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SignalR 연결을 어떻게 종료 할 수 있습니까?

SignalR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SignalR은 일정 기간 동안 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어야하며, 시간이 경과하면 연결이 끊어 져야합니다.

$.connection.hub.stop()요청이 여전히 보류 중이고 완료되지 않으면 중지 기능 이 취소됩니다. 그러나이 요청은 전송 된 데이터 양에 관계없이 취소해야합니다.

SignalR-Connection을 어떻게 죽일 수 있습니까?



답변

Microsoft 설명서에서 시간 초과 및 연결 유지 설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결 유지 옵션에서 DisconnectTimeout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예:

protected void Application_Start(object sender, EventArgs e)
{
    // Make long-polling connections wait a maximum of 110 seconds for a
    // response. When that time expires, trigger a timeout command and
    // make the client reconnect.
    GlobalHost.Configuration.ConnectionTimeout = TimeSpan.FromSeconds(110);

    // Wait a maximum of 30 seconds after a transport connection is lost
    // before raising the Disconnected event to terminate the SignalR connection.
    GlobalHost.Configuration.DisconnectTimeout = TimeSpan.FromSeconds(30);

    // For transports other than long polling, send a keepalive packet every
    // 10 seconds. 
    // This value must be no more than 1/3 of the DisconnectTimeout value.
    GlobalHost.Configuration.KeepAlive = TimeSpan.FromSeconds(10);

    RouteTable.Routes.MapHubs();
}

편집 : 클라이언트와의 연결을 CancellationToken끊고 싶기 때문에 동작 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불행히도 여기여기 에서 볼 수 있듯이 SignalR에서는 여전히 지원되지 않지만 팀은이를 원 SignalR하지만 여전히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뉴스가 없습니다.


답변

허브 수명 이벤트에 대한 Microsoft 문서를 읽으십시오 . 이러한 설정의 기본값을 변경하고 파일 Application_Start에서 설정할 수 Global.asax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하면 클라이언트 측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 setTimeout기능 을 사용 하고 새로운 사용자가 connect.it 일 때 GlobalHost.Configuration.DisconnectTimeout또는 원하는 시간이 되면 시간 양식 서버 끝을 전달합니다 . 데모 프로젝트로 전체 예제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실시간 보류 티켓을 위해 매우 큰 티켓 시스템에서이 논리를 사용합니다.(모든 인라인 주석을 읽으십시오)

모델:

public class MyModel
{
    public int Id { get; set;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static string Send(MyModel my)
    {
        //Do Somthing           
        return $"Data Sending to {my.Name}...";
    }
    public static string Stop(string name)
    {
        //Do Somthing

        return $"ForceStop {name}.";
    }
    public static string Delete()
    {
        //Do Somthing

        return "Deleted";
    }
}

바퀴통:

[HubName("myHub")]
public class MyHub : Hub
{
    int connectionTimeOut = 10;//sec

    [HubMethodName("connect")]
    public void Connect()
    {
            //apply logic if any when user connected or reload page
            //set connection Time Out as you need
        connectionTimeOut= 10;// GlobalHost.Configuration.DisconnectTimeout

       Clients.Client(Context.ConnectionId).onNewUserConnected(connectionTimeOut);
    }
    [HubMethodName("startSendingServer")]
    public void StartSending(int id, string name)//pass anything you need
    {
        //apply logic if any when start sending data

        var my = new MyModel
        {
            Id = id,
            Name = name
        };
        var status = MyModel.Send(my);//example

        var result = new
        {
            status,
            name
        };

        Clients.Client(Context.ConnectionId).startSendingClient(result);

    }

    [HubMethodName("forceStopServer")]
    public void ForceStop(string name)//pass anything you need
    {
        //apply logic if any when force stop sending data
        var status = MyModel.Stop(name);
        Clients.Client(Context.ConnectionId).forceStopClint(status);
    }


    public override Task OnDisconnected(bool stopCalled)
    {

        //apply logic if any when connection Disconnected

        var status = MyModel.Delete();//example
        if (stopCalled)
        {
            //  status=String.Format("Client {0} explicitly closed the connection.", Context.ConnectionId)
            //your code here
        }
        else
        {
            // status=String.Format("Client {0} timed out .", Context.ConnectionId);
            //your code here
            //Clients.Client(Context.ConnectionId).onUserDisconnected(status);
        }

        return base.OnDisconnected(stopCalled);
    }


}

TestView :

<div class="row">
    <div class="col-md-12">
        <h1> Status: <span id="hubStatus"></span></h1>
        <br />
        <h4> Countdown : <span id="counter"></span></h4>
        <br />

        <button id="btnHub" class="btn btn-primary btn-lg">Start Sending Data</button>
    </div>
</div>
@section scripts{
    <script src="~/Scripts/app/hub.js"></script>
}

hub.js :

var proxyTimer = null;
var sendTimeLimit = 1;//sec
var sessionTime = sendTimeLimit * 1000;

$(function () {
    var myProxy = $.connection.myHub;
    $.connection.hub.start().done(function () {
        registerServerEvents(myProxy);
    });

    clientMethods(myProxy);
});

function registerServerEvents(proxyHub) {
    proxyHub.server.connect();
    $(document).on("click", "#btnHub", function (e) {

        $("#hubStatus").html("Sending..");
        $("#btnHub").text("Count Down Start...");

        //Logic Before start sending data.
        var id = 1;
        var name = "AzR";
        proxyHub.server.startSendingServer(id,name);

       // $.connection.hub.disconnected(function () {
      //  setTimeout(function () { $.connection.hub.start(); }, 5000); // Restart connection after 5 seconds.
       //});

        $.connection.hub.disconnected(function () {
            $("#hubStatus").html("Disconnected");// you can restart on here.     
            $("#btnHub").text("Stat Again after reload window");

        });

    });
}



function clientMethods(proxyHub) {

    //proxyHub.on('onConnected', function (sendTimeLimit) {
    //    sendTimeLimit = sendTimeLimit;
    //});

    proxyHub.on('onNewUserConnected', function (serverItem) {
        sendTimeLimit = serverItem;
        sessionTime = sendTimeLimit * 1000;
    });


    proxyHub.on('startSendingClient', function (serverItem) {

        //Logic after start sending data.
        var name = serverItem.name;
        var status = serverItem.status;
        $("#hubStatus").html(status);
        $("#counter").html(sendTimeLimit);
        timeCounter();
        startTimer(proxyHub, name );
    });

    proxyHub.on('forceStopClint', function (serverItem) {


        clearClintPendingTask(serverItem);//Logic before proxy stop.
        $("#btnHub").text("Force Stop...");
        $.connection.hub.stop();
    });

    proxyHub.on('onUserDisconnected', function (serverItem) {
        //Logic after proxy Disconnected (time out).
        $("#hubStatus").html(serverItem);
        $("#btnHub").text("Stat Again after reload window");
   });
}

//Logic before proxy stop.
function clearClintPendingTask(status) {
    //do all you need
    $("#hubStatus").html(status);
    stopTimer();
}

function startTimer(proxyHub,data) {
    stopTimer();
    proxyTimer = setTimeout(function () {
        proxyHub.server.forceStopServer(data);
    }, sessionTime);
}

function stopTimer() {
    if (proxyTimer) {
        clearTimeout(proxyTimer);
        proxyTimer = null;
    }
}

function timeCounter() {
    var counter = sendTimeLimit;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counter--;
        $("#counter").html(counter);
        if (counter == 0) {
            //Do something
            $("#counter").html("Countdown ended!");
            // Stop the counter
            clearInterval(interval);
        }
    }, 1000);
}

(테스트)


답변

시간 초과를 정의해야합니다. 서버에서 다음과 같이 DisconnectTimeout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lobalHost.Configuration.DisconnectTimeout = TimeSpan.FromMinutes(30);

https://zzz.buzz/2016/05/11/setting-timeout-for-signalr-for-easier-debugging/


답변

업데이트 된 편집, 아래 옵션 3을 참조하십시오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시간 초과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강제 연결을 해제했습니다.

강제 연결 해제를 시도하는 경우 연결된 사용자 목록을 가져 와서 ForceLogOut 서버 측 함수를 . 코드 프로젝트 에서이 부분을 보았을 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일부 사용자 만 강제 로그 아웃 / 킬 (kill)하려는 경우 해당 연결 만 반복하여 종료하십시오.

서버 측


public class User
{
    public string Name { get; set; }
    public HashSet<string> ConnectionIds { get; set; }
}

public class ExtendedHub : Hub
{
   private static readonly ConcurrentDictionary<string, User> ActiveUsers  =
      new ConcurrentDictionary<string, User>(StringComparer.InvariantCultureIgnoreCase);
    public IEnumerable<string> GetConnectedUsers()
    {
        return ActiveUsers.Where(x => {

            lock (x.Value.ConnectionIds)
            {
                return !x.Value.ConnectionIds.Contains
                        (Context.ConnectionId, StringComparer.InvariantCultureIgnoreCase);
            }

        }).Select(x => x.Key);
    }

    public void forceLogOut(string to)
    {
        User receiver;
        if (ActiveUsers.TryGetValue(to, out receiver))
        {
            IEnumerable<string> allReceivers;
            lock (receiver.ConnectionIds)
            {
                allReceivers = receiver.ConnectionIds.Concat(receiver.ConnectionIds);
            }

            foreach (var cid in allReceivers)
            {
             // ***************** log out/KILL connection for whom ever your want here
                Clients.Client(cid).Signout();
            }
        }
    }
}

고객 입장에서

 // 1- Save your connection variable when you start it, and later on you can use it to stop.
var myHubProxy = $.connection.myHub
// 2- Use it when you need to stop it, IF NOT YOU WILL GET AN ERROR
myHubProxy.client.stopClient = function() {
    $.connection.hub.stop();
};

// With a button for testing
$('#SomeButtonKillSignalr').click(function () {
            $.connection.hub.stop();
        });

옵션 3으로 업데이트 : 요청에 따라 … 다른 솔루션은 시간 초과에 의존하지만 직접 연결을 배치하여 직접 적용 할 수도 있습니다

SignalR 코드를 열면 내부 DisposeAndRemoveAsync에서 클라이언트 연결이 실제로 종료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1- DisposeAndRemoveAsync연결을 수정하거나 전화 를 걸 수 있습니다 .

2- 그런 다음 전화 RemoveConnection(connection.ConnectionId);

public async Task DisposeAndRemoveAsync(HttpConnectionContext connection)
        {
            try
            {
                // this will force it
                await connection.DisposeAsync();
            }
            catch (IOException ex)
            {
                _logger.ConnectionReset(connection.ConnectionId, ex);
            }
            catch (WebSocketException ex) when (ex.InnerException is IOException)
            {
                _logger.ConnectionReset(connection.ConnectionId, ex);
            }
            catch (Exception ex)
            {
                _logger.FailedDispose(connection.ConnectionId, ex);
            }
            finally
            {
                // Remove it from the list after disposal so that's it's easy to see
                // connections that might be in a hung state via the connections list
                RemoveConnection(connection.ConnectionId);
            }
        }

주의 :이 작업이 완료되면 스스로 청소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