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ive-c] libxml / tree.h 해당 파일 또는 디렉토리 없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libxml / tree.h 해당 파일 또는 디렉토리 없음

이미 libxml2.dylib프로젝트에 추가 했지만 이런 유형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답변

지시에 따라 여기 에서, “프로젝트 파일 설정.”

프로젝트 파일 설정

프로젝트에 libxml2.dylib를 추가해야합니다 (프레임 워크 섹션에 넣지 마십시오). Mac에서는에서 찾을 수 /usr/lib/libxml2.dylib있고 iPhone에서는 /Developer/Platforms/iPhoneOS.platform/Developer/SDKs/iPhoneOS4.0.sdk/usr/lib/libxml2.dylib
버전을 원할 것
입니다.

libxml2는 .dylib (친근한 .framework가 아님)이기 때문에 여전히해야 할 일이 하나 더 있습니다. 프로젝트 빌드 설정 (프로젝트-> 프로젝트 설정 편집-> 빌드)으로 이동하여 “검색 경로”를 찾으십시오. “Header Search Paths”에서 다음 경로를 추가합니다.

$(SDKROOT)/usr/include/libxml2

또한 OP의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


답변

Xcode 4.3 / 5 / 6에 libxml2 추가

libxml2를 추가하는 것은 엉덩이에 크고 뚱뚱하고 까다로운 고통입니다. 그렇게하려는 경우 프로젝트를 너무 많이 구축하기 전에해야합니다.


가지 방법으로 추가해야합니다 .

1. 타겟 설정

프로젝트가 아닌 대상을 클릭하고 Build Phases.

라는 제목 의 표시 삼각형을 클릭합니다 Link Binary With Libraries. +라이브러리를 추가하려면를 클릭하십시오 .

목록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을 선택 libxml2.dylib합니다. 그러면 프로젝트에 libxml2 라이브러리가 추가됩니다.

2. 프로젝트 설정

이제 프로젝트에서 찾을 위치를 번 더 알려야합니다 .

을 선택합니다 Build Settings tab.

Linking섹션 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프로젝트 열 아래에서 Other Linker Flags행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 를 클릭하고 목록에 +추가 -lxml2합니다.

아직 더 많이.

같은 탭에서 Search Paths섹션 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

Framework Search Paths행 의 프로젝트 열 아래 에 /usr/lib/libxml2.dylib.

에서 Header Search Paths User Header Search Paths 행 추가 $(SDKROOT)/usr/include/libxml2.

마지막 두 경우에서 경로가 디버그 릴리스에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3. 청소

언더 Product메뉴 선택 Clean.

그런 다음 내가 당신이라면 (그리고 그것을 직시하면 아마 그렇습니다) 나는 Xcode를 그만두고 떠나 버릴 것입니다. 돌아와서 발사하면 잘 가야합니다.


답변

Xcode 6의 경우 다음을 수행해야했습니다.

1) “libxml2.dylib”라이브러리를 내 프로젝트의 TARGET (빌드 단계-> 라이브러리와 바이너리 연결)에 추가합니다.

2) TARGET의 헤더 검색 경로에 “$ (SDKROOT) / usr / include / libxml2″를 추가합니다 (빌드 설정-> 헤더 검색 경로).

그 후에 타겟이 성공적으로 빌드되어야합니다.


답변

또한 /usr/include/libxml2포함 경로 에 추가 해야합니다.


답변

@Matt Ball의 링크를 형성하고,

다음이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프로젝트에 libxml2.dylib를 추가해야합니다 (프레임 워크 섹션에 넣지 마십시오). Mac에서는에서 찾을 수 /usr/lib/libxml2.dylib있고 iPhone에서는 /Developer/Platforms/iPhoneOS.platform/Developer/SDKs/iPhoneOS2.0.sdk/usr/lib/libxml2.dylib버전을 원할 것 입니다.

libxml2는 .dylib (친근한 .framework가 아님)이기 때문에 여전히해야 할 일이 하나 더 있습니다. 프로젝트 빌드 설정 ( Project->Edit Project Settings->Build)으로 이동 하여 ” Search Paths“을 찾습니다 . “Header Search Paths”에서 Mac의 다음 경로를 추가합니다.

 /usr/include/libxml2 


답변

Ray Wenderlich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gdata 사용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 :

XCode에서 Project \ Edit Project Settings를 클릭하고 “All Configurations”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검색 경로 \ 헤더 검색 경로 설정을 찾고 / usr / include / libxml2를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마지막으로 Linking \ Other Linker Flags 섹션을 찾아 목록에 -lxml2를 추가합니다.

원래 게시물 : gdataxml로 xml 문서 읽기 및 쓰기


답변

나는 똑같은 것을 발견했고, 최신 Xcode (4.3.x)에 대해 $ (SDKROOT) / usr / include / libxml2를 추가해야했습니다. 또한 내가 몇 시간 동안 계속 돌아 다니는 것은 “PROJECT”가 아니라 “TARGET”을 수정했다는 사실입니다 (Xcode의 새로운 UI는 너무 복잡해서 간과하기 쉽습니다). PROJECT를 수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