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Button에 이미지를 추가하고 UIButton에 맞게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고 싶습니다 (이미지를 더 작게 만들기). 어떻게하는지 보여주세요.
이것은 내가 시도한 것이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 버튼에 이미지 추가 및 사용
setContentMode
:
[self.itemImageButton setImage:stretchImage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self.itemImageButton setContentMode: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
- “이미지 늘이기”만들기 :
UIImage *stretchImage = [updatedItem.thumbnail stretchableImageWithLeftCapWidth:0 topCapHeight:0];
답변
정말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절하고 싶다면 그렇게하되 사용하기 전에 크기를 조절해야합니다. 런타임에 크기를 조정하면 CPU 주기만 손실됩니다.
이것은 이미지 크기를 조정하는 데 사용하는 카테고리입니다.
UIImage + Extra.h
@interface UIImage (Extras)
- (UIImage *)imageByScalingProportionallyToSize:(CGSize)targetSize;
@end;
UIImage + Extra.m
@implementation UIImage (Extras)
- (UIImage *)imageByScalingProportionallyToSize:(CGSize)targetSize {
UIImage *sourceImage = self;
UIImage *newImage = nil;
CGSize imageSize = sourceImage.size;
CGFloat width = imageSize.width;
CGFloat height = imageSize.height;
CGFloat targetWidth = targetSize.width;
CGFloat targetHeight = targetSize.height;
CGFloat scaleFactor = 0.0;
CGFloat scaledWidth = targetWidth;
CGFloat scaledHeight = targetHeight;
CGPoint thumbnailPoint = CGPointMake(0.0,0.0);
if (!CGSizeEqualToSize(imageSize, targetSize)) {
CGFloat widthFactor = targetWidth / width;
CGFloat heightFactor = targetHeight / height;
if (widthFactor < heightFactor)
scaleFactor = widthFactor;
else
scaleFactor = heightFactor;
scaledWidth = width * scaleFactor;
scaledHeight = height * scaleFactor;
// center the image
if (widthFactor < heightFactor) {
thumbnailPoint.y = (targetHeight - scaledHeight) * 0.5;
} else if (widthFactor > heightFactor) {
thumbnailPoint.x = (targetWidth - scaledWidth) * 0.5;
}
}
// this is actually the interesting part: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targetSize, NO, 0);
CGRect thumbnailRect = CGRectZero;
thumbnailRect.origin = thumbnailPoint;
thumbnailRect.size.width = scaledWidth;
thumbnailRect.size.height = scaledHeight;
[sourceImage drawInRect:thumbnailRect];
newImage =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
UIGraphicsEndImageContext();
if(newImage == nil) NSLog(@"could not scale image");
return newImage ;
}
@end
원하는 크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럼 :
[self.itemImageButton setImage:[stretchImage imageByScalingProportionallyToSize:CGSizeMake(20,20)]];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다. UIButton 안에있는 ImageView의 ContentMode를 설정하기 만하면됩니다.
[[self.itemImageButton imageView] setContentMode: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
[self.itemImageButton setImage:[UIImage imageNamed:stretchImage] forState:UIControlStateNormal];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답변
여기에 대한 답변 중 어느 것도 나를 위해 실제로 효과가 없었으며 다음 코드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button.contentMode = UIViewContentModeScaleToFill;
button.contentHorizontalAlignment = UIControlContentHorizontalAlignmentFill;
button.contentVerticalAlignment = UIControlContentVerticalAlignmentFill;
Interface Builder에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답변
가로 세로 맞춤 모드 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UIButton imageView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 :
빠른
button.contentHorizontalAlignment = .fill
button.contentVerticalAlignment = .fill
button.imageView?.contentMode = .scaleAspectFit
목표 -C
button.contentHorizontalAlignment = UIControlContentHorizontalAlignmentFill;
button.contentVerticalAlignment = UIControlContentVerticalAlignmentFill;
button.imageView.contentMode =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
참고 : .scaleAspectFit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t)를 .scaleAspectFill (UIViewContentModeScaleAspectFill)로 변경하여 종횡비 채우기 모드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답변
이미지의 크기가 비례 적으로 조정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수정 한 방식은 가장자리 삽입을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fooButton.contentEdgeInsets = UIEdgeInsetsMake(10, 15, 1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