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4 방향으로 스 와이프를 인식하는 방법

스 와이프 제스처를 아래로 인식 한 다음 인식하려면 스 와이프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러나 빠른 UISwipeGestureRecognizer에서 올바른 방향을 미리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방향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답변

UISwipeGestureRecognizer각 방향마다 하나씩 있어야합니다 .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속성이 옵션 스타일의 비트 마스크 이기 때문에 조금 이상 하지만 각 인식기는 한 방향 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모두 동일한 처리기로 보내거나 정렬하거나 다른 처리기로 보낼 수 있습니다. 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swipeRight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respondToSwipeGesture))
    swipeRight.direction = .right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Right)

    let swipeDown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respondToSwipeGesture))
    swipeDown.direction = .down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Down)
}

@objc func respondToSwipeGesture(gesture: UIGestureRecognizer) {

    if let swipeGesture = gesture as? UISwipeGestureRecognizer {

        switch swipeGesture.direction {
        case .right:
            print("Swiped right")
        case .down:
            print("Swiped down")
        case .left:
            print("Swiped left")
        case .up:
            print("Swiped up")
        default:
            break
        }
    }
}

스위프트 3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swipeRight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respondToSwipeGesture))
    swipeRight.direction =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right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Right)

    let swipeDown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respondToSwipeGesture))
    swipeDown.direction =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down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Down)
}

func respondToSwipeGesture(gesture: UIGestureRecognizer) {
    if let swipeGesture = gesture as? UISwipeGestureRecognizer {
        switch swipeGesture.direction {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right:
            print("Swiped right")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down:
            print("Swiped down")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left:
            print("Swiped left")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up:
            print("Swiped up")
        default:
            break
        }
    }
}


답변

나는 이것을 기여하는 것처럼 느꼈고 결국 더 우아해 보입니다.

func addSwipe() {
    let directions: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 = [.Right, .Left, .Up, .Down]
    for direction in directions {
        let 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handleSwipe:"))
        gesture.direction = direction
        self.addGestureRecognizer(gesture)
    }
}

func handleSwip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sender.direction)
}


답변

스토리 보드에서 :

  1. 보기에 4 개의 스 와이프 제스처 인식기를 추가하십시오.
  2. 속성 관리자의 대상 방향으로 각각을 설정하십시오. 오른쪽, 왼쪽, 위 또는 아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씩 스 와이프 제스처 인식기를 선택하고보기 컨트롤러로 제어 + 드래그합니다. 이름을 입력하고 (왼쪽 제스처, 오른쪽 제스처, upGesture 및 downGesture라고 함) 연결을 다음으로 변경하십시오. 조치 및 유형 : UISwipeGestureRecognizer

viewController에서 :

@IBAction func rightGestur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Right")
}
@IBAction func leftGestur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Left")
}
@IBAction func upGestur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Up")
}

@IBAction func downGestur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Down")
}  


답변

최근에 상황이 바뀐 것 같습니다. XCode 7.2에서는 다음과 같은 접근 방식이 작동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swipe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handleSwipe:")
    swipeGesture.direction = [.Down, .Up]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Gesture)
}

func handleSwipe(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sender.direction)
}

iOS 8.4 및 9.2의 시뮬레이터와 9.2의 실제 장치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또는 mlcollard 의 편리한 확장을 사용 하십시오 .

let swipe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Gesture recognized !")
}

swipeGesture.direction = [.Down, .Up]
self.view.addGestureRecognizer(swipeGesture)


답변

Apple Swift 버전 3.1-Xcode 버전 8.3 (8E162)

Alexandre Cassagne의 접근 방식에서 편리한 방법

let directions: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 = [.up, .down, .right, .left]
for direction in directions {
    let 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YourClassName.handleSwipe(gesture:)))
    gesture.direction = direction
    self.view?.addGestureRecognizer(gesture)
}

func handleSwipe(gesture: UISwipeGestureRecognizer) {
    print(gesture.direction)
    switch gesture.direction {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down:
        print("down swipe")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up:
        print("up swipe")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left:
        print("left swipe")
    case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right:
        print("right swipe")
    default:
        print("other swipe")
    }
}


답변

Swift 4.2 및 Xcode 9.4.1에서

클래스에 애니메이션 대리자 CAAnimationDelegate 추가

//Swipe gesture for left and right
let swipeFromRight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didSwipeLeft))
swipeFromRight.direction =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left
menuTransparentView.addGestureRecognizer(swipeFromRight)

let swipeFromLeft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didSwipeRight))
swipeFromLeft.direction =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right
menuTransparentView.addGestureRecognizer(swipeFromLeft)

//Swipe gesture selector function
@objc func didSwipeLeft(gesture: UIGestureRecognizer) {
    //We can add some animation also
    DispatchQueue.main.async(execute: {
            let animation = CATransition()
            animation.type = kCATransitionReveal
            animation.subtype = kCATransitionFromRight
            animation.duration = 0.5
            animation.delegate = self
            animation.timingFunction = CAMediaTimingFunction(name: kCAMediaTimingFunctionEaseInEaseOut)
            //Add this animation to your view
            self.transparentView.layer.add(animation, forKey: nil)
            self.transparentView.removeFromSuperview()//Remove or hide your view if requirement.
        })
}

//Swipe gesture selector function
@objc func didSwipeRight(gesture: UIGestureRecognizer) {
        // Add animation here
        DispatchQueue.main.async(execute: {
            let animation = CATransition()
            animation.type = kCATransitionReveal
            animation.subtype = kCATransitionFromLeft
            animation.duration = 0.5
            animation.delegate = self
            animation.timingFunction = CAMediaTimingFunction(name: kCAMediaTimingFunctionEaseInEaseOut)
            //Add this animation to your view
            self.transparentView.layer.add(animation, forKey: nil)
            self.transparentView.removeFromSuperview()//Remove or hide yourview if requirement.
        })
}

제스처를보기에서 제거하려면이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self.transparentView.removeGestureRecognizer(gesture)

전의:

func willMoveFromView(view: UIView) {
    if view.gestureRecognizers != nil {
        for gesture in view.gestureRecognizers! {
            //view.removeGestureRecognizer(gesture)//This will remove all gestures including tap etc...
            if let recognizer = gesture as? UISwipeGestureRecognizer {
                //view.removeGestureRecognizer(recognizer)//This will remove all swipe gestures
                if recognizer.direction == .left {//Especially for left swipe
                    view.removeGestureRecognizer(recognizer)
                }
            }
        }
    }
}

이 함수를 다음과 같이 호출하십시오.

//Remove swipe gesture
self.willMoveFromView(view: self.transparentView)

이와 같이 나머지 방향을 쓸 수 있으며 스크롤보기 가 있는지 아래에서 위로 또는 그 반대로 있는지주의하십시오.

스크롤보기가 있으면 위에서 아래로 충돌 하고 제스처를 볼 수 있습니다.


답변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다음과 같은 정의가 속성을 :

var direction: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

이 제스처 인식기의 스 와이프가 허용 된 방향입니다.


Swift 3.0.1 (및 이하)의 문제점은을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준수 하더라도 OptionSet다음 스 니펫이 컴파일되지만 긍정적 인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This compiles but does not work
let 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gestureHandler))
gesture.direction = [.right, .left, .up, .down]
self.addGestureRecognizer(gesture)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UISwipeGestureRecognizer원하는 각각에 대해 를 만들어야합니다 direction.


다음 Playground 코드는 Array의 메소드를 사용하여 UISwipeGestureRecognizer동일 UIView하고 동일하게 여러 가지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selectormap

import UIKit
import PlaygroundSupport

class SwipeableView: UIView {
    convenience init() {
        self.init(frame: CGRect(x: 100, y: 100, width: 100, height: 100))
        backgroundColor = .red

        [UISwipeGestureRecognizerDirection.right, .left, .up, .down].map({
            let gesture = UISwipeGestureRecognizer(target: self, action: #selector(gestureHandler))
            gesture.direction = $0
            self.addGestureRecognizer(gesture)
        })
    }

    func gestureHandler(sender: UISwipeGestureRecognizer) {
        switch sender.direction {
        case [.left]:   frame.origin.x -= 10
        case [.right]:  frame.origin.x += 10
        case [.up]:     frame.origin.y -= 10
        case [.down]:   frame.origin.y += 10
        default:        break
        }
    }
}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view.backgroundColor = .white
        view.addSubview(SwipeableView())
    }
}

let controller = ViewController()
PlaygroundPage.current.liveView = contro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