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개발에서 어떤 작업이 수행 되었습니까? [닫은]

어떤은 잘 문서화 또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타겟으로 iPhone, Blackberry그리고 Android? 그러한 노력에 더 적합한 다른 플랫폼이 있습니까? 여러 모바일 플랫폼에서 웹 앱을 사용하는 데 따른 어려움에 대한 정보도 흥미 롭긴하지만 웹 앱이 아닌 클라이언트 측 소프트웨어에 대해 특히 질문하고 있습니다.



답변

HTML5 표준은 독립형 HTML5 앱 출시를 지원 합니다. 기본적으로 HTML5 앱은 데스크톱 또는 기기의 브라우저에서 독립형으로 실행되는 HTML5 , 자바 스크립트CSS 파일 의 번들입니다 . iPhoneiStore 에서 판매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배포 할 수 있습니다 .

이에 대한 지원은 현재 고르지 못하지만 내년 또는 2 년 내에 엄청나게 개선 될 것입니다.

정보 및 리소스에 대한 HTML5 앱용 Google . HTML5에 대한 좋은 소개는 Mark Pilgrim 의 온라인 책 “Dive Into HTML5” 입니다. 이것은 진행중인 작업이지만 유용 할만큼 충분히 완성되었습니다.


답변

정확히이 문제에 대한 2 가지 [새로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로모 빌

폰갭


답변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는 웹이라고 생각합니다.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매우 간단한 웹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십시오 . Nokia S60browser, Iphone 및 Android에서 작동합니다.

그것은 이미 많은 모바일 장치입니다 …


답변

Appcelerator, PhoneGap (Adobe에서 인수했으며 이제 Apache Cordova로 표준화 됨), Intel XDK (이전의 appMobi) 및 Rhodes (Motorola Solutions에서 인수)는 모두 오픈 소스이며 하이브리드 앱 (기본적으로 HTML UI로 포장 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기본 컨트롤을 추가하려면).

게임 인 경우 상용 개발에 사용할 수있는 무료 엔진에 대한 유일한 전문 선택은 Unity3D입니다. 2D 게임의 경우 cocos2d-x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Vuforia는 AR 및 LiquidFun에 물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XMLVM ( Coke 및 Code 를 통한 ) 및 EdgeLib는 현재 가장 성숙한 옵션 인 것 같습니다. EdgeLib는 주로 게임 개발자를 대상으로하며 Coke와 Code에 따르면 XMLVM 개발자는 연락하기가 어렵습니다.


답변

iPhone은 Objective C, RIM 기능이있는 Blackberry Java SE 및 Android의 또 다른 맞춤형 Java 버전을 사용합니다. 후자의 두 가지를 결합 할 수있는 방법을 알 수 있지만 iPhone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기능 (탈옥없이)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본 가장 좋은 방법은 Windows CE, 곧 Symbian, 일부 Java 플랫폼 및 세 가지 주요 데스크톱 OS에서 실행되는 Qt 와 같은 것입니다.


답변

redfivelabs 는 S60 플랫폼을위한 .Net 컴팩트 프레임 워크를 구현했습니다.

Appcelerator의 Titanium Mobile 은 흥미로워 보입니다. HTML 및 Javascript로 앱을 개발하고 대상 플랫폼 (현재 iPhone 및 Android)의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컴파일되는 서버에 업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