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다음과 같이 switch 문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switch (scrollLeft) {
case (<1000):
//do stuff
break;
case (>1000 && <2000):
//do stuff
break;
}
이제 나는 그 진술 ( <1000
) 또는 ( >1000 && <2000
)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 분명히). 내가 묻는 것은 그 일을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나는 30 개의 if
문장을 사용하는 것을 싫어 하므로 스위치 구문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까?
답변
다른 답변의 솔루션을 볼 때 성능이 좋지 않은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의견에 넣을 것이지만 그것을 벤치마킹하고 결과를 공유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다. 직접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아래는 각 브라우저에서 가장 빠른 작업 후 표준화 된 결과 (ymmv)입니다 (1.0 시간에 정규화 된 값을 곱하여 절대 시간 (ms)).
Chrome Firefox Opera MSIE Safari 노드 -------------------------------------------------- ----------------- 1.0 시간 37ms 73ms 68ms 184ms 73ms 21ms 즉각적인 경우 1.0 1.0 1.0 2.6 1.0 1.0 간접적 인 경우 1.2 1.8 3.3 3.8 2.6 1.0 스위치 즉시 2.0 1.1 2.0 1.0 2.8 1.3 스위치 범위 38.1 10.6 2.6 7.3 20.9 10.4 스위치 범위 2 31.9 8.3 2.0 4.5 9.5 6.9 스위치 간접 어레이 35.2 9.6 4.2 5.5 10.7 8.6 어레이 선형 스위치 3.6 4.1 4.5 10.0 4.7 2.7 어레이 이진 스위치 7.8 6.7 9.5 16.0 15.0 4.9
Chrome 21.0.1180.89m , Firefox 15.0 , Opera 12.02 , MSIE 9.0.8112 , Safari 5.1.7 과 같은 버전으로 Windows 7 32 비트에서 수행되는 위치에서 테스트하십시오 . Windows 용 Node.js의 타이머 해상도가 1ms가 아니라 10ms이므로 Linux 64 비트 상자에서 노드 가 실행되었습니다.
즉시
이것은 드럼 롤 MSIE를 제외하고 모든 테스트 된 환경에서 가장 빠릅니다 ! (놀람, 놀라움). 이를 구현하기 위해 권장되는 방법입니다.
if (val < 1000) { /*do something */ } else
if (val < 2000) { /*do something */ } else
...
if (val < 30000) { /*do something */ } else
간접적 인 경우
이것은 -statement를 대신 한 변형 switch-indirect-array
이지만 거의 모든 테스트 된 환경에서 if
보다 훨씬 빠르게 수행 switch-indirect-array
됩니다.
values=[
1000, 2000, ... 30000
];
if (val < values[0]) { /* do something */ } else
if (val < values[1]) { /* do something */ } else
...
if (val < values[29]) { /* do something */ } else
스위치 즉시
이것은 테스트 된 모든 환경에서 매우 빠르며 실제로 MSIE에서 가장 빠릅니다. 계산을 수행하여 색인을 얻을 수있을 때 작동합니다.
switch (Math.floor(val/1000)) {
case 0: /* do something */ break;
case 1: /* do something */ break;
...
case 29: /* do something */ break;
}
스위치 범위
이는 약 1.5 배의 시간이 걸리는 Opera를 제외하고는 모든 테스트 된 환경에서 가장 빠른 것보다 약 6 ~ 40 배 느립니다. 엔진이 각 경우에 대해 값을 두 번 비교해야하기 때문에 속도가 느립니다. 놀랍게도 Chrome에서 가장 빠른 작업에 비해 Chrome을 완료하는 데 거의 40 배가 더 걸리지 만 MSIE는 6 배만 걸립니다. 그러나 실제 시차는 1337ms (!)에서 MSIE에 유리한 74ms에 불과했습니다.
switch (true) {
case (0 <= val && val < 1000): /* do something */ break;
case (1000 <= val && val < 2000): /* do something */ break;
...
case (29000 <= val && val < 30000): /* do something */ break;
}
스위치 범위 2
이는 switch-range
사례 당 하나의 비교 만 있는 변형 이지만 더 빠르지 만 Opera를 제외하고는 여전히 매우 느립니다. 엔진이 소스 코드 순서로 각 사례를 테스트하므로 사례 설명의 순서는 중요합니다 . ECMAScript262 : 5 12.11
switch (true) {
case (val < 1000): /* do something */ break;
case (val < 2000): /* do something */ break;
...
case (val < 30000): /* do something */ break;
}
스위치 간접 배열
이 변형에서 범위는 배열에 저장됩니다. 테스트 된 모든 환경에서 느리고 Chrome에서는 매우 느립니다.
values=[1000, 2000 ... 29000, 30000];
switch(true) {
case (val < values[0]): /* do something */ break;
case (val < values[1]): /* do something */ break;
...
case (val < values[29]): /* do something */ break;
}
배열 선형 검색
이것은 배열에서 값의 선형 검색과 고정 값을 가진 switch 문의 조합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려는 이유는 런타임까지 값을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테스트 된 모든 환경에서 속도가 느리고 MSIE에서 거의 10 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values=[1000, 2000 ... 29000, 30000];
for (sidx=0, slen=values.length; sidx < slen; ++sidx) {
if (val < values[sidx]) break;
}
switch (sidx) {
case 0: /* do something */ break;
case 1: /* do something */ break;
...
case 29: /* do something */ break;
}
어레이 이진 스위치
이것은 array-linear-switch
이진 검색 의 변형입니다 . 불행히도 선형 검색보다 느립니다. 구현인지 선형 검색이 더 최적화되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키 공간이 작을 수도 있습니다.
values=[0, 1000, 2000 ... 29000, 30000];
while(range) {
range = Math.floor( (smax - smin) / 2 );
sidx = smin + range;
if ( val < values[sidx] ) { smax = sidx; } else { smin = sidx; }
}
switch (sidx) {
case 0: /* do something */ break;
...
case 29: /* do something */ break;
}
결론
성능이 중요한 경우- if
문 또는 switch
즉시 값을 사용하십시오.
답변
대안:
var scrollleft = 1000;
switch (true)
{
case (scrollleft > 1000):
alert('gt');
break;
case (scrollleft <= 1000):
alert('lt');
break;
}
답변
switch (Math.floor(scrollLeft/1000)) {
case 0: // (<1000)
//do stuff
break;
case 1: // (>=1000 && <2000)
//do stuff;
break;
}
정기적 인 단계가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
편집 :이 솔루션은 계속 upvotes 얻기 때문에 mofolo의 솔루션 이 더 나은 방법 이라는 조언을해야합니다
답변
기준과 기준에 해당하는 기능으로 사용자 정의 객체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var rules = [{ lowerLimit: 0, upperLimit: 1000, action: function1 },
{ lowerLimit: 1000, upperLimit: 2000, action: function2 },
{ lowerLimit: 2000, upperLimit: 3000, action: function3 }];
이 경우에 원하는 기능을 정의하십시오 (function1, function2 등 정의).
그리고 규칙을 “평가”
function applyRules(scrollLeft)
{
for(var i=0; i>rules.length; i++)
{
var oneRule = rules[i];
if(scrollLeft > oneRule.lowerLimit && scrollLeft < oneRule.upperLimit)
{
oneRule.action();
}
}
}
노트
나는 30 if 문을 사용하는 것을 싫어
진술을 읽고 유지하기가 더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난 당신이 많은 조건있는 경우에만 위의를 추천 하고 가능성 의 많은 미래의 성장을.
업데이트
로 @ 브래드 충분합니다 상한을 확인, 조건이 상호 배타적 인 경우 (단지 그들 중 하나는 한 번에 사실 수), 주석을 지적했다 :
if(scrollLeft < oneRule.upperLimit)
제공 조건이 오름차순으로 정의되는 (제 1 최저 한 0 to 1000
후 1000 to 2000
예를 들어)
답변
정확히 뭐하는 //do stuff
거야?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scrollLeft < 1000) ? //do stuff
: (scrollLeft > 1000 && scrollLeft < 2000) ? //do stuff
: (scrollLeft > 2000) ? //do stuff
: //etc.
답변
테스트를 수행하고 이것이 작동하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몇 가지 if statements
를 수행하여에 대한 변수를 설정하십시오 switch statement
.
var small, big;
if(scrollLeft < 1000){
//add some token to the page
//call it small
}
switch (//reference token/) {
case (small):
//do stuff
break;
case (big):
//do stuff;
break;
}
답변
이것은 또 다른 옵션입니다.
switch (true) {
case (value > 100):
//do stuff
break;
case (value <= 100)&&(value > 75):
//do stuff
break;
case (value < 50):
//do stuff
brea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