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ive-c] dispatch_after-스위프트의 GCD?

Apple 에서 iBook살펴본 결과 해당 정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누군가의 구조를 설명 할 수 있습니까 dispatch_after?

dispatch_after(<#when: dispatch_time_t#>, <#queue: dispatch_queue_t?#>, <#block: dispatch_block_t?#>)



답변

구조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 :

dispatch_after(when: dispatch_time_t, queue: dispatch_queue_t, block: dispatch_block_t?)

dispatch_time_t입니다 UInt64. 는 dispatch_queue_t실제로 별칭 유형입니다 NSObject,하지만 당신은 대기열을 얻을 수 있도록 친숙한 GCD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블록은 스위프트 클로저입니다. 구체적으로는 dispatch_block_t로 정의되며 () -> Void이는에 해당합니다 () -> ().

사용법 예 :

let delay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1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after(delayTime, dispatch_get_main_queue()) {
    print("test")
}

편집하다:

@matt의 정말로 멋진 delay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편집 2 :

Swift 3에는 GCD를위한 새로운 래퍼가 있습니다.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https://github.com/apple/swift-evolution/blob/master/proposals/0088-libdispatch-for-swift3.md

원본 예제는 Swift 3에서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let deadlineTime = DispatchTime.now() + .seconds(1)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eadlineTime) {
    print("test")
}

연산자가 다음과 같이 재정의 되므로 deadlineTime선언을 다음 DispatchTime.now() + 1.0과 같이 작성하고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 func +(time: DispatchTime, seconds: Double) -> DispatchTime
  • func +(time: DispatchWalltime, interval: DispatchTimeInterval) -> DispatchWalltime

즉,를 사용하지 않고 DispatchTimeInterval enum숫자를 쓰면 초를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답변

dispatch_after구문을 단순화하기 위해 최상위 유틸리티 함수를 작성하기 위해 자주 사용 합니다.

func delay(delay:Double, closure:()->()) {
    dispatch_after(
        dispatch_time(
            DISPATCH_TIME_NOW,
            Int64(delay * Double(NSEC_PER_SEC))
        ),
        dispatch_get_main_queue(), closure)
}

이제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delay(0.4) {
    // do stuff
}

와우, 언어를 향상시킬 수있는 언어. 무엇이 더 좋을까요?


Swift 3, Xcode 8 Seed 6 업데이트

호출 구문이 향상되었으므로 거의 신경 쓰지 않아도됩니다.

func delay(_ delay:Double, closure:@escaping ()->()) {
    let when = DispatchTime.now() + delay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when, execute: closure)
}


답변

스위프트 3+

이것은 Swift 3+에서 매우 쉽고 우아합니다.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4.5) {
    // ...
}

이전 답변 :

1 나노초 후에 실행될 Cezary의 답변을 확장하려면 4 초 반 후에 실행하기 위해 다음을 수행해야했습니다.

let delay = 4.5 * Double(NSEC_PER_SEC)
let time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delay))
dispatch_after(time, dispatch_get_main_queue(), block)

편집 : 원래 코드가 약간 잘못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NSEC_PER_SEC를 Double로 캐스팅하지 않으면 암시 적 입력으로 인해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누구든지보다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 할 수 있다면 듣고 싶습니다.


답변

matt의 구문 은 매우 좋으며 블록을 무효화 해야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alias dispatch_cancelable_closure = (cancel : Bool) -> Void

func delay(time:NSTimeInterval, closure:()->Void) ->  dispatch_cancelable_closure? {

    func dispatch_later(clsr:()->Void) {
        dispatch_after(
            dispatch_time(
                DISPATCH_TIME_NOW,
                Int64(time * Double(NSEC_PER_SEC))
            ),
            dispatch_get_main_queue(), clsr)
    }

    var closure:dispatch_block_t? = closure
    var cancelable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let delayed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 { cancel in
        if closure != nil {
            if (cancel == false) {
                dispatch_async(dispatch_get_main_queue(), closure!);
            }
        }
        closure = nil
        cancelableClosure = nil
    }

    cancelableClosure = delayedClosure

    dispatch_later {
        if let delayedClosure = cancelableClosure {
            delayedClosure(cancel: false)
        }
    }

    return cancelableClosure;
}

func cancel_delay(closure:dispatch_cancelable_closure?) {

    if closure != nil {
        closure!(cancel: true)
    }
}

다음과 같이 사용하십시오

let retVal = delay(2.0) {
    println("Later")
}
delay(1.0) {
    cancel_delay(retVal)
}

크레딧

위의 링크가 다운 된 것 같습니다. Github의 원본 Objc 코드


답변

Swift 3.0 및 Swift 4.0 및 Swift 5.0에서 가장 간단한 솔루션

func delayWithSeconds(_ seconds: Double, completion: @escaping () -> ()) {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seconds) {
        completion()
    }
}

용법

delayWithSeconds(1) {
   //Do something
}


답변

Apple은 Objective-C에 대한 dispatch_after 스 니펫 을 가지고 있습니다 .

dispatch_after(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_t)(<#delayInSeconds#> * NSEC_PER_SEC)), dispatch_get_main_queue(),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다음은 스위프트 3으로 포팅 된 동일한 스 니펫입니다 .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now() + <#delayInSeconds#>) {
  <#code to be executed after a specified delay#>
}


답변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이 Double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extension Double {
   var dispatchTime: dispatch_time_t {
       get {
           return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Int64(self * Double(NSEC_PER_SEC)))
       }
   }
}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spatch_after(Double(2.0).dispatchTime, dispatch_get_main_queue(), { () -> Void in
            self.dismissViewControllerAnimated(true, completion: nil)
    })

나는 매트의 지연 기능을 좋아하지만 선호도를 벗어나 클로저 통과를 제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