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awt.Window
a JFrame
또는 a 와 같이 a 를 가운데에 맞추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엇입니까 JDialog
?
답변
에서 이 링크
Java 1.4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대화 상자, 프레임 또는 창에서 간단한 메소드 setLocationRelativeTo (null)를 사용하여 중앙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것은 모든 버전의 Java에서 작동합니다.
public static void centreWindow(Window frame) {
Dimension dimension =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
int x = (int) ((dimension.getWidth() - frame.getWidth()) / 2);
int y = (int) ((dimension.getHeight() - frame.getHeight()) / 2);
frame.setLocation(x, y);
}
답변
setLocationRelativeTo(null)
당신 이후에 사용 호출되어야한다 setSize(x,y)
, 또는 사용 pack()
.
답변
setLocationRelativeTo (null) 및 Tookit.getDefaultToolkit (). getScreenSize () 기술은 기본 모니터에서만 작동합니다. 다중 모니터 환경에있는 경우 이러한 종류의 계산을 수행하기 전에 창이있는 특정 모니터에 대한 정보를 얻어야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중요하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
이를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raphicsEnvironment javadocs 를 참조하십시오 .
답변
Linux에서 코드
setLocationRelativeTo(null)
다중 디스플레이 환경에서 창을 시작할 때마다 임의의 위치에 창을 놓습니다. 그리고 코드
setLocation((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width - getSize().width) / 2,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height - getSize().height) / 2);
내 두 디스플레이 사이의 정확한 중앙에 배치하여 창을 반으로 “절단”합니다. 다음 방법을 사용하여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private void setWindowPosition(JFrame window, int screen)
{
GraphicsEnvironment env = GraphicsEnvironment.getLocalGraphicsEnvironment();
GraphicsDevice[] allDevices = env.getScreenDevices();
int topLeftX, topLeftY, screenX, screenY, windowPosX, windowPosY;
if (screen < allDevices.length && screen > -1)
{
topLeftX = allDevices[screen].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x;
topLeftY = allDevices[screen].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y;
screenX = allDevices[screen].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width;
screenY = allDevices[screen].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height;
}
else
{
topLeftX = allDevices[0].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x;
topLeftY = allDevices[0].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y;
screenX = allDevices[0].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width;
screenY = allDevices[0].getDefaultConfiguration().getBounds().height;
}
windowPosX = ((screenX - window.getWidth()) / 2) + topLeftX;
windowPosY = ((screenY - window.getHeight()) / 2) + topLeftY;
window.setLocation(windowPosX, windowPosY);
}
창을 첫 번째 디스플레이의 중앙에 표시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쉬운 해결책이 아닐 것입니다.
Linux, Windows 및 Mac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답변
마침내 메인 jFrame을 중앙에 배치하기 위해 Swing GUI Forms를 사용하여 NetBeans에서 작동하는이 코드 묶음을 얻었습니다.
package my.SampleUIdemo;
import java.awt.*;
public class classSampleUIdemo extends javax.swing.JFrame {
///
public classSampleUIdemo() {
initComponents();
CenteredFrame(this); // <--- Here ya go.
}
// ...
// void main() and other public method declarations here...
/// modular approach
public void CenteredFrame(javax.swing.JFrame objFrame){
Dimension objDimension =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
int iCoordX = (objDimension.width - objFrame.getWidth()) / 2;
int iCoordY = (objDimension.height - objFrame.getHeight()) / 2;
objFrame.setLocation(iCoordX, iCoordY);
}
}
또는
package my.SampleUIdemo;
import java.awt.*;
public class classSampleUIdemo extends javax.swing.JFrame {
///
public classSampleUIdemo() {
initComponents();
//------>> Insert your code here to center main jFrame.
Dimension objDimension =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
int iCoordX = (objDimension.width - this.getWidth()) / 2;
int iCoordY = (objDimension.height - this.getHeight()) / 2;
this.setLocation(iCoordX, iCoordY);
//------>>
}
// ...
// void main() and other public method declarations here...
}
또는
package my.SampleUIdemo;
import java.awt.*;
public class classSampleUIdemo extends javax.swing.JFrame {
///
public classSampleUIdemo() {
initComponents();
this.setLocationRelativeTo(null); // <<--- plain and simple
}
// ...
// void main() and other public method declarations here...
}
답변
다음은 JDK 1.7.0.07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frame.setLocationRelativeTo(null);
창을 중앙에 놓는 것과는 달리 왼쪽 상단 모서리를 중앙에 배치합니다. 다른 하나는 frame.getSize () 및 dimension.getSize ()와 관련하여 작동하지 않습니다.
Dimension dimension =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
int x = (int) ((dimension.getWidth() - frame.getWidth()) / 2);
int y = (int) ((dimension.getHeight() - frame.getHeight()) / 2);
frame.setLocation(x, y);
getSize () 메서드는 Component 클래스에서 상속되므로 frame.getSize는 창 크기도 반환합니다. 따라서 수직 및 수평 치수에서 수직 및 수평 치수의 절반을 빼서 왼쪽 상단 모서리를 배치 할 위치의 x, y 좌표를 찾으면 중앙 지점의 위치를 알 수 있으며 창 중앙에 위치하게됩니다. 그러나 위 코드의 첫 번째 줄인 “Dimension …”은 유용합니다. 중앙에 배치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Dimension dimension = Toolkit.getDefaultToolkit().getScreenSize();
JLabel emptyLabel = new JLabel("");
emptyLabel.setPreferredSize(new Dimension( (int)dimension.getWidth() / 2, (int)dimension.getHeight()/2 ));
frame.getContentPane().add(emptyLabel, BorderLayout.CENTER);
frame.setLocation((int)dimension.getWidth()/4, (int)dimension.getHeight()/4);
JLabel은 화면 크기를 설정합니다. Oracle / Sun 사이트의 Java 자습서에서 사용할 수있는 FrameDemo.java에 있습니다. 화면 크기의 높이 / 너비의 절반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왼쪽 상단을 왼쪽에서 화면 크기 치수의 1/4, 상단에서 화면 크기 치수의 1/4에 배치하여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비슷한 개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