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Interval을 사용하여 특정 반복 횟수마다 10 분마다 문자열을 조작하는 Javascript 함수를 작성했습니다.
function timer() {
var section = document.getElementById('txt').value;
var len = section.length;
var rands = new Array();
for (i=0; i<len; i++) {
rands.push(Math.floor(Math.random()*len));
};
var counter = 0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var letters = section.split('');
for (j=0; j < len; j++) {
if (counter < rands[j]) {
letters[j] = Math.floor(Math.random()*9);
};
};
document.getElementById('txt').value = letters.join('');
counter++
if (counter > rands.max()) {
clearInterval(interval);
}
}, 100);
};
간격을 특정 숫자로 설정하는 대신 카운터를 기반으로 간격이 실행될 때마다 업데이트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대신 :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 100);
다음과 같습니다.
var interval = setInterval(function() { ... }, 10*counter);
불행히도, 그것은 효과가 없었다. “10 * counter”는 0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익명 함수가 실행될 때마다 간격을 어떻게 조정할 수 있습니까?
답변
setTimeout()
대신 사용하십시오 . 그러면 콜백은 다음 시간 초과를 발생시키는 원인이되며,이 시점에서 타이밍을 늘리거나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다
다음은 모든 함수 호출에 “감속”타임 아웃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일반 함수입니다.
function setDeceleratingTimeout(callback, factor, times)
{
var internalCallback = function(tick, counter) {
return function() {
if (--tick >= 0) {
window.setTimeout(internalCallback, ++counter * factor);
callback();
}
}
}(times, 0);
window.setTimeout(internalCallback, factor);
};
// console.log() requires firebug
setDeceleratingTimeout(function(){ console.log('hi'); }, 10, 10);
setDeceleratingTimeout(function(){ console.log('bye'); }, 100, 10);
답변
익명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r counter = 10;
var myFunction = function(){
clearInterval(interval);
counter *= 10;
interval = setInterval(myFunction, counter);
}
var interval = setInterval(myFunction, counter);
업데이트 : A. Wolff가 제안한대로을 사용 setTimeout
하지 마십시오 clearInterval
.
var counter = 10;
var myFunction = function() {
counter *= 10;
setTimeout(myFunction, counter);
}
setTimeout(myFunction, counter);
답변
나는이 질문을 좋아한다. 내 작은 타이머 객체에 영감을 주었다.
window.setVariableInterval = function(callbackFunc, timing) {
var variableInterval = {
interval: timing,
callback: callbackFunc,
stopped: false,
runLoop: function() {
if (variableInterval.stopped) return;
var result = variableInterval.callback.call(variableInterval);
if (typeof result == 'number')
{
if (result === 0) return;
variableInterval.interval = result;
}
variableInterval.loop();
},
stop: function() {
this.stopped = true;
window.clearTimeout(this.timeout);
},
start: function() {
this.stopped = false;
return this.loop();
},
loop: function() {
this.timeout = window.setTimeout(this.runLoop, this.interval);
return this;
}
};
return variableInterval.start();
};
사용 예
var vi = setVariableInterval(function() {
// this is the variableInterval - so we can change/get the interval here:
var interval = this.interval;
// print it for the hell of it
console.log(interval);
// we can stop ourselves.
if (interval>4000) this.stop();
// we could return a new interval after doing something
return interval + 100;
}, 100);
// we can change the interval down here too
setTimeout(function() {
vi.interval = 3500;
}, 1000);
// or tell it to start back up in a minute
setTimeout(function() {
vi.interval = 100;
vi.start();
}, 60000);
답변
나는 원래 포스터와 같은 질문을했고, 이것을 해결책으로했습니다. 이것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interval = 5000; // initial condition
var run = setInterval(request , interval); // start setInterval as "run"
function request() {
console.log(interval); // firebug or chrome log
clearInterval(run); // stop the setInterval()
// dynamically change the run interval
if(interval>200 ){
interval = interval*.8;
}else{
interval = interval*1.2;
}
run = setInterval(request, interval); // start the setInterval()
}
답변
이것은 이것을하는 나의 방법입니다. 나는 setTimeout을 사용합니다 :
var timer = {
running: false,
iv: 5000,
timeout: false,
cb : function(){},
start : function(cb,iv){
var elm = this;
clearInterval(this.timeout);
this.running = true;
if(cb) this.cb = cb;
if(iv) this.iv = iv;
this.timeout = setTimeout(function(){elm.execute(elm)}, this.iv);
},
execute : function(e){
if(!e.running) return false;
e.cb();
e.start();
},
stop : function(){
this.running = false;
},
set_interval : function(iv){
clearInterval(this.timeout);
this.start(false, iv);
}
};
용법:
timer.start(function(){
console.debug('go');
}, 2000);
timer.set_interval(500);
timer.stop();
답변
훨씬 간단한 방법은 if
새로 고친 함수에 명령문을 사용하고 규칙적인 시간 간격으로 명령을 실행하는 컨트롤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음 예에서는 2 초마다 경고를 실행하며 간격 ( intrv
)을 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var i=1;
var intrv=2; // << control this variable
var refreshId = setInterval(function() {
if(!(i%intrv)) {
alert('run!');
}
i++;
}, 1000);
답변
그러나 원하는대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간 초과는 시간의 맨 위에 유지하는 데 사용한 방법입니다.
매시간마다 코드 블록을 시작해야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서버 시작시 시작되어 시간 간격으로 실행됩니다. 기본적으로 초기 실행은 동일한 분 내에 간격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init에서 1 초 후에 즉시 5 초마다 실행하십시오.
var interval = 1000;
var timing =function(){
var timer = setInterval(function(){
console.log(interval);
if(interval == 1000){ /*interval you dont want anymore or increment/decrement */
interval = 3600000; /* Increment you do want for timer */
clearInterval(timer);
timing();
}
},interval);
}
timing();
또는 시작시 무언가를 원하고 특정 간격으로 영원히 원하는 경우 setInterval과 동시에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var this = function(){
//do
}
setInterval(function(){
this()
},3600000)
this()
여기에서 처음 실행 한 다음 1 시간마다 실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