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앱에서 “addButton”이라는 사용자 정의 버튼을 사용하고 흰색으로 테두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사용자 정의 버튼 주위에 흰색 테두리를 얻으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버튼의 레이어 속성에 액세스하여 CALayer에서 테두리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먼저 Quartz를 추가하십시오
#import <QuartzCore/QuartzCore.h>
속성 설정 :
myButton.layer.borderWidth = 2.0f;
myButton.layer.borderColor = [UIColor greenColor].CGColor;
보다:
https://developer.apple.com/documentation/quartzcore/calayer#//apple_ref/occ/cl/CALayer
위 링크의 CALayer를 사용하면 모서리 반경, maskToBounds 등과 같은 다른 속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튼 재미에 대한 좋은 기사 :
https://web.archive.org/web/20161221132308/http://www.apptite.be/tutorial_custom_uibuttons.php
답변
매우 간단합니다. 파일에 quartzCore 헤더를 추가하십시오 (프로젝트에 쿼츠 프레임 워크를 추가해야합니다)
그리고이 작업을 수행
[[button layer] setCornerRadius:8.0f];
[[button layer] setMasksToBounds:YES];
[[button layer] setBorderWidth:1.0f];
필요에 따라 float 값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즐겨.
전형적인 현대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self.buttonTag.layer.borderWidth = 1.0f;
self.buttonCancel.layer.borderWidth = 1.0f;
self.buttonTag.layer.borderColor = [UIColor blueColor].CGColor;
self.buttonCancel.layer.borderColor = [UIColor blueColor].CGColor;
self.buttonTag.layer.cornerRadius = 4.0f;
self.buttonCancel.layer.cornerRadius = 4.0f;
그것은 세그먼트 컨트롤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스위프트 업데이트 :
- “QuartzCore”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해:
button.layer.cornerRadius = 8.0
button.layer.borderWidth = 1.0
button.layer.borderColor = UIColor.black.cgColor
답변
그리고 신속하게 “QuartzCore / QuartzCore.h”를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사용하십시오 :
button.layer.borderWidth = 0.8
button.layer.borderColor = (UIColor( red: 0.5, green: 0.5, blue:0, alpha: 1.0 )).cgColor
또는
button.layer.borderWidth = 0.8
button.layer.borderColor = UIColor.grayColor().cgColor
답변
레이어를 설정 문제는의 borderWidth
와borderColor
당신이 버튼을 터치 할 때 경계가 하이라이트 효과를 애니메이션하지 않습니다.
물론 버튼의 이벤트를 관찰하고 그에 따라 테두리 색상을 변경할 수 있지만 불필요한 느낌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확장 가능한 UIImage를 만들어 버튼의 배경 이미지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Images.xcassets에서 이미지 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버튼의 배경 이미지로 설정합니다.
이미지가 템플릿 이미지 인 경우 버튼의 색조 색상을 설정할 수 있으며 테두리가 변경됩니다.
이제 터치하면 나머지 버튼으로 테두리가 강조 표시됩니다.
답변
반경, 색상 및 너비 버튼을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하십시오.
self.myBtn.layer.cornerRadius = 10;
self.myBtn.layer.borderWidth = 1;
self.myBtn.layer.borderColor =[UIColor colorWithRed:189.0/255.0f green:189.0/255.0f blue:189.0/255.0f alpha:1.0].CGColor;
답변
Ben Packard의 답변 에서 업데이트 된 버전 ( Swift 3.0.1 )이 있습니다 .
import UIKit
@IBDesignable class BorderedButton: UIButton {
@IBInspectable var borderColor: UIColor? {
didSet {
if let bColor = borderColor {
self.layer.borderColor = bColor.cgColor
}
}
}
@IBInspectable var borderWidth: CGFloat = 0 {
didSet {
self.layer.borderWidth = borderWidth
}
}
override var isHighlighted: Bool {
didSet {
guard let currentBorderColor = borderColor else {
return
}
let fadedColor = currentBorderColor.withAlphaComponent(0.2).cgColor
if isHighlighted {
layer.borderColor = fadedColor
} else {
self.layer.borderColor = currentBorderColor.cgColor
let animation = CABasicAnimation(keyPath: "borderColor")
animation.fromValue = fadedColor
animation.toValue = currentBorderColor.cgColor
animation.duration = 0.4
self.layer.add(animation, forKey: "")
}
}
}
}
그 결과 버튼을 스토리 보드 덕분에 내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IBDesignable
및 @IBInspectable
태그입니다.
또한 정의 된 두 가지 속성을 사용하면 인터페이스 빌더에서 직접 테두리 너비와 색상을 설정하고 결과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테두리 반경 및 하이라이트 페이딩 시간에 대해서도 비슷한 방식으로 다른 속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답변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QuartzCore.h
지금 . iOS 8 SDK 및 Xcode 6.1을 참조하십시오.
직접 사용 :
[[myButton layer] setBorderWidth:2.0f];
[[myButton layer] setBorderColor:[UIColor greenColor].CG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