언급했듯이 ChangeEvent양식 이벤트 입력에 더 적합합니다.

onChange = (e: React.ChangeEvent<HTMLInputElement>)=> {
   const newValue = e.target.value;
}


답변

TypeScript에서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은

  handleChange(e: React.ChangeEvent<HTMLInputElement>) {
    // No longer need to cast to any - hooray for react!
    this.setState({temperature: e.target.value});
  }

  render() {
        ...
        <input value={temperature} onChange={this.handleChange} />
        ...
    );
  }

전체 수업을 따르십시오.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import * as React from "react";

const scaleNames = {
  c: 'Celsius',
  f: 'Fahrenheit'
};


interface TemperatureState {
   temperature: string;
}

interface TemperatureProps {
   scale: string;

}

class TemperatureInput extends React.Component<TemperatureProps, TemperatureState> {
  constructor(props: TemperatureProps) {
    super(props);
    this.handleChange = this.handleChange.bind(this);
    this.state = {temperature: ''};
  }

  //  handleChange(e: { target: { value: string; }; }) {
  //    this.setState({temperature: e.target.value});  
  //  }


  handleChange(e: React.ChangeEvent<HTMLInputElement>) {
    // No longer need to cast to any - hooray for react!
    this.setState({temperature: e.target.value});
  }

  render() {
    const temperature = this.state.temperature;
    const scale = this.props.scale;
    return (
      <fieldset>
        <legend>Enter temperature in {scaleNames[scale]}:</legend>
        <input value={temperature} onChange={this.handleChange} />
      </fieldset>
    );
  }
}

export default TemperatureInput;


답변

as HTMLInputElement 나를 위해 일한다


답변

target당신이 추가하려고은 InputProps동일하지 않습니다 target에있는 당신이 원하는React.FormEvent

그래서 내가 생각해 낼 수있는 해결책은 이벤트 관련 유형을 확장하여 대상 유형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interface MyEventTarget extends EventTarget {
    value: string
}

interface MyFormEvent<T> extends React.FormEvent<T> {
    target: MyEventTarget
}

interface InputProps extends React.HTMLProps<Input> {
    onChange?: React.EventHandler<MyFormEvent<Input>>;
}

해당 클래스가 있으면 입력 컴포넌트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put onChange={e => alert(e.target.value)} />

컴파일 오류가 없습니다. 실제로 다른 구성 요소에 대해 위의 첫 두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운이 좋은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react’에서 {ChangeEvent} 가져 오기;

다음과 같은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e:ChangeEvent<HTMLInputElement>


답변

다음은 TS 3.3으로 테스트 한 ES6 객체 구조 해제 방법입니다.
이 예는 텍스트 입력을위한 것입니다.

name: string = '';

private updateName({ target }: { target: HTMLInputElement }) {
    this.name = target.value;
}


답변

이것은 FileList객체로 작업 할 때입니다 .

onChange={(event: React.ChangeEvent<HTMLInputElement>): void => {
  const fileListObj: FileList | null = event.target.files;
  if (Object.keys(fileListObj as Object).length > 3) {
    alert('Only three images pleaseeeee :)');
  } else {
    // Do something
  }

  retur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