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Swift에서 x 분마다 작업 수행

매분 함수를 어떻게 실행할 수 있습니까? JavaScript에서 같은 setInterval일을 할 수 있습니다. Swift에 비슷한 것이 있습니까?

원하는 출력 :

1 분에 한 번씩 Hello World …



답변

var helloWorld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60.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sayHello"), userInfo: nil, repeats: true)

func sayHello()
{
    NSLog("hello World")
}

Foundation을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스위프트 4 :

 var helloWorldTimer = Timer.scheduledTimer(timeInterval: 60.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ViewController.sayHello), userInfo: nil, repeats: true)

 @objc func sayHello()
 {
     NSLog("hello World")
 }


답변

iOS 버전 10 이상을 대상으로하는 경우 Timer잠재적 인 강력한 참조주기를 단순화하는 의 블록 기반 변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

weak var timer: Timer?

func startTimer() {
    timer?.invalidate()   // just in case you had existing `Timer`, `invalidate` it before we lose our reference to it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0, repeats: true) { [weak self] _ in
        // do something here
    }
}

func stopTimer() {
    timer?.invalidate()
}

// if appropriate, make sure to stop your timer in `deinit`

deinit {
    stopTimer()
}

하지만 Timer완전성을 위해서, 일반적으로 최고입니다, 당신은 또한 배경 스레드에 예약 타이머에 유용 파견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파견 타이머로,있는 거 블록 기반, 그것은 이전과 강한 참조주기 문제의 일부 방지 그들은 이후 target/의 selector패턴을 Timer오래 사용으로, weak참조.

그래서:

var timer: DispatchSourceTimer?

func startTimer() {
    let queue = DispatchQueue(label: "com.domain.app.timer")  // you can also use `DispatchQueue.main`, if you want
    timer = DispatchSource.makeTimerSource(queue: queue)
    timer!.schedule(deadline: .now(), repeating: .seconds(60))
    timer!.setEventHandler { [weak self] in
        // do whatever you want here
    }
    timer!.resume()
}

func stopTimer() {
    timer?.cancel()
    timer = nil
}

deinit {
    self.stopTimer()
}

자세한 내용 은 Concurrency Programming GuideDispatch Sources 섹션에있는 Dispatch Source ExamplesCreating a Timer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Swift 2 의 경우이 답변의 이전 개정판을 참조하십시오 .


답변

다음 은 명명 된 함수가 아닌 클로저를 사용하는 NSTimerSwift 3 ( NSTimer으로 이름이 변경됨 Timer) 에 대한 답변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

var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 60, repeats: true) {
    (_) in
    print("Hello world")
}


답변

약간의 시간 드리프트를 허용 할 수 있다면 매분 코드를 실행하는 간단한 솔루션이 있습니다.

private func executeRepeatedly() {
    // put your code here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now() + 60.0) { [weak self] in
        self?.executeRepeatedly()
    }
}

executeRepeatedly()한 번만 실행 하면 1 분마다 실행됩니다. 소유 개체 ( self)가 해제 되면 실행이 중지됩니다 . 플래그를 사용하여 실행을 중지해야 함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답변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mer(스위프트 3)

var timer = 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60,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function"), userInfo: nil, repeats: true)

selector ()에서 함수 이름을 입력합니다.


답변

신속한 3.0에서 GCD는 리팩토링되었습니다.

let timer : DispatchSourceTimer = DispatchSource.makeTimerSource(flags: [], queue: DispatchQueue.main)

timer.scheduleRepeating(deadline: .now(), interval: .seconds(60))
timer.setEventHandler
{
    NSLog("Hello World")
}
timer.resume()

이것은 특정 큐를 디스패치해야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에 이것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CADisplayLinkGPU 새로 고침 빈도와 동기화되어 있는지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