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 그리기 메서드에서 아래 코드를 사용하여 Android지도에이 삼각형을 그리고 있습니다.
paint.setARGB(255, 153, 29, 29);
paint.setStyle(Paint.Style.FILL_AND_STROKE);
paint.setAntiAlias(true);
Path path = new Path();
path.moveTo(point1_returned.x, point1_returned.y);
path.lineTo(point2_returned.x, point2_returned.y);
path.moveTo(point2_returned.x, point2_returned.y);
path.lineTo(point3_returned.x, point3_returned.y);
path.moveTo(point3_returned.x, point3_returned.y);
path.lineTo(point1_returned.x, point1_returned.y);
path.close();
canvas.drawPath(path, paint);
pointX_returned는 필드에서 얻은 좌표입니다. 기본적으로 위도와 경도입니다. 결과는 멋진 삼각형이지만 내부자가 비어 있으므로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든 채울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다음과 같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Paint red = new Paint();
red.setColor(android.graphics.Color.RED);
red.setStyle(Paint.Style.FILL);
그리고 ARGB 대신이 색상을 경로에 사용하십시오. 경로의 마지막 지점이 첫 번째 지점에서 끝나는 지 확인하십시오.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
좋아, 해냈어. 다른 사람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이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super.draw(canvas, mapView, true);
Paint paint = new Paint(Paint.ANTI_ALIAS_FLAG);
paint.setStrokeWidth(2);
paint.setColor(android.graphics.Color.RED);
paint.setStyle(Paint.Style.FILL_AND_STROKE);
paint.setAntiAlias(true);
Point point1_draw = new Point();
Point point2_draw = new Point();
Point point3_draw = new Point();
mapView.getProjection().toPixels(point1, point1_draw);
mapView.getProjection().toPixels(point2, point2_draw);
mapView.getProjection().toPixels(point3, point3_draw);
Path path = new Path();
path.setFillType(Path.FillType.EVEN_ODD);
path.moveTo(point1_draw.x,point1_draw.y);
path.lineTo(point2_draw.x,point2_draw.y);
path.lineTo(point3_draw.x,point3_draw.y);
path.lineTo(point1_draw.x,point1_draw.y);
path.close();
canvas.drawPath(path, paint);
//canvas.drawLine(point1_draw.x,point1_draw.y,point2_draw.x,point2_draw.y, paint);
return true;
힌트 Nicolas 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vertice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rivate static final int verticesColors[] = {
Color.LTGRAY, Color.LTGRAY, Color.LTGRAY, 0xFF000000, 0xFF000000, 0xFF000000
};
float verts[] = {
point1.x, point1.y, point2.x, point2.y, point3.x, point3.y
};
canvas.drawVertices(Canvas.VertexMode.TRIANGLES, verts.length, verts, 0, null, 0, verticesColors, 0, null, 0, 0, new Paint());
답변
이 함수는 비트 맵에서 삼각형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즉, 삼각형 모양의 자른 이미지를 만듭니다. 아래 코드를 시도하거나 데모 예제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public static Bitmap getTriangleBitmap(Bitmap bitmap, int radius) {
Bitmap finalBitmap;
if (bitmap.getWidth() != radius || bitmap.getHeight() != radius)
finalBitmap = Bitmap.createScaledBitmap(bitmap, radius, radius,
false);
else
finalBitmap = bitmap;
Bitmap output = Bitmap.createBitmap(finalBitmap.getWidth(),
finalBitmap.getHeight(), Bitmap.Config.ARGB_8888);
Canvas canvas = new Canvas(output);
Paint paint = new Paint();
final Rect rect = new Rect(0, 0, finalBitmap.getWidth(),
finalBitmap.getHeight());
Point point1_draw = new Point(75, 0);
Point point2_draw = new Point(0, 180);
Point point3_draw = new Point(180, 180);
Path path = new Path();
path.moveTo(point1_draw.x, point1_draw.y);
path.lineTo(point2_draw.x, point2_draw.y);
path.lineTo(point3_draw.x, point3_draw.y);
path.lineTo(point1_draw.x, point1_draw.y);
path.close();
canvas.drawARGB(0, 0, 0, 0);
paint.setColor(Color.parseColor("#BAB399"));
canvas.drawPath(path, paint);
paint.setXfermode(new PorterDuffXfermode(PorterDuff.Mode.SRC_IN));
canvas.drawBitmap(finalBitmap, rect, rect, paint);
return output;
}
위의 함수는 캔버스에 그려진 삼각형 이미지를 반환합니다. 더 읽어보기
답변
@Pavel의 답변을 가이드로 사용하면 포인트가 없지만 시작 x, y 및 높이 및 너비가있는 경우 도우미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거꾸로 / 거꾸로 그릴 수 있습니다. 수직 막대 차트의 끝으로 사용 되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private void drawTriangle(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boolean inverted, Paint paint, Canvas canvas){
Point p1 = new Point(x,y);
int pointX = x + width/2;
int pointY = inverted? y + height : y - height;
Point p2 = new Point(pointX,pointY);
Point p3 = new Point(x+width,y);
Path path = new Path();
path.setFillType(Path.FillType.EVEN_ODD);
path.moveTo(p1.x,p1.y);
path.lineTo(p2.x,p2.y);
path.lineTo(p3.x,p3.y);
path.close();
canvas.drawPath(path, paint);
}
답변
private void drawArrows(Point[] point, Canvas canvas, Paint paint) {
float [] points = new float[8];
points[0] = point[0].x;
points[1] = point[0].y;
points[2] = point[1].x;
points[3] = point[1].y;
points[4] = point[2].x;
points[5] = point[2].y;
points[6] = point[0].x;
points[7] = point[0].y;
canvas.drawVertices(VertexMode.TRIANGLES, 8, points, 0, null, 0, null, 0, null, 0, 0, paint);
Path path = new Path();
path.moveTo(point[0].x , point[0].y);
path.lineTo(point[1].x,point[1].y);
path.lineTo(point[2].x,point[2].y);
canvas.drawPath(path,paint);
}
답변
첫 번째 이니셜 후에 path.moveTo를 제거해야합니다.
Path path = new Path();
path.moveTo(point1_returned.x, point1_returned.y);
path.lineTo(point2_returned.x, point2_returned.y);
path.lineTo(point3_returned.x, point3_returned.y);
path.lineTo(point1_returned.x, point1_returned.y);
path.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