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HTML5 오디오를 파일로 기록

내가 궁극적으로하고 싶은 것은 사용자의 마이크에서 녹음하고 완료되면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요소에 대한 스트림을 만들었습니다.

var audio = document.getElementById("audio_preview");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webkitGetUserMedia || navigator.mozGetUserMedia || navigator.msGetUserMedia;
navigator.getUserMedia({video: false, audio: true}, function(stream) {
   audio.src = window.URL.createObjectURL(stream);
}, onRecordFail);

var onRecordFail = function (e) {
   console.log(e);
}

여기서 파일에 녹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다음 사이트에서 상당히 완전한 레코딩 데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ebaudiodemos.appspot.com/AudioRecorder/index.html .

브라우저에서 오디오를 녹음 한 다음 녹음 한 내용을 내보내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해당 페이지의 소스를보고 자바 스크립트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지만 요약 Recorder하면 exportWAV메서드와 메서드 를 포함하는 개체가 있습니다 forceDownload.


답변

아래에 표시된 코드는 Matt Diamond에게 저작권이 있으며 MIT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본 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파일을 저장하고 사용

(function(window){

      var WORKER_PATH = 'recorderWorker.js';
      var Recorder = function(source, cfg){
        var config = cfg || {};
        var bufferLen = config.bufferLen || 4096;
        this.context = source.context;
        this.node = this.context.createScriptProcessor(bufferLen, 2, 2);
        var worker = new Worker(config.workerPath || WORKER_PATH);
        worker.postMessage({
          command: 'init',
          config: {
            sampleRate: this.context.sampleRate
          }
        });
        var recording = false,
          currCallback;

        this.node.onaudioprocess = function(e){
          if (!recording) return;
          worker.postMessage({
            command: 'record',
            buffer: [
              e.inputBuffer.getChannelData(0),
              e.inputBuffer.getChannelData(1)
            ]
          });
        }

        this.configure = function(cfg){
          for (var prop in cfg){
            if (cfg.hasOwnProperty(prop)){
              config[prop] = cfg[prop];
            }
          }
        }

        this.record = function(){

          recording = true;
        }

        this.stop = function(){

          recording = false;
        }

        this.clear = function(){
          worker.postMessage({ command: 'clear' });
        }

        this.getBuffer = function(cb) {
          currCallback = cb || config.callback;
          worker.postMessage({ command: 'getBuffer' })
        }

        this.exportWAV = function(cb, type){
          currCallback = cb || config.callback;
          type = type || config.type || 'audio/wav';
          if (!currCallback) throw new Error('Callback not set');
          worker.postMessage({
            command: 'exportWAV',
            type: type
          });
        }

        worker.onmessage = function(e){
          var blob = e.data;
          currCallback(blob);
        }

        source.connect(this.node);
        this.node.connect(this.context.destination);    //this should not be necessary
      };

      Recorder.forceDownload = function(blob, filename){
        var url = (window.URL || window.webkitURL).createObjectURL(blob);
        var link = window.document.createElement('a');
        link.href = url;
        link.download = filename || 'output.wav';
        var click = document.createEvent("Event");
        click.initEvent("click", true, true);
        link.dispatchEvent(click);
      }

      window.Recorder = Recorder;

    })(window);

    //ADDITIONAL JS recorderWorker.js
    var recLength = 0,
      recBuffersL = [],
      recBuffersR = [],
      sampleRate;
    this.onmessage = function(e){
      switch(e.data.command){
        case 'init':
          init(e.data.config);
          break;
        case 'record':
          record(e.data.buffer);
          break;
        case 'exportWAV':
          exportWAV(e.data.type);
          break;
        case 'getBuffer':
          getBuffer();
          break;
        case 'clear':
          clear();
          break;
      }
    };

    function init(config){
      sampleRate = config.sampleRate;
    }

    function record(inputBuffer){

      recBuffersL.push(inputBuffer[0]);
      recBuffersR.push(inputBuffer[1]);
      recLength += inputBuffer[0].length;
    }

    function exportWAV(type){
      var bufferL = mergeBuffers(recBuffersL, recLength);
      var bufferR = mergeBuffers(recBuffersR, recLength);
      var interleaved = interleave(bufferL, bufferR);
      var dataview = encodeWAV(interleaved);
      var audioBlob = new Blob([dataview], { type: type });

      this.postMessage(audioBlob);
    }

    function getBuffer() {
      var buffers = [];
      buffers.push( mergeBuffers(recBuffersL, recLength) );
      buffers.push( mergeBuffers(recBuffersR, recLength) );
      this.postMessage(buffers);
    }

    function clear(){
      recLength = 0;
      recBuffersL = [];
      recBuffersR = [];
    }

    function mergeBuffers(recBuffers, recLength){
      var result = new Float32Array(recLength);
      var offset = 0;
      for (var i = 0; i < recBuffers.length; i++){
        result.set(recBuffers[i], offset);
        offset += recBuffers[i].length;
      }
      return result;
    }

    function interleave(inputL, inputR){
      var length = inputL.length + inputR.length;
      var result = new Float32Array(length);

      var index = 0,
        inputIndex = 0;

      while (index < length){
        result[index++] = inputL[inputIndex];
        result[index++] = inputR[inputIndex];
        inputIndex++;
      }
      return result;
    }

    function floatTo16BitPCM(output, offset, input){
      for (var i = 0; i < input.length; i++, offset+=2){
        var s = Math.max(-1, Math.min(1, input[i]));
        output.setInt16(offset, s < 0 ? s * 0x8000 : s * 0x7FFF, true);
      }
    }

    function writeString(view, offset, string){
      for (var i = 0; i < string.length; i++){
        view.setUint8(offset + i, string.charCodeAt(i));
      }
    }

    function encodeWAV(samples){
      var buffer = new ArrayBuffer(44 + samples.length * 2);
      var view = new DataView(buffer);

      /* RIFF identifier */
      writeString(view, 0, 'RIFF');
      /* file length */
      view.setUint32(4, 32 + samples.length * 2, true);
      /* RIFF type */
      writeString(view, 8, 'WAVE');
      /* format chunk identifier */
      writeString(view, 12, 'fmt ');
      /* format chunk length */
      view.setUint32(16, 16, true);
      /* sample format (raw) */
      view.setUint16(20, 1, true);
      /* channel count */
      view.setUint16(22, 2, true);
      /* sample rate */
      view.setUint32(24, sampleRate, true);
      /* byte rate (sample rate * block align) */
      view.setUint32(28, sampleRate * 4, true);
      /* block align (channel count * bytes per sample) */
      view.setUint16(32, 4, true);
      /* bits per sample */
      view.setUint16(34, 16, true);
      /* data chunk identifier */
      writeString(view, 36, 'data');
      /* data chunk length */
      view.setUint32(40, samples.length * 2, true);

      floatTo16BitPCM(view, 44, samples);

      return view;
    }
<html>
    	<body>
    		<audio controls autoplay></audio>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recorder.js"> </script>
                    <fieldset><legend>RECORD AUDIO</legend>
    		<input onclick="startRecording()" type="button" value="start recording" />
    		<input onclick="stopRecording()" type="button" value="stop recording and play" />
                    </fieldset>
    		<script>
    			var onFail = function(e) {
    				console.log('Rejected!', e);
    			};

    			var onSuccess = function(s) {
    				var context = new webkitAudioContext();
    				var mediaStreamSource = context.createMediaStreamSource(s);
    				recorder = new Recorder(mediaStreamSource);
    				recorder.record();

    				// audio loopback
    				// mediaStreamSource.connect(context.destination);
    			}

    			window.URL = window.URL || window.webkitURL;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webkitGetUserMedia || navigator.mozGetUserMedia || navigator.msGetUserMedia;

    			var recorder;
    			var audio = document.querySelector('audio');

    			function startRecording() {
    				if (navigator.getUserMedia) {
    					navigator.getUserMedia({audio: true}, onSuccess, onFail);
    				} else {
    					console.log('navigator.getUserMedia not present');
    				}
    			}

    			function stopRecording() {
    				recorder.stop();
    				recorder.exportWAV(function(s) {

                                 	audio.src = window.URL.createObjectURL(s);
    				});
    			}
    		</script>
    	</body>
    </html>


답변

지금 업데이트 Chrome 은 v47의 MediaRecorder API 도 지원합니다 . 해야 할 똑같은 일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기본 녹음 방법이 해결 방법보다 빠르다고 추측), API는 정말 사용하기 쉽고 서버에 blob을 업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데모 -Chrome 및 Firefox에서 작동하며 의도적으로 blob을 서버에 푸시하지 않았습니다.

코드 소스



현재이를 수행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으로 wav[모든 코드 클라이언트 측, 비 압축 레코딩], 당신은 체크 아웃 할 수있다 -> Recorderjs을 . 문제 : 파일 크기가 상당히 커서 더 많은 업로드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2. mp3> – [모든 코드 클라이언트 측 압축 레코딩], 당신은 체크 아웃 할 수 mp3Recorder을 . 문제 : 개인적으로 품질이 나쁘고 라이선스 문제도 있습니다.
  3. ogg[클라이언트 + 서버 ( node.js) 코드, 압축 녹화, 브라우저 충돌없이 기록 무한한 시간, 당신은 체크 아웃 할 수있다 -> recordOpus , 중 유일한 클라이언트 측 녹음, 또는 클라이언트 – 서버 번들은, 선택은 당신입니다.

    ogg 녹음 예제 (Firefox 만 해당) :

    var mediaRecorder = new MediaRecorder(stream);
    mediaRecorder.start();  // to start recording.    
    ...
    mediaRecorder.stop();   // to stop recording.
    mediaRecorder.ondataavailable = function(e) {
        // do something with the data.
    }

    ogg 녹음을위한 바이올린 데모 .


답변

이것은 간단한 JavaScript 녹음기 및 편집기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danieldemmel.me/JSSoundRecorder/

다운로드여기에서

https://github.com/daaain/JSSoundRecorder


답변

이를 수행하는 gitHub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오디오를 mp3 형식으로 녹음하고 자동으로 웹 서버에 저장합니다.
https://github.com/Audior/Recordmp3js

구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도 있습니다.
http://audior.ec/blog/recording-mp3-using-only-html5-and-javascript-recordmp3-js/


답변

Recordmp3js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GitHub의 를 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마이크에서 녹음 한 다음 파일을 mp3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버에 업로드하십시오.

내 데모에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다음 위치에 작성자가 소스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샘플이 이미 있습니다.
https://github.com/Audior/Recordmp3js

데모는 여기에 있습니다 :
http://audior.ec/recordmp3js/

그러나 현재는 Chrome 및 Firefox에서만 작동합니다.

잘 작동하고 매우 간단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녹음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실시간으로 오디오 스트리밍 :
https://github.com/noamtcohen/AudioStreamer

이것은 PCM 데이터를 스트리밍하지만 mp3 또는 Speex 를 스트리밍하도록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