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lang] 로고를 거북이로 어떻게 이동합니까? [닫은]

LOGO 에서 거북이 를 어떻게 이동 합니까?



답변

// MOVE FORWARD
FD 75
// TURN RIGHT
RT 54
// TURN LEFT
LT 21
// MOVE BACKWARD
BK 17

여기에 있는 다른 거북이 명령을 확인 하십시오


거북이 명령

  • BACK ## [BK] -거북을 뒤로 이동
  • BACKGROUND ## [BG] -배경색 설정 (0-15)

    • 0-검은
    • 1-흰색
    • 2-빨간색
    • 3-시안
    • 4-퍼플
    • 5-녹색
    • 6-파랑
    • 7-노랑
    • 8-주황색
    • 9-브라운
    • 10-라이트 레드
    • 11-회색 1
    • 12-회색 2
    • 13-연한 녹색
    • 14-하늘색
    • 15-회색 3
  • CLEARSCREEN [CS] 거북이를 이동하지 않고 명확한 화면

  • DRAW -화면을 지우고 거북이를 집으로 가져 가십시오.
  • EACH -숫자가 목록에있는 여러 스프라이트에게 두 번째 목록의 명령을 수락하도록합니다. 예 : EACH [1 2] [SQUARE 10]
  • FORWARD ## [FD] -거북이를 앞으로 움직입니다
  • FULLSCREEN -전체 그래픽 화면 (F5를 누르는 것과 동일)
  • HEADING -출력 거북이 제목을 숫자로 (0-359)
  • HIDETURTLE [HT] -거북이가 보이지 않게
  • HOME -거북이를 화면 중앙으로 이동
  • LEFT [LT] -거북이를 좌회전
  • NODRAW [ND] -명확한 화면으로 텍스트 모드를 입력하십시오
  • NOWRAP -그림이 화면을 감싸지 않도록 방지
  • PENCOLOR [PC] -펜 색상 변경
  • PENDOWN [PD] -거북이 잎 흔적
  • PENUP [PU] -거북이가 흔적을 남기지 않습니다.
  • RIGHT ## [RT] -거북이를 우회전
  • SETHEADING [SETH] -거북이 제목 설정 SETH 180
  • SETSHAPE -현재 스프라이트 모양 설정 (0-7)
  • SETX 거북이를 지정된 x 좌표로 이동하십시오. SETX 50
  • SETXY 거북이를 지정된 x, y 좌표로 이동하십시오. SETXY 50 50
  • SETY 거북이를 지정된 y 좌표로 이동하십시오. 예 : SETY 50
  • SHAPE -현재 스프라이트 모양의 출력 수
  • SHOWTURTLE [ST] -거북이 보이기
  • SPLITSCREEN -혼합 그래픽 및 텍스트 화면 (F3을 누르는 것과 동일)
  • STAMPCHAR -거북이 스탬프를 현재 위치의 문자로 만듭니다. 예 : STAMPCHAR "A
  • TELL -지정된 스프라이트에게 명령을 받도록 지시합니다. 예 : TELL 2
  • TEXTSCREEN-텍스트 전체 화면 사용 (을 누르는 것과 동일 F1)
  • TOWARDS -거북이가 X, Y 좌표를 향하도록 출력 제목, 예. TOWARDS 0 0
  • WRAP -거북이 그림이 화면을 감싸도록합니다.
  • XCOR -거북의 출력 전류 x 좌표
  • YCOR -거북의 출력 전류 y 좌표
  • ASPECT -버티 클 스크린 스케일 팩터 설정, 기본값은 0.76

웹 사이트에서 직접 가져온 샘플 : http://gaza.freehosting.net/logo/index.html


답변

로고는 거북이 움직이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 당신은 다음 과 같은 명령 을 내립니다 :

Forward 100
Right 45

반복 명령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Repeat 8 [Forward 100 Right 45]  ; Draw an octagon

(어떻게 이길까요? 😎


답변

우와! 아직도 주변에 있습니까?

fd 300 // Forward
rt 90  // Right 90°
fd 300
lt 90  // Left 90°

예전에는 작동했습니다.


답변

다음과 같은 현지화 된 명령을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로고 구현을 보았습니다.

  • NAPRZOD (FORWARD),
  • LEWO (왼쪽),
  • PRAWO (강도)

또는 심지어 NAPRZÓD (폴란드어 문자 Ó).

로고는 아이들에게 모국어로 프로그래밍하는 것을 가르치는 좋은 언어입니다.


답변

올바른 구문으로 명령을 실행합니다. EG :

forward 100

거북이를 옮기는 데 필요한 명령은 하나뿐입니다. 그것은이다 forward니모닉이있는 fd. 그래픽 기반 (가상)과 달리 로봇 (실제) 거북이로 작업 할 때 터닝 명령 leftright[ lt& rt]가 실수로 거북이를 조금 움직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구현 에서는 backwards[ bk] 명령도 허용 됩니다.

거북이가 움직일 때, 당시 펜의 위 또는 아래, 현재 펜 색이 배경색과 다른지 여부에 따라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래픽스 기반의 (가상) 거북이도 함께 화면을 움직이지 수 setx, sety그리고setxy


답변

시도 : bk(뒤로), fd(앞으로), ld(왼쪽으로도), rt(오른쪽으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