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에서 블록을 작동시키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은 완료 블록없이 작동 한 예입니다.
UIView.animateWithDuration(0.07) {
self.someButton.alpha = 1
}
또는 후행 폐쇄없이 :
UIView.animateWithDuration(0.2, animations: {
self.someButton.alpha = 1
})
하지만 완료 블록을 추가하려고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UIView.animateWithDuration(0.2,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
self.blurBg.hidden = true
})
자동 완성 기능이 제공 completion: ((Bool) -> Void)?
되지만 작동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또한 후행 폐쇄로 시도했지만 동일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Could not find an overload for 'animateWithDuration that accepts the supplied arguments
Swift 3/4 업데이트 :
// This is how I do regular animation blocks
UIView.animate(withDuration: 0.2) {
<#code#>
}
// Or with a completion block
UIView.animate(withDuration: 0.2, animations: {
<#code#>
}, completion: { _ in
<#code#>
})
명확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완료 블록에 후행 폐쇄를 사용하지 않지만 마음에 들면 아래 Trevor의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
답변
animateWithDuration의 완료 매개 변수는 하나의 부울 매개 변수를 취하는 블록을 사용합니다. Obj C 블록에서와 같이 신속하게 클로저가 취하는 매개 변수를 지정해야합니다.
UIView.animateWithDuration(0.2,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
(value: Bool) in
self.blurBg.hidden = true
})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value: Bool) in
. 이는 컴파일러에게이 클로저가 ‘value’레이블이 붙은 Bool을 취하고 void를 반환 함을 알려줍니다.
참고로 bool을 반환하는 클로저를 작성하려면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value: Bool) -> bool in
//your stuff
}
답변
완료가 정확합니다. 클로저는 Bool
매개 변수 를 허용해야합니다 : (Bool) -> ()
. 시험
UIView.animate(withDuration: 0.2,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 finished in
self.blurBg.hidden = true
})
답변
in
키워드 와 함께 밑줄 은 입력을 무시합니다.
스위프트 2
UIView.animateWithDuration(0.2,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 _ in
self.blurBg.hidden = true
})
스위프트 3, 4, 5
UIView.animate(withDuration: 0.2,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 _ in
self.blurBg.isHidden = true
})
답변
위의 답변을 기반으로 한 내 솔루션이 있습니다. 뷰를 페이드 아웃하고 거의 보이지 않게 숨 깁니다.
스위프트 2
func animateOut(view:UIView) {
UIView.animateWithDuration (0.25, delay: 0.0, options: UIViewAnimationOptions.CurveLinear ,animations: {
view.layer.opacity = 0.1
}, completion: { _ in
view.hidden = true
})
}
스위프트 3, 4, 5
func animateOut(view: UIView) {
UIView.animate(withDuration: 0.25, delay: 0.0, options: UIView.AnimationOptions.curveLinear ,animations: {
view.layer.opacity = 0.1
}, completion: { _ in
view.isHidden = true
})
}
답변
자, 이것은 컴파일됩니다.
스위프트 2
UIView.animateWithDuration(0.3,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_) -> Void in
self.blurBg.hidden = true
})
스위프트 3, 4, 5
UIView.animate(withDuration: 0.3, animations: {
self.blurBg.alpha = 1
}, completion: {(_) -> Void in
self.blurBg.isHidden = true
})
내가 Bool 영역을 밑줄로 만든 이유는 해당 값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경우 (_)를 (value : Bool)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답변
때로는 상황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하기 위해 이것을 변수에 던지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것을 위해 당신이 필요합니다
let completionBlock : (Bool) -> () = { _ in
}
또는 똑같이 자세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t completionBlock = { (_:Bool) in
}
그러나 어쨌든 Bool
어딘가 를 표시해야합니다 .
답변
SWIFT 3.x + 4.x
업데이트하고 단순화하고 싶습니다.
아래 예제는 view
느리게 숨어 있고 완전히 투명 할 때 구현됩니다 . 부모로부터 스스로 제거view
ok
변수는 항상 true
애니메이션 종료와 함께 반환 됩니다.
alpha = 1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animations: {
self.alpha = 0
}) { (ok) in
print("Ended \(ok)")
self.removeFromSuperview()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