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ive-C 프로젝트에서 Swift 사용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빠른 수업을 추가했습니다.
import Foundation
@objc class System : NSObject {
@objc func printSome() {
println("Print line System");
}
}
그리고 그것을 .m 파일로 가져 왔습니다.
#import "MyProjectName-Swift.h"
내 프로젝트를 빌드 할 때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Bridging header 'PathToMyProject/MyProjectName-Bridging-Header.h' does not exist
참고 : “Build Settings-> Swift Compiler-Code Generation-> Objective-C Briding Header”에서 MyProjectName-Bridging-Header.h로 설정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떤 도움이라도 대단히 감사합니다.
편집 : 브리징 헤더 파일 : #if defined (__ has_include) && __has_include () # include #endif
#include <objc/NSObject.h>
#include <stdint.h>
#include <stddef.h>
#include <stdbool.h>
#if defined(__has_include) && __has_include(<uchar.h>)
# include <uchar.h>
#elif __cplusplus < 201103L
typedef uint_least16_t char16_t;
typedef uint_least32_t char32_t;
#endif
#if !defined(SWIFT_PASTE)
# define SWIFT_PASTE_HELPER(x, y) x##y
# define SWIFT_PASTE(x, y) SWIFT_PASTE_HELPER(x, y)
#endif
#if !defined(SWIFT_METATYPE)
# define SWIFT_METATYPE(X) Class
#endif
#if defined(__has_attribute) && __has_attribute(objc_runtime_name)
# define SWIFT_RUNTIME_NAME(X) __attribute__((objc_runtime_name(X)))
#else
# define SWIFT_RUNTIME_NAME(X)
#endif
#if !defined(SWIFT_CLASS_EXTRA)
# define SWIFT_CLASS_EXTRA
#endif
#if !defined(SWIFT_PROTOCOL_EXTRA)
# define SWIFT_PROTOCOL_EXTRA
#endif
#if !defined(SWIFT_CLASS)
# if defined(__has_attribute) && __has_attribute(objc_subclassing_restricted)
# define SWIFT_CLASS(SWIFT_NAME) SWIFT_RUNTIME_NAME(SWIFT_NAME) __attribute__((objc_subclassing_restricted)) SWIFT_CLASS_EXTRA
# else
# define SWIFT_CLASS(SWIFT_NAME) SWIFT_RUNTIME_NAME(SWIFT_NAME) SWIFT_CLASS_EXTRA
# endif
#endif
#if !defined(SWIFT_PROTOCOL)
# define SWIFT_PROTOCOL(SWIFT_NAME) SWIFT_RUNTIME_NAME(SWIFT_NAME) SWIFT_PROTOCOL_EXTRA
#endif
#if !defined(SWIFT_EXTENSION)
# define SWIFT_EXTENSION(M) SWIFT_PASTE(M##_Swift_, __LINE__)
#endif
#if !defined(OBJC_DESIGNATED_INITIALIZER)
# if defined(__has_attribute) && __has_attribute(objc_designated_initializer)
# define OBJC_DESIGNATED_INITIALIZER __attribute__((objc_designated_initializer))
# else
# define OBJC_DESIGNATED_INITIALIZER
# endif
#endif
#pragma clang diagnostic push
#pragma clang diagnostic ignored "-Wproperty-attribute-mismatch"
#if defined(__has_feature) && __has_feature(modules)
#endif
#pragma clang diagnostic pop
답변
브리징 파일이 다른 클래스와 동일한 수준에서 생성 된 경우이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상대 경로를 추가해야 할 수 있습니다. 브리징 파일은 다른 클래스와 동일한 수준에서 생성됩니다.
빌드 설정에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했습니다.
그러나 컴파일러는 파일을 찾지 못합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루트에서 상대 경로를 추가하면 (즉,을 추가합니다 ./ProjectName/BridgerFileName.h
),
이제 컴파일되고 Objective C 클래스에서 메서드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브리징 헤더 파일을 수동으로 만들고 기본 이름과 위치를 선택하면 브리징 헤더가 루트 디렉터리 아래에있는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배치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 설정 값이 필요합니다. Targets> [Your App Target]> Build Settings> Swift Compiler-Code Generation> Objective-C Bridging Header :
$(SRCROOT)/$(PROJECT_NAME)/$(PROJECT_NAME)-Bridging-Header.h
프로젝트가 신속한 모듈 (프레임 워크) 인 경우 주석에서 지적한대로 다음을 선호 할 수 있습니다.
$(SRCROOT)/$(PROJECT_NAME)/$(SWIFT_MODULE_NAME)-Bridging-Header.h
답변
브리징 헤더를 제거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여기에있는 다른 대부분의 답변과 반대 방향으로 가고있었습니다. 이전에 Bridging Header를 사용했지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내 프로젝트에서 삭제 한 후 질문에 언급 된 오류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 이동 > 스위프트 컴파일러 대상> [귀하의 앱 대상]> 빌드 설정 – 일반> 목표 – C 브리징 헤더 및 경로를 삭제합니다. ( 아이디어에 대해 @Donamite 에게 감사드립니다 .) (검색 창에 “브리징”을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 파생 날짜를 삭제하십시오. Xcode> 환경 설정> 위치로 이동 하고 파생 데이터 폴더 옆에있는 회색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프로젝트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답변
에서 스위프트 4.1
프로젝트에는 bridging-Header.h
파일이 없지만 프로젝트에는 해당 경로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해당 경로를 삭제해야합니다 …
targets
파일로 이동하여 Build Settings
, —->를 선택 Swift Compiler - General
하고 bridging-Header.h
. 아래 스크린 샷을 따르십시오 ….
bridging-Header.h
Swift Compiler 에서 파일 삭제 -일반
이제 이렇게 …
답변
Swift 프로젝트에 Bridge File을 추가하려면.
1 단계. File> Add Cocoa with Objective-C File (임시 용)로 이동합니다.
이제 브리징 헤더 생성 버튼을 누릅니다.
DONE
당신이 brigde입니다 파일에 번들 얻을 것이다
감사를
답변
브리징 헤더를 만드는 단계입니다.
-
File-> New-> iOS-> Header File , 브리징 파일 이름을 “yourProjectName-Bridging-Header.h”와 같이 지정합니다.
-
Build-Settings-> Objective-C Bridging Header , 브리징 헤더 파일 이름을 “ProjectName-Bridging-Header.h”와 같이 지정하십시오.
참고 : 브리징 헤더 파일은 “.xcodeproj”파일이있는 프로젝트의 기본 루트 폴더에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Bridging 헤더 파일을 프로젝트의 루트 폴더로 이동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Xcode는 브리지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Bridging 헤더에 필요한 파일을 가져옵니다.
답변
저에게는 브리징 헤더 파일 경로 앞에 $ (SRCROOT) / $ (PROJECT_NAME) /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