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시뮬레이터와 iPhone 및 iPad를 모두 포함하는 단일 정적 라이브러리를 구축 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Apple은 이것에 대한 문서를 찾을 수 없으며 Xcode의 기본 템플릿은이 작업을 수행하도록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Xcode 내에서 수행 할 수있는 간단하고 휴대 가능하며 재사용 가능한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일부 역사 :
- 2008 년에는 sim과 장치가 모두 포함 된 단일 정적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애플은 그것을 비활성화했다.
- 2009 년 동안 우리는 정적 라이브러리 쌍을 만들었습니다. 하나는 sim 용이고 다른 하나는 장치 용입니다. 애플도 이제이를 비활성화했다.
참고 문헌 :
-
이것은 좋은 아이디어이며 훌륭한 접근 방법이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 http://www.drobnik.com/touch/2010/04/universal-static-libraries/
- 스크립트에는 자신의 컴퓨터에서만 작동한다는 버그가 있습니다. “추측”대신 BUILT_PRODUCTS_DIR 및 / 또는 BUILD_DIR을 사용해야합니다.
- Apple의 최신 Xcode를 사용하면 자신이 한 일을 할 수 없습니다-Xcode가 대상을 처리하는 방식의 (문서화 된) 변경으로 인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
또 다른 SO 질문자는 xcode없이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과 arm6 대 arm7 부분에 초점을 맞춘 응답으로 요청했지만 i386 부분은 무시했습니다. armv6, armv7 및 i386에 대한 정적 라이브러리 (지방)를 어떻게 컴파일합니까?
- Apple의 최신 변경 사항 때문에 Simulator 부분은 arm6 / arm7의 차이점과 더 이상 동일하지 않습니다. 다른 문제입니다. 위의 내용 참조)
답변
대안 :
최신 버전의 간편한 복사 / 붙여 넣기 (설치 지침이 변경 될 수 있음-아래 참조)
Karl의 라이브러리 는 설정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훨씬 더 좋은 장기 솔루션입니다 (라이브러리를 Framework로 변환합니다).
이것을 사용하고 그것을 조정하여 아카이브 빌드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십시오 -cf @Frederik의 아카이브 모드에서 잘 작동하기 위해 그가 사용하는 변경 사항에 대한 아래의 주석.
최근 변경 사항 : 1. iOS 10.x 지원 추가 (이전 플랫폼 지원 유지)
-
이 스크립트를 다른 프로젝트와 함께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방법에 대한 정보 (내가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Xcode에서 프로젝트를 서로 삽입하면 Apple은 Xcode에 몇 가지 쇼 스토퍼 버그가 있습니다. 3.x에서 Xcode 4.6.x까지)
-
번들을 자동으로 포함 할 수있는 보너스 스크립트 (예 : 라이브러리에서 PNG 파일, PLIST 파일 등 포함)-아래 참조 (아래로 스크롤)
-
이제 iPhone5 (리포의 버그에 대한 Apple의 해결 방법 사용)를 지원합니다. 참고 : 설치 지침이 변경되었습니다 (나중에 스크립트를 변경하여 단순화 할 수는 있지만 지금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헤더 복사”섹션은 이제 공개 헤더 위치에 대한 빌드 설정을 존중합니다 (Frederik Wallner 제공).
-
Doug Dickinson 덕분에 SYMROOT의 명시 적 설정 (OBJROOT도 설정해야합니까?)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크립트 (이것은 복사 / 붙여 넣기를해야합니다)
사용법 / 설치 지침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
# c.f. /programming/3520977/build-fat-static-library-device-simulator-using-xcode-and-sdk-4
#
# Version 2.82
#
# Latest Change:
# - MORE tweaks to get the iOS 10+ and 9- working
# - Support iOS 10+
# - Corrected typo for iOS 1-10+ (thanks @stuikomma)
#
# Purpose:
# Automatically create a Universal static library for iPhone + iPad + iPhone Simulator from within XCode
#
# Author: Adam Martin - http://twitter.com/redglassesapps
# Based on: original script from Eonil (main changes: Eonil's script WILL NOT WORK in Xcode GUI - it WILL CRASH YOUR COMPUTER)
#
set -e
set -o pipefail
#################[ Tests: helps workaround any future bugs in Xcode ]########
#
DEBUG_THIS_SCRIPT="false"
if [ $DEBUG_THIS_SCRIPT = "true" ]
then
echo "########### TESTS #############"
echo "Use the following variables when debugging this script; note that they may change on recursions"
echo "BUILD_DIR = $BUILD_DIR"
echo "BUILD_ROOT = $BUILD_ROOT"
echo "CONFIGURATION_BUILD_DIR = $CONFIGURATION_BUILD_DIR"
echo "BUILT_PRODUCTS_DIR = $BUILT_PRODUCTS_DIR"
echo "CONFIGURATION_TEMP_DIR = $CONFIGURATION_TEMP_DIR"
echo "TARGET_BUILD_DIR = $TARGET_BUILD_DIR"
fi
#####################[ part 1 ]##################
# First, work out the BASESDK version number (NB: Apple ought to report this, but they hide it)
# (incidental: searching for substrings in sh is a nightmare! Sob)
SDK_VERSION=$(echo ${SDK_NAME} | grep -o '\d\{1,2\}\.\d\{1,2\}$')
# Next, work out if we're in SIM or DEVICE
if [ ${PLATFORM_NAME} = "iphonesimulator" ]
then
OTHER_SDK_TO_BUILD=iphoneos${SDK_VERSION}
else
OTHER_SDK_TO_BUILD=iphonesimulator${SDK_VERSION}
fi
echo "XCode has selected SDK: ${PLATFORM_NAME} with version: ${SDK_VERSION} (although back-targetting: ${IPHONEOS_DEPLOYMENT_TARGET})"
echo "...therefore, OTHER_SDK_TO_BUILD = ${OTHER_SDK_TO_BUILD}"
#
#####################[ end of part 1 ]##################
#####################[ part 2 ]##################
#
# IF this is the original invocation, invoke WHATEVER other builds are required
#
# Xcode is already building ONE target...
#
# ...but this is a LIBRARY, so Apple is wrong to set it to build just one.
# ...we need to build ALL targets
# ...we MUST NOT re-build the target that is ALREADY being built: Xcode WILL CRASH YOUR COMPUTER if you try this (infinite recursion!)
#
#
# So: build ONLY the missing platforms/configurations.
if [ "true" == ${ALREADYINVOKED:-false} ]
then
echo "RECURSION: I am NOT the root invocation, so I'm NOT going to recurse"
else
# CRITICAL:
# Prevent infinite recursion (Xcode sucks)
export ALREADYINVOKED="true"
echo "RECURSION: I am the root ... recursing all missing build targets NOW..."
echo "RECURSION: ...about to invoke: xcodebuild -configuration \"${CONFIGURATION}\" -project \"${PROJECT_NAME}.xcodeproj\" -target \"${TARGET_NAME}\" -sdk \"${OTHER_SDK_TO_BUILD}\"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BUILD_DIR=\"${BUILD_DIR}\" BUILD_ROOT=\"${BUILD_ROOT}\" SYMROOT=\"${SYMROOT}\"
xcodebuild -configuration "${CONFIGURATION}" -project "${PROJECT_NAME}.xcodeproj" -target "${TARGET_NAME}" -sdk "${OTHER_SDK_TO_BUILD}"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BUILD_DIR="${BUILD_DIR}" BUILD_ROOT="${BUILD_ROOT}" SYMROOT="${SYMROOT}"
ACTION="build"
#Merge all platform binaries as a fat binary for each configurations.
# Calculate where the (multiple) built files are coming from:
CURRENTCONFIG_DEVICE_DIR=${SYMROOT}/${CONFIGURATION}-iphoneos
CURRENTCONFIG_SIMULATOR_DIR=${SYMROOT}/${CONFIGURATION}-iphonesimulator
echo "Taking device build from: ${CURRENTCONFIG_DEVICE_DIR}"
echo "Taking simulator build from: ${CURRENTCONFIG_SIMULATOR_DIR}"
CREATING_UNIVERSAL_DIR=${SYMROOT}/${CONFIGURATION}-universal
echo "...I will output a universal build to: ${CREATING_UNIVERSAL_DIR}"
# ... remove the products of previous runs of this script
# NB: this directory is ONLY created by this script - it should be safe to delete!
rm -rf "${CREATING_UNIVERSAL_DIR}"
mkdir "${CREATING_UNIVERSAL_DIR}"
#
echo "lipo: for current configuration (${CONFIGURATION}) creating output file: ${CREATING_UNIVERSAL_DIR}/${EXECUTABLE_NAME}"
xcrun -sdk iphoneos lipo -create -output "${CREATING_UNIVERSAL_DIR}/${EXECUTABLE_NAME}" "${CURRENTCONFIG_DEVICE_DIR}/${EXECUTABLE_NAME}" "${CURRENTCONFIG_SIMULATOR_DIR}/${EXECUTABLE_NAME}"
#########
#
# Added: StackOverflow suggestion to also copy "include" files
# (untested, but should work OK)
#
echo "Fetching headers from ${PUBLIC_HEADERS_FOLDER_PATH}"
echo " (if you embed your library project in another project, you will need to add"
echo " a "User Search Headers" build setting of: (NB INCLUDE THE DOUBLE QUOTES BELOW!)"
echo ' "$(TARGET_BUILD_DIR)/usr/local/include/"'
if [ -d "${CURRENTCONFIG_DEVICE_DIR}${PUBLIC_HEADERS_FOLDER_PATH}" ]
then
mkdir -p "${CREATING_UNIVERSAL_DIR}${PUBLIC_HEADERS_FOLDER_PATH}"
# * needs to be outside the double quotes?
cp -r "${CURRENTCONFIG_DEVICE_DIR}${PUBLIC_HEADERS_FOLDER_PATH}"* "${CREATING_UNIVERSAL_DIR}${PUBLIC_HEADERS_FOLDER_PATH}"
fi
fi
설치 지침
- 정적 lib 프로젝트 만들기
- 대상을 선택하십시오
- “빌드 설정”탭에서 “빌드 활성 아키텍처 만”을 “아니오”로 설정하십시오 ( 모든 항목에 대해)
- “빌드 단계”탭에서 “추가 … 새 빌드 단계 … 새 실행 스크립트 빌드 단계”를 선택하십시오.
- 위의 스크립트를 상자에 복사 / 붙여 넣기
… 보너스 옵션 사용법 :
- 선택 사항 : 라이브러리에 헤더가있는 경우 헤더 복사 단계에 추가하십시오.
- 선택 사항 : … ‘프로젝트’섹션에서 ‘공개’섹션으로 드래그 앤 드롭
- 선택 사항 : … 앱을 빌드 할 때마다 자동으로 “debug-universal”디렉토리의 하위 디렉토리로 내보내집니다 (usr / local / include에 있음).
- 옵션 : 참고 : 당신이 경우 에도 다른 Xcode 프로젝트에 프로젝트를 드롭 / 드래그하려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드래그 공공 헤더가 있다면 그것이 .IPA 파일을 만들 수 없습니다 엑스 코드 4의 버그를 노출 / 프로젝트 떨어졌다. 해결 방법 : xcode 프로젝트를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Apple 코드에 너무 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출력 파일을 찾을 수 없으면 다음과 같은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
스크립트의 맨 끝에 다음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Frederik Wallner 제공) : open “$ {CREATING_UNIVERSAL_DIR}”
-
Apple은 200 줄 이후의 모든 출력을 삭제합니다. 대상을 선택하고 스크립트 실행 단계에서 반드시 “빌드 로그에 환경 변수 표시”를 선택 해제해야합니다.
-
XCode4에 사용자 정의 “빌드 출력”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경우 XCode는 모든 “예기치 않은”파일을 잘못된 위치에 둡니다.
- 프로젝트 구축
- Xcode4의 왼쪽 상단 영역에서 오른쪽의 마지막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최상위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최근 빌드”입니다. Apple은 자동 선택해야하지만 그렇게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 기본 창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가장 마지막 줄은 lipo : 출력 파일을 생성하는 현재 구성 (디버그)의 경우 : /Users/blah/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AppName-ashwnbutvodmoleijzlncudsekyf/Build/Products/Debug-universal/libTargetName.a
… 유니버설 빌드의 위치입니다.
프로젝트에 “비 소스 코드”파일을 포함시키는 방법 (PNG, PLIST, XML 등)
-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첫 번째 이후에 나오는 새로운 실행 스크립트 단계를 만듭니다 (아래 코드 복사 / 붙여 넣기).
- Xbund에서 “bundle”유형의 새 Target을 만듭니다.
- MAIN PROJECT의 “빌드 단계”에서 새 번들을 “의존하는”항목으로 추가하십시오 (맨 위 섹션, 더하기 단추를 누르고 맨 아래로 스크롤, 제품에서 “.bundle”파일 찾기)
- NEW BUNDLE TARGET의 “Build Phases”에 “Copy Bundle Resources”섹션을 추가하고 모든 PNG 파일 등을 끌어다 놓으십시오.
빌드 된 번들을 FAT 정적 라이브러리와 동일한 폴더에 자동 복사하는 스크립트 :
echo "RunScript2:"
echo "Autocopying any bundles into the 'universal' output folder created by RunScript1"
CREATING_UNIVERSAL_DIR=${SYMROOT}/${CONFIGURATION}-universal
cp -r "${BUILT_PRODUCTS_DIR}/"*.bundle "${CREATING_UNIVERSAL_DIR}"
답변
armv7, armv7s 및 시뮬레이터에서 작동하는 뚱뚱한 정적 라이브러리를 작성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침내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
요점은 두 개의 라이브러리 (장치 용과 시뮬레이터 용으로 하나씩)를 개별적으로 구축하고 서로 구별하기 위해 이름을 바꾼 다음 lipo를 만들어 하나의 라이브러리로 만드는 것입니다.
lipo -create libPhone.a libSimulator.a -output libUniversal.a
나는 그것을 시도하고 작동합니다!
답변
일반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처럼 쉽게 범용 프레임 워크를 만들 수 있는 XCode 4 프로젝트 템플릿 을 만들었습니다.
답변
명령 행 유틸리티가 xcodebuild
있으며 xcode 내에서 쉘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정의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이 스크립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onfigurations.
#This script designed for Mac OS X command-line, so does not use Xcode build variables.
#But you can use it freely if you want.
TARGET=sns
ACTION="clean build"
FILE_NAME=libsns.a
DEVICE=iphoneos3.2
SIMULATOR=iphonesimulator3.2
#Build for all platforms/configurations.
xcodebuild -configuration Debug -target ${TARGET} -sdk ${DEVICE}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xcodebuild -configuration Debug -target ${TARGET} -sdk ${SIMULATOR}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xcodebuild -configuration Release -target ${TARGET} -sdk ${DEVICE}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xcodebuild -configuration Release -target ${TARGET} -sdk ${SIMULATOR} ${ACTION} RUN_CLANG_STATIC_ANALYZER=NO
#Merge all platform binaries as a fat binary for each configurations.
DEBUG_DEVICE_DIR=${SYMROOT}/Debug-iphoneos
DEBUG_SIMULATOR_DIR=${SYMROOT}/Debug-iphonesimulator
DEBUG_UNIVERSAL_DIR=${SYMROOT}/Debug-universal
RELEASE_DEVICE_DIR=${SYMROOT}/Release-iphoneos
RELEASE_SIMULATOR_DIR=${SYMROOT}/Release-iphonesimulator
RELEASE_UNIVERSAL_DIR=${SYMROOT}/Release-universal
rm -rf "${DEBUG_UNIVERSAL_DIR}"
rm -rf "${RELEASE_UNIVERSAL_DIR}"
mkdir "${DEBUG_UNIVERSAL_DIR}"
mkdir "${RELEASE_UNIVERSAL_DIR}"
lipo -create -output "${DEBUG_UNIVERSAL_DIR}/${FILE_NAME}" "${DEBUG_DEVICE_DIR}/${FILE_NAME}" "${DEBUG_SIMULATOR_DIR}/${FILE_NAME}"
lipo -create -output "${RELEASE_UNIVERSAL_DIR}/${FILE_NAME}" "${RELEASE_DEVICE_DIR}/${FILE_NAME}" "${RELEASE_SIMULATOR_DIR}/${FILE_NAME}"
어쩌면 비효율적이지만 (쉘 스크립트가 좋지는 않지만)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스크립트 만 실행하는 새 대상을 구성했습니다. 스크립트는 명령 행용으로 설계되었지만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
핵심 개념은 xcodebuild
및 lipo
입니다.
Xcode UI 내에서 많은 구성을 시도했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일괄 처리이므로 명령 줄 디자인이 더 적합하므로 Apple은 Xcode에서 일괄 빌드 기능을 점차 제거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UI 기반 배치 빌드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답변
JsonKit에 대한 정적 정적 라이브러리가 필요했기 때문에 Xcode에서 정적 lib 프로젝트를 만든 다음 프로젝트 디렉토리 에서이 bash 스크립트를 실행했습니다. “빌드 활성 구성 만”을 끈 상태에서 xcode 프로젝트를 구성한 경우 모든 아키텍처를 하나의 lib로 가져와야합니다.
#!/bin/bash
xcodebuild -sdk iphoneos
xcodebuild -sdk iphonesimulator
lipo -create -output libJsonKit.a build/Release-iphoneos/libJsonKit.a build/Release-iphonesimulator/libJsonKit.a
답변
iOS 10 업데이트 :
스크립트의 정규 표현식은 9.x 이하 만 필요하고 iOS 10.0의 경우 0.0을 반환하기 때문에 iphoneos10.0으로 fatlib을 작성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DK_VERSION=$(echo ${SDK_NAME} | grep -o '.\{3\}$')
와
SDK_VERSION=$(echo ${SDK_NAME} | grep -o '[\\.0-9]\{3,4\}$')
답변
나는 이것을 Karl의 정적 프레임 워크 템플릿과 같은 맥락에서 Xcode 4 템플릿 으로 만들었습니다 .
링커 버그로 인해 정적 프레임 워크 (일반 정적 라이브러리 대신)가 LLVM에서 임의 충돌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정적 라이브러리가 여전히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