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File "C:\Program Files (x86)\Wing IDE 101 4.1\src\debug\tserver\_sandbox.py", line 110, in <module>
File "C:\Program Files (x86)\Wing IDE 101 4.1\src\debug\tserver\_sandbox.py", line 27, in __init__
File "C:\Program Files (x86)\Wing IDE 101 4.1\src\debug\tserver\class\inventory.py", line 17, in __init__
builtins.NameError: global name 'xrange' is not defined
이 오류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답변
Python 3 xrange()
에서 Python 2 코드베이스를 실행하려고합니다 range()
.
대신 Python 2로 게임을 실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하는지 아는하지 않는 포트를하려고하지 마십시오, 가장 가능성이 넘어 더 많은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xrange()
대 range()
.
레코드의 경우 구문 오류가 아니라 런타임 예외입니다.
현재하고있는 일을 알고 있고 Python 3과 호환되는 Python 2 코드베이스를 적극적으로 만들고 있다면에 대한 별칭으로 모듈에 전역 이름을 추가하여 코드를 브리지 할 수 있습니다 range
. ( 파이썬 3에서리스트 객체를 계속 얻기 위해 파이썬 2 코드베이스에서 기존 사용 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음을 고려하십시오 ) :range()
list(range(...))
try:
# Python 2
xrange
except NameError:
# Python 3, xrange is now named range
xrange = range
# Python 2 code that uses xrange(...) unchanged, and any
# range(...) replaced with list(range(...))
또는 코드베이스에서 xrange(...)
with range(...)
를 모두 사용한 다음 다른 shim을 사용하여 Python 3 구문을 Python 2와 호환되도록하십시오.
try:
# Python 2 forward compatibility
range = xrange
except NameError:
pass
# Python 2 code transformed from range(...) -> list(range(...)) and
# xrange(...) -> range(...).
후자는 장기적으로 만 파이썬 3과 호환되는 것을 목표로하는 코드베이스에 바람직하며 , 가능할 때마다 파이썬 3 구문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답변
xrange=range
코드에 추가 하십시오 🙂 그것은 저에게 효과적입니다.
답변
나는이 수입 추가하여 문제를 해결
더의 정보를
from past.builtins import xrange
답변
python 2.x에서 xrange 는 생성기 를 반환하는 데 사용되고 range 는 목록을 반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python 3.x에서 xrange 는 제거되었으며 range 는 python 2.x의 xrange 와 같은 생성기를 반환합니다 . 따라서 파이썬 3.x에서는 xrange 대신 range를 사용해야합니다.
답변
바꾸다
파이썬 2 xrange
에서
파이썬 3 range
모두 똑같이 쉬십시오.
답변
마지막 답변에 동의하지만이 문제를 해결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pip install future와 같은 future라는 패키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py 파일에서 “past.builtins import xrange”에서 입력 파일에 xrange가 많은 경우를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