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탐색 모음의 UIBarButtonItem?

나는이 솔루션을 잠시 동안 찾고 있었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솔루션은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Stop, target: self, action: nil), animated: true)

이 코드는 “중지”이미지가있는 버튼을 추가합니다. 이와 같이 “검색,”새로 고침 “등의 다른 솔루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하는 이미지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단추를 추가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버튼 프레임을 설정하지 않은 사용자 정의 버튼 이미지 :

init(image: UIImage?, style: UIBarButtonItemStyle, target: Any?, action: Selector?)지정된 이미지 및 기타 속성을 사용하여 새 항목을 초기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let button1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action")) // action:#selector(Class.MethodName) for swift 3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button1

Apple Doc을 확인하십시오 . 참고


버튼 프레임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버튼 이미지가있는 UIBarButtonItem

에 대한 Swift 3.0

    let btn1 = UIButton(type: .custom)
    btn1.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1.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let btn2 = UIButton(type: .custom)
    btn2.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 .normal)
    btn2.frame = CGRect(x: 0, y: 0, width: 30, height: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2)

    self.navigationItem.setRightBarButtonItems([item1,item2], animated: true)

FOR Swift 2.0이상

let btnName = UIButton()
btnName.setImage(UIImage(named: "imagename"), forState: .Normal)
btnName.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 Set Right/Left Bar Button item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
rightBarButton.customView =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또는 단순히 다음 과 같이 init (customView 🙂 를 사용하십시오.

 let right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 btnName)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rightBarButton

시스템 UIBarButtonItem의 경우

let camera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Camera, target: self, action: Selector("btnOpenCamera"))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camera

1 개 이상의 항목을 설정하려면 rightBarButtonItems왼쪽을 사용하십시오.leftBarButtonItems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1 = UIBarButtonItem()
item1.customView = btn1

let btn2 = UIButton()
btn2.setImage(UIImage(named: "img2"), forState: .Normal)
btn2.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2.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2:"),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let item2 = UIBarButtonItem()
item2.customView = btn2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s = [item1,item2]

setLeftBarButtonItem또는 사용setRightBarButtonItem

let btn1 = UIButton()
btn1.setImage(UIImage(named: "img1"), forState: .Normal)
btn1.frame = CGRectMake(0, 0, 30, 30)
btn1.addTarget(self, action: Selector("action1:"),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btn1), animated: true);

신속한> = 2.2의 경우 동작은 #selector(Class.MethodName)btnName.addTarget(self, action: #selector(Class.MethodName), forControlEvents: .TouchUpInside)


답변

Swift 4또는로 훨씬 쉽습니다Swift 4.2

당신의 내부 ViewDidLoad방법, 당신의 버튼을 정의하고 탐색 모음에 추가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logout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title: "Logout", style: .done, target: self, action: #selector(logoutUser))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logoutBarButtonItem

}

다음과 같이 action 매개 변수 내부에서 언급 한 기능을 정의해야합니다

@objc func logoutUser(){
     print("clicked")
}

@objc여전히 기존 항목을 사용하므로 접두사 를 추가해야합니다 (목표 C).


답변

UIBarButtonItemcustomView로 설정 하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var leftNavBarButton = UIBarButtonItem(customView:yourButton)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leftNavBarButton

또는 사용 setFunction:

  self.navigationItem.setLeftBarButtonItem(UIBarButtonItem(customView: yourButton), animated: true);


답변

방금이 질문을 우연히 발견했으며 다음은 Swift 3 및 iOS 10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nil)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모든 속성으로 UIButton을 만든 다음 UIBarButtonItem에 customView를 추가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또한 이미지의 색상을 기본 파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하려면 항상 색조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test.tintColor = UIColor.white()

추신 : 당신은 분명히 앱의 선택기 등을 변경해야합니다 🙂


답변

Swift 3.0 이상에서는 UIBarButtonItem다음과 같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설정됩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let testUIBarButtonItem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test.png"),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self.clickButton))
        self.navigationItem.rightBarButtonItem  = testUIBarButtonItem
    }

   @objc func clickButton(){
            print("button click")
     }


답변

원본 이미지로 LeftBarButton 설정.

let menuButton = UIBarButtonItem(image: UIImage(named: "imagename").withRenderingMode(.alwaysOriginal), style: .plain, target: self, action: #selector(classname.functionname))
self.navigationItem.leftBarButtonItem  = menuButton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고 다른 주제에서 답을 읽은 다음 다른 비슷한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어느 것이 더 효과적인지 모르겠습니다.
비슷한 문제

//play button

@IBAction func startIt(sender: AnyObject) {
    startThrough();
};

//play button

func startThrough() {
    timer = NSTimer.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1, target: self, selector: Selector("updateTime"), userInfo: nil, repeats: true);

    let pauseButton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ause, target: self, action: "pauseIt");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auseButton );
}

func pauseIt() {
    timer.invalidate();

    let play = UIBarButtonItem(barButtonSystemItem: .Play, target: self, action: "startThrough");
    self.toolBarIt.items?.removeLast();
    self.toolBarIt.items?.append( pla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