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js] 감속기에서 작업을 전달할 수 있습니까?

감속기 자체에서 작업을 전달할 수 있습니까? 진행률 표시 줄과 오디오 요소가 있습니다. 오디오 요소에서 시간이 업데이트 될 때 진행률 표시 줄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나 진행률 표시 줄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ontimeupdate 이벤트 핸들러를 배치 할 위치 또는 ontimeupdate 콜백에서 작업을 디스패치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reducer

const initialState = {
    audioElement: new AudioElement('test.mp3'),
    progress: 0.0
}

initialState.audioElement.audio.ontimeupdate = () => {
    console.log('progress', initialState.audioElement.currentTime/initialState.audioElement.duration);
    //how to dispatch 'SET_PROGRESS_VALUE' now?
};


const audio = (state=initialState, action) => {
    switch(action.type){
        case 'SET_PROGRESS_VALUE':
            return Object.assign({}, state, {progress: action.progress});
        default: return state;
    }

}

export default audio;



답변

감속기 내에서 작업을 전달하는 것은 안티 패턴 입니다. 리듀서는 부작용이 없어야합니다. 액션 페이로드를 소화하고 새로운 상태 객체를 반환하면됩니다. 리듀서 내에 리스너를 추가하고 조치를 디스패치하면 연쇄 조치 및 기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 된 AudioElement클래스 및 이벤트 리스너와 같은 소리 는 상태가 아닌 구성 요소 내에 속합니다. 이벤트 리스너 내에서 액션을 디스패치하면 progress상태 가 업데이트 됩니다.

AudioElement새로운 React 컴포넌트에서 클래스 객체를 초기화 하거나 해당 클래스를 React 컴포넌트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class MyAudioPlayer extends React.Component {
  constructor(props) {
    super(props);

    this.player = new AudioElement('test.mp3');

    this.player.audio.ontimeupdate = this.updateProgress;
  }

  updateProgress () {
    // Dispatch action to reducer with updated progress.
    // You might want to actually send the current time and do the
    // calculation from within the reducer.
    this.props.updateProgressAction();
  }

  render () {
    // Render the audio player controls, progress bar, whatever else
    return <p>Progress: {this.props.progress}</p>;
  }
}

class MyContainer extends React.Component {
   render() {
     return <MyAudioPlayer updateProgress={this.props.updateProgress} />
   }
}

function mapStateToProps (state) { return {}; }

return connect(mapStateToProps, {
  updateProgressAction
})(MyContainer);

가 있습니다 updateProgressAction자동으로 감싸 dispatch직접 전화 파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답변

리듀서가 완료되기 전에 수신 한 상태가 더 이상 리듀서가 완료 될 때 현재 애플리케이션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리듀서가 완료되기 전에 다른 디스패치를 ​​시작하는 것은 안티 패턴 입니다. 그러나 감속기 내에서 다른 디스패치를 ​​예약하는 것은 반 패턴이 아닙니다 . 사실 이것은 Elm 언어가하는 일이며, Redux는 Elm 아키텍처를 JavaScript로 가져 오려는 시도입니다.

다음은 asyncDispatch모든 작업에 속성 을 추가하는 미들웨어입니다 . 리듀서가 완료되어 새 애플리케이션 상태를 반환하면 사용자가 지정한 조치로 asyncDispatch트리거 store.dispatch됩니다.

// This middleware will just add the property "async dispatch"
// to actions with the "async" propperty set to true
const asyncDispatchMiddleware = store => next => action => {
  let syncActivityFinished = false;
  let actionQueue = [];

  function flushQueue() {
    actionQueue.forEach(a => store.dispatch(a)); // flush queue
    actionQueue = [];
  }

  function asyncDispatch(asyncAction) {
    actionQueue = actionQueue.concat([asyncAction]);

    if (syncActivityFinished) {
      flushQueue();
    }
  }

  const actionWithAsyncDispatch =
    Object.assign({}, action, { asyncDispatch });

  const res = next(actionWithAsyncDispatch);

  syncActivityFinished = true;
  flushQueue();

  return res;
};

이제 감속기가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function reducer(state, action) {
  switch (action.type) {
    case "fetch-start":
      fetch('wwww.example.com')
        .then(r => r.json())
        .then(r => action.asyncDispatch({ type: "fetch-response", value: r }))
      return state;

    case "fetch-response":
      return Object.assign({}, state, { whatever: action.value });;
  }
}


답변

redux-saga 와 같은 라이브러리를 사용해보십시오 . 비동기 함수를 시퀀싱하고, 액션을 끄고, 지연을 사용 하는 등 매우 깨끗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매우 강력합니다!


답변

redux-loop 는 Elm에서 큐를 가져 와서이 패턴을 제공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