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N Portable Class Library
에서 버전 정보 아래 에에 대한 섹션이 있습니다.
System.Object
예를 참조하십시오 .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system.object.aspx
간단한 Google 검색을 수행했지만에 대해 아무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Portable Class Library
. 여기있는 사람이 그것이 무엇인지 또는 그것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답변
2017 년 10 월 9 일 업데이트 : .NET Core / Std / PCL
업데이트 비교 / 제한 문서 2016 년 11 월 23 일 : Rick Strahl의 문서
2016 년 10 월 29 일 업데이트 : .NETStandard 1-> 2 FAQ
업데이트 2016 년 10 월 19 일 : 지금까지 .NET Standard 2.0을 다루는 최고의 인터뷰 / 비디오입니다.
2016 년 9 월 27 일 업데이트 : .NET Standard 2.0 발표 게시물 에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2016 년 6 월 6 일 업데이트 : 이 기사 는 .NETStandard 라이브러리 메커니즘이 PCL의 대부분을 대체하는 방법을 잘 설명합니다.
2013 년 7 월 10 일 업데이트 : @shanselman의 PCL 노조 요약 블로그 게시물 에 많은 구체적인 예제, 스크린 샷 및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다른 대답을 그늘에 둡니다.
2013 년 5 월 20 일 업데이트 :
- Atley Hunter와 함께 Tablet Show 팟 캐스트 에서 크로스 디바이스 항목 (Xamarin Studio를 생각해보십시오)에 대한 실제 적용 및 그 의미에 대한 매우 실용적인 범위입니다 . 핵심 사항 : -PCL은 교차 장치 시나리오에서 자신에게 부과하는 매우 유용한 제약 조건입니다.
- 라이브러리 중 하나는 저자 @Stuart Lodge 와 함께 별도의 Tablet Show Episode 71에서 논의되는 우수한 MvvmCross 인 wrt를 언급 했습니다 . 이러한 목적으로 PCL을 활용하려면 여기 에서 환경 설정에 대해 Stuart가 설명한대로 사소한 조정 만 필요합니다.
업데이트 2013 년 4 월 19 일 : Simon Cooper 의 블로그 게시물 에서 Intellisense에서 실행 시간까지 모든 것이 어떻게 결합되는지에 대한 매우 조밀 한 요약
비디오 : Channel 9 Visual Studio Toolbox 쇼 에피소드 2012 년 6 월 14 일
비디오 : Channel 9 Going Deep Show 에피소드 2011 년 9 월 27 일
2012 년 9 월 11 일 업데이트 : MVVM Light 및 RX가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사진, 다이어그램 및 동기 부여 예제가 포함 된 고급 블로그 게시물
2012 년 4 월 11 일 UPDATE : Scott Hanselman의 아주 좋은 엔드 투 엔드 작품으로 여기 스크린 샷을 포함하여 개발 과정에서 매우 빠르게 설명합니다 (또한 매우 통찰력있는 ‘생각하는 방법’정보 및 샘플 링크 포함). 또한이 전체 게시물을 거의 복제하는 끝에 리소스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
2012 년 7 월 9 일 업데이트 : 개발팀의 Mircea Trofin이 작성한이 블로그 시리즈 (지금까지 한 부분)는 스크린 샷과 선택 항목에서 사용 가능한 기능을 보여주는 상세한 매트릭스를 포함 하여 가장 완벽한 커버리지입니다.
시작하는 Portable Library Tools 공지 블로그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
이식 가능한 라이브러리 도구 CTP는 다시 컴파일하지 않고 다양한 .NET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C # 및 VB로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Portable Class Library”프로젝트 템플릿을 Visual Studio에 추가합니다.
한 번에 여러 플랫폼 (WP7 및 SL4와 같은 특히 Silverlight 변형, Xbox의 XNA 포함)을 대상으로하는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InfoQ 요약 문서 도 참조 하십시오.
이 릴리스 공지 도 참조하십시오 .
다운 및 더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관리 코드 용 도구에 대한 다중 타겟팅 지침을 참조하세요.
답변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사용하면 둘 이상의 .NET Framework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관리되는 어셈블리를 작성하고 빌드 할 수 있습니다. 공유 비즈니스 로직과 같이 여러 프로젝트에서 공유하려는 코드가 포함 된 클래스를 만든 다음 다른 유형의 프로젝트에서 해당 클래스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Portable Library Tools는 Microsoft의 새로운 Visual Studio 추가 기능으로 재 컴파일없이 다양한 .NET 기반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C # 및 Visual Basic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MSDN에는 이제 멋진 기사 / 문서가 있습니다 . 그것을 확인하고에서 지원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ortable Class Library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에서 다음 어셈블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scorlib.dll
- System.dll
- System.Core.dll
- System.Xml.dll
- System.ComponentModel.Composition.dll
- System.Net.dll
- System.Runtime.Serialization.dll
- System.ServiceModel.dll
- System.Xml.Serialization.dll
- System.Windows.dll (Silverlight에서 제공)
.NET Framework 클래스 라이브러리에 대한 참조 항목에서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에서 지원하는 멤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의 멤버 테이블에서 지원되는 멤버 옆에 다음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MSDN 문서에서 볼 수있는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아이콘.)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만들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1 . Visual Studio 2010 SP1 (서비스 팩 1) (795KB 설치 관리자, 1.48GB ISO )
2 . 휴대용 라이브러리 도구 CTP (1.38MB)
위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이식 가능한 클래스 라이브러리에 대한 새 프로젝트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MSDN에서 가져온 위의 내용)
2014 업데이트 :
Class Library Portable은 Visual Studio 2014의 일부입니다.
답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할 수있는 클래스 라이브러리입니다 .
답변
문서를 이해하기가 조금 어려웠 기 때문에 여기에서 좀 더 명확하게하려고 노력했습니다.
Portable Class 라이브러리는 프로그래머가 Xbox 360, Windows Phone, Silverlight 및 .NET Framework (4 이상)와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선택한 대상 플랫폼에서 지원하지 않는 일부 특정 API를 생략하여 수행되므로 .Net Framework의 일부 사용 가능한 기능을 잃게됩니다.
따라서 Portable class library
및 Normal 중에서 선택 class library
하는 것은 프로젝트의 대상 플랫폼에 따라 달라집니다. Windows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Xbox 및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앱이 작동하도록하려면 시간을 절약하고 PCL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Normal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제외하면 괜찮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이제 PCL을 대체 할 .Net Standard라는 새로운 오픈 소스 기술이 있습니다. .NET Standard는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앱 및 게임, 클라우드 서비스 등 필요한 환경에서 기대하고 선호하는 모든 API를 제공하여 모든 플랫폼에서 .NET 개발자의 코드 공유 문제를 해결합니다.
- .NET Standard는 모든 .NET 플랫폼이 구현해야하는 API 세트입니다. 이는 .NET 플랫폼을 통합하고 향후 조각화를 방지합니다.
- .NET Standard 2.0은 .NET Framework, .NET Core 및 Xamarin에 의해 구현됩니다. .NET Core의 경우 요청 된 기존 API를 많이 추가합니다.
- .NET Standard 2.0에는 .NET Framework 바이너리에 대한 호환성 shim이 포함되어있어 .NET Standard 라이브러리에서 참조 할 수있는 라이브러리 집합이 크게 늘어납니다.
- .NET Standard는 다중 플랫폼 .NET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기위한 도구 스토리로서 PCL (Portable Class Libraries)을 대체 할 것입니다.
GitHub의 dotnet / standard 리포지토리에서 .NET Standard API 정의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