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포함 된 MCVE / SSCCE 를 준비 할 때는 이미지에 직접 액세스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질문을 다루는 이미지 유형은 여러 색상 또는 모양의 작은 이미지, 투명도를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는 애니메이션 GIF, 그림의 ‘쌍’인 JPEG 및 이미지 전환, 타일 세트, 스프라이트 시트에 사용할 수있는 JPEG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예제에 대해 링크 할 수있는 작은 (30KB 미만) 현장 라이센스 및 로열티가없는 이미지가 있습니까?
답변
다음은 일반적으로 SO에 대한 기존 답변의 이미지 예입니다.
아이콘
이 답변 에서 처음에 본 것처럼 Java를 사용하여 생성 된 간단한 도형 . URL을 정의하고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Java 기반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부 정보 : 32×32 픽셀 PNG (4 색 x 5 모양), 부분 투명도 (가장자리 포함).
스프라이트 시트
이 답변 에 원래 표시된 체스 조각 2 개의 다른 스프라이트 세트 (다른 색상의 동일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부 정보 : 부분 투명도가있는 384×128 픽셀 (각 스프라이트 64×64 픽셀) PNG.
생기 있는
GIF는 애니메이션을 지원하는 유일한 이미지 형식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단단한 BG
이 답변에 표시된 애니메이션 점선 테두리 .
세부 정보 : BG가 채워진 100×30 픽셀 (투명도 없음)
이 답변 에서 볼 수있는 확대 / 축소 별 은 원래 스크린 세이버의 ‘스크린 샷’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세부 정보 : BG가 채워진 160×120 픽셀 (투명도 없음)
물을 애니메이션 에서 볼 수 있듯이 이 답변 에 애니메이션 적용 타일에 내 게임 .
세부 정보 : BG가 채워진 60×60 픽셀 (투명도 없음)
투명한 BG
원래 1.1C 용으로 개발 된 궤도 애니메이션 . ‘내부’행성의 궤도 (수성에서 목성까지, 소행성 벨트의 두꺼운 부분에 여분의 궤도가 나타남). 어두운 BG에서 더 좋습니다.
세부 정보 : 투명도가있는 450×450 및 150×150 픽셀 애니메이션 GIF.
영화
호주 시드니 중심 업무 지구의 일출 및 월경
망원경을 통한 일몰 및 비너스 캔버라, 호주 근처 산 Stromlo에 을 .
세부 정보 : 480×320 픽셀 JPEG x 4 (1/2 크기로 표시)
시드니 남동부 교외 에 새벽에 파노라마 .
세부 사항 : 1474×436 px JPEG.
타일
이 지구의 메르카토르지도는 왼쪽 / 오른쪽으로 바둑판 식으로 배열 될 수 있습니다. 원래이 답변에서 보았습니다 . 답은 적도의 반투명 선을 보여주는 두 번째 버전의 이미지도 포함합니다 (중앙에 있지 않지만 그 아래에 상당히 있음).
세부 정보 : 투명 BG가있는 640×316 픽셀 (중앙 적도에 44 픽셀 추가) PNG.
팁
이미지의 URL을 얻기 위해 브라우저에서 볼 수 있듯이 이미지를 ‘문맥 클릭’할 수 있습니다.
- 속성을 표시하십시오.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URL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봅니다. 브라우저 주소 표시 줄에서 URL을 복사하십시오.
번갈아:
- 브라우저 ‘쇼 소스’를 사용하여 HTML에서 복사하십시오.
- 담당자가 충분합니다. (100+, 커뮤니티 Wiki 답변을 편집하려면) 답변 을 편집 하고 텍스트에서 URL을 가져옵니다.
암호
다음은 MCVE에 붙여 넣기에 적합한 체스 조각 스프라이트 시트를 분할하는 Java 클래스입니다.
import java.awt.image.*;
import javax.imageio.*;
import java.net.*;
import java.io.*;
import java.util.*;
public final class ChessSprites {
private ChessSprites() {}
public static final int SIZE = 64;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HEET;
static {
try {
// see https://stackoverflow.com/a/19209651/2891664
SHEET = ImageIO.read(new URL("https://i.stack.imgur.com/memI0.png"));
} catch (IOException x) {
throw new UncheckedIOException(x);
}
}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QUEEN = SHEET.getSubimage(0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QUEEN = SHEET.getSubimage(0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KING = SHEET.getSubimage(1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KING = SHEET.getSubimage(1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ROOK = SHEET.getSubimage(2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ROOK = SHEET.getSubimage(2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KNIGHT = SHEET.getSubimage(3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KNIGHT = SHEET.getSubimage(3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BISHOP = SHEET.getSubimage(4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BISHOP = SHEET.getSubimage(4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GOLD_PAWN = SHEET.getSubimage(5 * SIZE, 0,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BufferedImage SILVER_PAWN = SHEET.getSubimage(5 * SIZE, SIZE, SIZE, SIZE);
public static final List<BufferedImage> SPRITES =
Collections.unmodifiableList(Arrays.asList(GOLD_QUEEN, SILVER_QUEEN,
GOLD_KING, SILVER_KING,
GOLD_ROOK, SILVER_ROOK,
GOLD_KNIGHT, SILVER_KNIGHT,
GOLD_BISHOP, SILVER_BISHOP,
GOLD_PAWN, SILVER_PAW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