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io의 readme에는 다음 예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ar io = require('socket.io').listen(80);
io.sockets.on('connection', function (socket) {
socket.join('justin bieber fans');
socket.broadcast.to('justin bieber fans').emit('new fan');
io.sockets.in('rammstein fans').emit('new non-fan');
});
socket.broadcast.to()
과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io.sockets.in()
?
답변
socket.broadcast.to
호출 된 소켓을 제외하고 주어진 룸의 모든 소켓으로 브로드 캐스트합니다.io.sockets.in
모든 소켓으로 브로드 캐스트하는 모든 소켓으로 브로드 캐스트합니다.
답변
Node.js는 제가 한동안 정말 흥미로 웠던 것이었고,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제 프로젝트 중 하나에서 사용했습니다.
io.sockets.in().emit()
그리고 socket.broadcast.to().emit()
Socket.io의 방 ( https://github.com/LearnBoost/socket.io/wiki/Rooms ) 에서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방출 방법입니다. 방은 연결된 클라이언트의 간단한 분할을 허용합니다. 이렇게하면 연결된 클라이언트 목록의 하위 집합으로 이벤트를 내보낼 수 있으며이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연결된 클라이언트 목록 (우리가 룸이라고 부름)의 하위 집합을 관리 할 수 있으며 주요 socket.io 함수 io.sockets.emit()
및 socket.broadcast.emit()
.
어쨌든 설명 할 주석과 함께 예제 코드를 제공하려고합니다. 도움이되는지 확인하십시오.
Socket.io 룸
i) io.sockets.in (). emit ();
/* Send message to the room1. It broadcasts the data to all
the socket clients which are connected to the room1 */
io.sockets.in('room1').emit('function', {foo:bar});
ii) socket.broadcast.to (). emit ();
io.sockets.on('connection', function (socket) {
socket.on('function', function(data){
/* Broadcast to room1 except the sender. In other word,
It broadcast all the socket clients which are connected
to the room1 except the sender */
socket.broadcast.to('room1').emit('function', {foo:bar});
}
}
Socket.io
i) io.sockets.emit ();
/* Send message to all. It broadcasts the data to all
the socket clients which are connected to the server; */
io.sockets.emit('function', {foo:bar});
ii) socket.broadcast.emit ();
io.sockets.on('connection', function (socket) {
socket.on('function', function(data){
// Broadcast to all the socket clients except the sender
socket.broadcast.emit('function', {foo:bar});
}
}
건배
답변
2019 업데이트 : socket.io는 웹 소켓을 사용하고 http 요청 폴링으로 대체하는 특수 모듈입니다. 웹 소켓의 경우 : 클라이언트의 경우 네이티브 웹 소켓을 사용하고 node.js의 경우 ws 또는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간단한 예
이 구문은 socketio에서 혼란 스럽습니다. 또한 모든 소켓은 id로 자신의 방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socket.id
(socketio에서 개인 채팅이 작동하는 방식이며 방을 사용합니다).
보낸 사람에게만 보내기
socket.emit('hello', msg);
발신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 (발신자가 방에있는 경우) “내 방”방에 전송
io.to('my room').emit('hello', msg);
발신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에게 (발신자가 방에있는 경우) “내 방”방에 보내기
socket.broadcast.to('my room').emit('hello', msg);
모든 사람에게 보내기 모든 객실 , 포함 보낸 사람
io.emit('hello', msg); // short version
io.sockets.emit('hello', msg);
특정 소켓으로 만 보내기 (비공개 채팅)
socket.broadcast.to(otherSocket.id).emit('hello', msg);
답변
io.on('connect', onConnect);
function onConnect(socket){
// sending to the client
socket.emit('hello', 'can you hear me?', 1, 2, 'abc');
// sending to all clients except sender
socket.broadcast.emit('broadcast', 'hello friends!');
// sending to all clients in 'game' room except sender
socket.to('game').emit('nice game', "let's play a game");
// sending to all clients in 'game1' and/or in 'game2' room, except sender
socket.to('game1').to('game2').emit('nice game', "let's play a game (too)");
// sending to all clients in 'game' room, including sender
io.in('game').emit('big-announcement', 'the game will start soon');
// sending to all clients in namespace 'myNamespace', including sender
io.of('myNamespace').emit('bigger-announcement', 'the tournament will start soon');
// sending to a specific room in a specific namespace, including sender
io.of('myNamespace').to('room').emit('event', 'message');
// sending to individual socketid (private message)
io.to(`${socketId}`).emit('hey', 'I just met you');
// WARNING: `socket.to(socket.id).emit()` will NOT work, as it will send to everyone in the room
// named `socket.id` but the sender. Please use the classic `socket.emit()` instead.
// sending with acknowledgement
socket.emit('question', 'do you think so?', function (answer) {});
// sending without compression
socket.compress(false).emit('uncompressed', "that's rough");
// sending a message that might be dropped if the client is not ready to receive messages
socket.volatile.emit('maybe', 'do you really need it?');
// specifying whether the data to send has binary data
socket.binary(false).emit('what', 'I have no binaries!');
// sending to all clients on this node (when using multiple nodes)
io.local.emit('hi', 'my lovely babies');
// sending to all connected clients
io.emit('an event sent to all connected clients');
};
답변
Socket.IO 1.0에서 .to ()와 .in ()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방에있는 다른 사람들이 메시지를받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메시지를 수신하지 않습니다.
소스 코드 (v1.0.6)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