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L에 이러한 문자열이있는 경우 :
Storyboard.TargetProperty="Margin" From="1,2,3,4" To="0,0,0,0"
상하 좌우 란 무엇입니까? 1- 오른쪽 2- 위 3- 왼쪽 4- 아래
맞습니까?
답변
Margin="1,2,3,4"
- 왼쪽,
- 상단,
- 권리,
- 바닥
다음과 같이 두 가지 크기 만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Margin="1,2"
- 왼쪽과 오른쪽
- 상단과 하단
마지막으로 단일 크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Margin="1"
- 모든면에 사용
순서는 WinForms와 동일합니다.
답변
세 가지 고유 한 상황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4 개의 숫자
Margin="a,b,c,d"
. - 예를 들어 2 개의 숫자
Margin="a,b"
. - 1 번호 (예 🙂
Margin="a"
.
4 자리
이 경우 4 개 개의 숫자 다음, 그 left
, top
, right
, bottom
(중간 왼쪽 여백에서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원). 첫 번째 숫자는 항상 “WPF”와 같은 “West”입니다.
<object Margin="left,top,right,bottom"/>
예 : 사용 Margin="10,20,30,40"
하면 다음이 생성됩니다.
2 개의 숫자
두 개의 숫자 가있는 경우 첫 번째는 왼쪽 및 오른쪽 여백 두께이고 두 번째는 상단 및 아래쪽 여백 두께입니다. 첫 번째 숫자는 항상 “WPF”와 같은 “West”입니다.
<object Margin="a,b"/> // Equivalent to Margin="a,b,a,b".
예 :를 사용 Margin="10,30"
하면 왼쪽 및 오른쪽 여백이 모두 10이고 위쪽 및 아래쪽이 모두 30입니다.
1 번호
1 개의 숫자 가 있으면 숫자가 반복됩니다 (기본적으로 테두리 두께).
<object Margin="a"/> // Equivalent to Margin="a,a,a,a".
예 : 사용 Margin="20"
하면 다음이 생성됩니다.
업데이트 2020-05-27
지난 5 년 동안 100 개가 넘는 화면으로 대규모 WPF 응용 프로그램 작업을 해왔습니다. 5 명의 WPF / C # / Java 개발자로 구성된 팀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결국 1 개의 숫자 (테두리 두께) 또는 4 개의 숫자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2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관성이 있으며 개발시인지 부하를 줄이는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규칙:
모든 너비 숫자는 왼쪽에서 시작하고 ( “WPF”와 같은 “서쪽”) 시계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두 숫자의 경우 시계 방향으로 두 번만 이동 한 다음 나머지를 미러링합니다).
답변
@MartinCapodici의 의견이 훌륭하기 때문에 여기에 가시성을 제공하기위한 답변으로 작성합니다.
시계 방향으로 모두 :
- W PF 시작 W EST를 (왼쪽> 리면> 우측 -> 하)
- N etscape (예 : CSS) 시작 N orth (위-> 오른쪽-> 아래-> 왼쪽)
답변
<object Margin="left,top,right,bottom"/>
- or -
<object Margin="left,top"/>
- or -
<object Margin="thicknessReference"/>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system.windows.frameworkelement.margin.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