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하면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 할 때마다 사운드가 재생됩니까? 여기에서 javascript 및 jquery 사용.
답변
이 플러그인 사용 : https://github.com/admsev/jquery-play-sound
$.playSound('http://example.org/sound.mp3');
답변
<audio>
페이지에 요소를 넣으십시오 .
오디오 요소를 가져오고 play()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
document.getElementById('yourAudioTag').play();
이 예를 확인하십시오. http://www.storiesinflight.com/html5/audio.html
이 사이트load()
에서는 pause()
, 및 오디오 요소의 몇 가지 다른 속성 과 같이 수행 할 수있는 다른 멋진 작업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 오디오 요소를 정확히 재생하려는 경우는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버튼의 텍스트를 읽고 원하는 경우 “아니오”와 비교하십시오.
또는
http://www.schillmania.com/projects/soundmanager2/
SoundManager 2는 IE 6+를 포함한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사운드를 재생할 수있는 사용하기 쉬운 API를 제공합니다. 브라우저가 HTML5를 지원하지 않으면 플래시에서 도움을받습니다. 엄격한 HTML5를 원하고 플래시를 원하지 않는 경우이를위한 설정이 있습니다. preferFlash = false
iPad, iPhone (iOS4) 및 기타 HTML5 지원 장치 + 브라우저에서 100 % 플래시없는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사용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script src="soundmanager2.js"></script>
<script>
// where to find flash SWFs, if needed...
soundManager.url = '/path/to/swf-files/';
soundManager.onready(function() {
soundManager.createSound({
id: 'mySound',
url: '/path/to/an.mp3'
});
// ...and play it
soundManager.play('mySound');
});
실제 데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schillmania.com/projects/soundmanager2/demo/christmas-lights/
답변
다음과 같은 것을 찾았습니다.
//javascript:
function playSound( url ){
document.getElementById("sound").innerHTML="<embed src='"+url+"' hidden=true autostart=true loop=false>";
}
답변
html5 오디오 태그 및 jquery 사용 :
// appending HTML5 Audio Tag in HTML Body
$('<audio id="chatAudio">
<source src="notify.ogg" type="audio/ogg">
<source src="notify.mp3" type="audio/mpeg">
</audio>').appendTo('body');
// play sound
$('#chatAudio')[0].play();
여기에서 코드 .
내 구현에서 jquery를 추가하지 않고 HTML에 오디오 임베드를 직접 추가했습니다.
답변
JavaScript 사운드 관리자 :
답변
$('a').click(function(){
$('embed').remove();
$('body').append('<embed src="/path/to/your/sound.wav" autostart="true" hidden="true" loop="false">');
});
답변
Web Audio API로 할 수있는 작은 함수를 작성했습니다 …
var beep = function(duration, type, finishedCallback) {
if (!(window.audioContext || window.webkitAudioContext)) {
throw Error("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Audio Context.");
}
duration = +duration;
// Only 0-4 are valid types.
type = (type % 5) || 0;
if (typeof finishedCallback != "function") {
finishedCallback = function() {};
}
var ctx = new (window.audioContext || window.webkitAudioContext);
var osc = ctx.createOscillator();
osc.type = type;
osc.connect(ctx.destination);
osc.noteOn(0);
setTimeout(function() {
osc.noteOff(0);
finishedCallback();
}, dur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