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프로그래밍에 Swift를 사용하고 있으며이 코드를 사용하여를 이동 UITextField
하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함수를 keyboardWillShow
올바르게 호출 했지만 텍스트 필드가 이동하지 않습니다. 자동 레이아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deinit {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let contentInsets = UIEdgeInsets(top: 0, left: 0, bottom: keyboardSize.height, right: 0)
var frame = self.ChatField.frame
frame.origin.y = 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 167
self.chatField.frame = frame
println("asdasd")
}
}
답변
기존 답변에서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UI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은 표시 / 숨기기뿐만 아니라 키보드 변경 (언어, 타사 키보드 사용 등) 및 회전으로 인한 변경 사항도 처리하므로 키보드를 숨길 것입니다. 하드웨어 키보드 연결을 지원하도록 처리됩니다).
둘째, 애니메이션에서 매개 변수를 가져와 애니메이션이 올바르게 결합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코드를 강제로 풀어 놓는 것이 편한 경우이 코드를 좀 더 정리할 수있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스위프트 3
class My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 This constraint ties an element at zero points from the bottom layout guide
@IBOutlet var 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 NSLayoutConstraint?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Note that SO highlighting makes the new selector syntax (#selector()) look
// like a comment but it isn't one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Notification(notification:)),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ChangeFrame,
object: nil)
}
deinit {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
@objc func keyboardNotification(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
let endFrame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let endFrameY = endFrame.origin.y ?? 0
let duration:TimeInterval = (userInfo[UI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NSNumber)?.doubleValue ?? 0
let animationCurveRawNSN = userInfo[UI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NSNumber
let animationCurveRaw = animationCurveRawNSN?.uintValue ?? UIViewAnimationOptions.curveEaseInOut.rawValue
let animationCurve:UIViewAnimationOptions = UIViewAnimationOptions(rawValue: animationCurveRaw)
if endFrameY >=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
self.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constant = 0.0
} else {
self.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constant = endFrame?.size.height ?? 0.0
}
UIView.animate(withDuration: duration,
delay: TimeInterval(0),
options: animationCurve,
animations: {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
(아래 @Gabox의 멋진 의견에 따라 축소 대신 화면을 애니메이션으로 표시하는 키보드를 설명하도록 편집)
스위프트 5
class My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 This constraint ties an element at zero points from the bottom layout guide
@IBOutlet var 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 NSLayoutConstraint?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Note that SO highlighting makes the new selector syntax (#selector()) look
// like a comment but it isn't one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Notification(notification:)),
name: UIResponder.keyboardWillChangeFrameNotification,
object: nil)
}
deinit {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
@objc func keyboardNotification(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
let endFrame = (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let endFrameY = endFrame?.origin.y ?? 0
let duration:TimeInterval = (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NSNumber)?.doubleValue ?? 0
let animationCurveRawNSN = 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NSNumber
let animationCurveRaw = animationCurveRawNSN?.uintValue ?? UIView.AnimationOptions.curveEaseInOut.rawValue
let animationCurve:UIView.AnimationOptions = UIView.AnimationOptions(rawValue: animationCurveRaw)
if endFrameY >= UIScreen.main.bounds.size.height {
self.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constant = 0.0
} else {
self.keyboardHeightLayoutConstraint?.constant = endFrame?.size.height ?? 0.0
}
UIView.animate(withDuration: duration,
delay: TimeInterval(0),
options: animationCurve,
animations: {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
답변
자동 레이아웃을 사용하는 경우 Bottom Space를 Superview 제약 조건으로 설정했다고 가정합니다 . 이 경우 제약 조건의 값을 업데이트하기 만하면됩니다. 다음은 약간의 애니메이션으로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func keyboardWasShown(notification: NSNotification) {
let info = notification.userInfo!
let keyboardFrame: CGRect = (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UIView.animateWithDuration(0.1, animations: { () -> Void in
self.bottomConstraint.constant = keyboardFrame.size.height + 20
})
}
하드 코딩 된 20은 키보드 위의 텍스트 필드를 약간만 띄우기 위해 추가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키보드의 상단 여백과 텍스트 필드의 하단 여백이 닿을 것입니다.
키보드가 해제되면 구속 조건 값을 원래 값으로 재설정하십시오.
답변
간단한 해결책은 일정한 키보드 높이로 뷰를 위로 올리는 것입니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150 // Move view 150 points upward
}
@objc func keyboardWillHide(sender: NSNotification) {
self.view.frame.origin.y = 0 // Move view to original position
}
스위프트 5 :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sender:)),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Hide(sender:)), name: UIResponder.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답변
텍스트 필드를 편집하는 동안보기를 이동하려면 이것을 시도하십시오.
옵션 1 :-** **
NotificationCenter를 사용하여 Swift 5.0 및 iPhone X, XR, XS 및 XS Max Move 에서 업데이트
-
이 알림을 등록하십시오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이 알림을 등록 취소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참고 :-등록을 취소하지 않으면 하위 클래스에서 전화하는 것보다 충돌이 발생하거나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override func viewWill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Appear(animated)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 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
}
override func viewWillDisappear(_ animated: Bool) {
super.viewWillDisappear(animated)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name: UIResponder.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
@objc func keyboardWillShow( notification: Notification) {
if let keyboardFrame: NSValue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 {
var newHeight: CGFloat
let duration:TimeInterval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NSNumber)?.doubleValue ?? 0
let animationCurveRawNSN = notification.userInfo![UIResponder.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NSNumber
let animationCurveRaw = animationCurveRawNSN?.uintValue ?? UIView.AnimationOptions.curveEaseInOut.rawValue
let animationCurve:UIView.AnimationOptions = UIView.AnimationOptions(rawValue: animationCurveRaw)
if #available(iOS 11.0, *) {
newHeight = keyboardFrame.cgRectValue.height - self.view.safeAreaInsets.bottom
} else {
newHeight = keyboardFrame.cgRectValue.height
}
let keyboardHeight = newHeight + 10 // **10 is bottom margin of View** and **this newHeight will be keyboard height**
UIView.animate(withDuration: duration,
delay: TimeInterval(0),
options: animationCurve,
animations: {
self.view.textViewBottomConstraint.constant = keyboardHeight **//Here you can manage your view constraints for animated show**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
옵션 2 :-
잘 작동합니다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self.animateViewMoving(up: true, moveValue: 100)
}
func textFieldDidEndEditing(textField: UITextField) {
self.animateViewMoving(up: false, moveValue: 100)
}
func animateViewMoving (up:Bool, moveValue :CGFloat){
var movementDuration:NSTimeInterval = 0.3
var movement:CGFloat = ( up ? -moveValue : moveValue)
UIView.beginAnimations( "animateView", context: nil)
UIView.setAnimationBeginsFromCurrentState(true)
UIView.setAnimationDuration(movementDuration )
self.view.frame = CGRectOffset(self.view.frame, 0, movement)
UIView.commitAnimations()
}
키보드에서 Swift에 나타날 때이 소스 UITextField 위로 이동 하여이 답변을 얻었 습니다.
스위프트 4 —
func textFieldDidBegin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animateViewMoving(up: true, moveValue: 100)
}
func textFieldDidEndEditing(_ textField: UITextField) {
animateViewMoving(up: false, moveValue: 100)
}
func animateViewMoving (up:Bool, moveValue :CGFloat){
let movementDuration:TimeInterval = 0.3
let movement:CGFloat = ( up ? -moveValue : moveValue)
UIView.beginAnimations( "animateView", context: nil)
UIView.setAnimationBeginsFromCurrentState(true)
UIView.setAnimationDuration(movementDuration )
self.view.frame = self.view.frame.offsetBy(dx: 0, dy: movement)
UIView.commitAnimations()
}
답변
나는 깨끗한 스위프트 코드를 좋아한다. 키보드로 텍스트보기를 위 / 아래로 이동하기 위해 올릴 수있는 가장 엄격한 코드가 있습니다. 현재 iOS8 / 9 Swift 2 프로덕션 앱에서 작동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2016 년 3 월) : 방금 이전 코드를 최대한 강화했습니다. 또한 키보드 높이와 애니메이션 매개 변수를 하드 코딩하는 인기있는 답변이 많이 있습니다. 이 답변의 숫자가 6s + iOS9 (키보드 높이 226, 지속 시간 0.25 및 애니메이션 곡선 7)에서 내가보고있는 실제 값과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쨌든 시스템에서 해당 값을 가져 오는 추가 코드는 거의 없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animateWithKeyboard:", name: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animateWithKeyboard:", name: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func animateWithKeyboard(notification: NSNotification) {
// Based on both Apple's docs and personal experience,
// I assume userInfo and its documented keys are available.
// If you'd like, you can remove the forced unwrapping and add your own default values.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let keyboardHeight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height
let duration = userInfo[UI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Double
let curve = userInfo[UI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UInt
let moveUp = (notification.name ==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 baseContraint is your Auto Layout constraint that pins the
// text view to the bottom of the superview.
baseConstraint.constant = moveUp ? -keyboardHeight : 0
let options = UIViewAnimationOptions(rawValue: curve << 16)
UIView.animateWithDuration(duration, delay: 0, options: options,
animations: {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
참고 :이 코드는 대부분의 주석 / 일반 사례를 다룹니다. 그러나 다른 방향 및 / 또는 사용자 정의 키보드를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코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iOS 키보드 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시나리오를 처리해야 할 경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답변
편집 : 더 쉽고 깨끗한 솔루션을 추천합니다. 하단 간격 제약 조건의 클래스를 KeyboardLayoutConstraint로 변경하십시오 . 키보드 높이까지 자동으로 확장됩니다.
이것은 @JosephLord 답변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iOS 8.3 iPad Simulator, Portrait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Xcode6.3 beta4, 나는 때문에 키보드가 숨어있을 때 그의 대답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발견 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이다 "NSRect: {{0, 1024}, {768, 264}}";
. 높이는 결코 없습니다 0
.
이 전통을 사용하는 거슬러 올라갑니다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및 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키보드가 최종 프레임의 높이에 의존하기보다는 숨기는 경우 더 말할.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키보드 프레임이 변경 될 때도 전송되므로 모든 사용 사례를 포괄해야합니다.
// You have to set this up in storyboard first!.
// It's a vertical spacing constraint between view and bottom of superview.
@IBOutlet weak var bottomSpacingConstraint: NSLayoutConstraint!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Notification:"), name: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object: nil);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keyboardNotification:"), name:UIKeyboardWillHideNotification, object: nil);
}
deinit {
NSNotificationCenter.defaultCenter().removeObserver(self)
}
func keyboardNotification(notification: NSNotification) {
let isShowing = notification.name == UIKeyboardWillShowNotification
if let userInfo = notification.userInfo {
let endFrame = (userInfo[UIKeyboardFrameEnd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let endFrameHeight = endFrame?.size.height ?? 0.0
let duration:NSTimeInterval = (userInfo[UIKeyboardAnimationDurationUserInfoKey] as? NSNumber)?.doubleValue ?? 0
let animationCurveRawNSN = userInfo[UIKeyboardAnimationCurveUserInfoKey] as? NSNumber
let animationCurveRaw = animationCurveRawNSN?.unsignedLongValue ?? UIViewAnimationOptions.CurveEaseInOut.rawValue
let animationCurve:UIViewAnimationOptions = UIViewAnimationOptions(rawValue: animationCurveRaw)
self.bottomSpacingConstraint?.constant = isShowing ? endFrameHeight : 0.0
UIView.animateWithDuration(duration,
delay: NSTimeInterval(0),
options: animationCurve,
animations: { self.view.layoutIfNeeded() },
completion: nil)
}
}
답변
나는 신속한 4로 작업하고 있으며 코드가 여기에있는 여분의 하단 제약 조건을 사용하지 않고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로드 된 알림 관찰자 추가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tupManager()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WillShow),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Show, object: nil) NotificationCenter.default.addObserver(self, selector: #selector(self.keyboardWillHide), name: NSNotification.Name.UIKeyboardWillHide, object: nil) }
2) 다음과 같은 알림 관찰자를 제거하십시오.
deinit { NotificationCenter.default.removeObserver(self) }
3) 키보드 표시 / 숨기기 방법 추가
@objc func keyboardWillShow(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UIView.animate(withDuration: 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self.view.layoutIfNeeded()
})
}
}
@objc func keyboardWillHide(notification: NSNotification) {
if let keyboardSize = (notification.userInfo?[UIKeyboardFrameBeginUserInfoKey] as? NSValue)?.cgRectValue {
UIView.animate(withDuration: 0.1, animations: { () -> Void in
self.view.frame.origin.y += keyboardSize.height
self.view.layoutIfNeeded()
})
}
}
4) textfeild 델리게이트 추가 및 touchesBegan 메소드 추가 화면에서 textfeild 외부를 터치 할 때 키보드를 숨기는 데 유용합니다.
override func touchesBegan(_ touches: Set<UITouch>, with event: UIEvent?) {
view.endEditing(tr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