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 방향을 반환하는 메서드가있는 열거 형 Direction을 선언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자바에서 가능합니까?
다음은 코드입니다.
public enum Direction {
NORTH(1),
SOUTH(-1),
EAST(-2),
WEST(2);
Direction(int code){
this.code=code;
}
protected int code;
public int getCode() {
return this.code;
}
stat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Direction d){
return new Direction(d.getCode() * -1);
}
}
답변
여기 제목으로 유혹하는 사람들을 위해 : 예, 열거 형에서 자신 만의 메서드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 정적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다른 비 정적 메서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해당 메서드를 정의하거나 상속하는 유형의 인스턴스에서 호출합니다. 열거 형의 경우 이러한 인스턴스는 단순히 ENUM_CONSTANT
s입니다.
따라서 필요한 것은 EnumType.ENUM_CONSTANT.methodName(arguments)
.
이제 질문에서 문제로 돌아 갑시다. 해결책 중 하나는
public enum Direction {
NORTH, SOUTH, EAST, WEST;
private Direction opposite;
static {
NORTH.opposite = SOUTH;
SOUTH.opposite = NORTH;
EAST.opposite = WEST;
WEST.opposite = EAST;
}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opposite;
}
}
지금 Direction.NORTH.getOppositeDirection()
반환 Direction.SOUTH
됩니다.
@jedwards 주석 을 설명하는 좀 더 “해키”방식이 있지만 필드를 더 추가하거나 순서를 변경하면 코드가 깨지기 때문에 첫 번째 접근 방식만큼 유연하지 않습니다.
public enum Direction {
NORTH, EAST, SOUTH, WEST;
// cached values to avoid recreating such array each time method is called
private static final Direction[] VALUES = values();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VALUES[(ordinal() + 2) % 4];
}
}
답변
이와 같은 작은 열거 형의 경우 가장 읽기 쉬운 솔루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lic enum Direction {
NORTH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SOUTH;
}
},
SOUTH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NORTH;
}
},
EAST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WEST;
}
},
WEST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EAST;
}
};
public abstract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답변
이것은 작동합니다 :
public enum Direction {
NORTH, SOUTH, EAST, WEST;
public Direction oppose() {
switch(this) {
case NORTH: return SOUTH;
case SOUTH: return NORTH;
case EAST: return WEST;
case WEST: return EAST;
}
throw new RuntimeException("Case not implemented");
}
}
답변
추상 메서드를 만들고 각 열거 형 값이이를 재정의하도록합니다. 생성하는 동안 그 반대를 알고 있으므로 동적으로 생성하거나 생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잘 읽히지는 않습니다. 아마도 switch
더 관리하기 쉬울까요?
public enum Direction {
NORTH(1)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Direction.SOUTH;
}
},
SOUTH(-1)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Direction.NORTH;
}
},
EAST(-2)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Direction.WEST;
}
},
WEST(2) {
@Override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return Direction.EAST;
}
};
Direction(int code){
this.code=code;
}
protected int code;
public int getCode() {
return this.code;
}
public abstract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
답변
예, 우리는 항상 그것을합니다. 새 개체가 아닌 정적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stat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Direction d){
Direction result = null;
if (d != null){
int newCode = -d.getCode();
for (Direction direction : Direction.values()){
if (d.getCode() == newCode){
result = direction;
}
}
}
return result;
}
답변
public enum Direction {
NORTH, EAST, SOUTH, WEST;
public Direction getOppositeDirection(){
return Direction.values()[(this.ordinal() + 2) % 4];
}
}
열거 형에는 선언 된 순서대로 열거 형의 모든 값을 포함하는 배열을 반환하는 정적 값 메서드가 있습니다. 출처
NORTH는 1, EAST는 2, SOUTH는 3, WEST는 4를 얻습니다. 간단한 방정식을 만들어 반대의 방정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값 + 2)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