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6에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컴파일 한 후 위에서 언급 한 메시지와 함께 시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가능한 모든 조사를했고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발전이 없었습니다.
나는 swift로 작업하지 않고 위젯이나 확장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유사한 질문에서 볼 수 있듯이 이것으로 인한 솔루션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이것 이외의 가능한 원인 (또는 해결책 !!)을 찾은 경우 도움을주세요. 감사
답변
“리셋 콘텐츠 및 설정” 에서 아이폰 OS Simutalor의 메뉴 옵션 및 후 시뮬레이터를 시작 끝내기가 내 문제를 해결했다.
답변
빌드 폴더를 정리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 Product> Clean build folder )
답변
답변
이것은 이제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호환성 이유로 CocoaPods에서 추가 한 ShareKit 라이브러리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라이브러리 및 모든 관련 코드를 제거한 후 앱이 시뮬레이터에서 성공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 은 시스템 로그 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돌하는 라이브러리 이름 표시).
답변
누군가 코코아 포드와 함께이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단계를 통해이 오류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몇 시간 후).
- 운영
pod cache clean
- SRC_ROOT 실행에서
rm -rf Pods
(선택적으로rm Podfile.lock
) - 시뮬레이터를 클릭하십시오 시뮬레이터를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 -> 재설정 콘텐츠 및 설정 …
- Xcode로 이동하여 메뉴 모음에서 Product-> Clean (또는 Shift + Command + K 클릭)을 클릭하면 Xcode 프로젝트가 정리됩니다.
- 새 터미널 셸 만들기 (메뉴 모음에서 셸-> 새 창 클릭)
- 운영
rm -rf ~/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
… 그런 다음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실행하십시오.
참고 :
SRC_ROOT는 Navigator 를 입력하고 프로젝트를 클릭 한 다음 프로젝트 및 대상 목록 에서 프로젝트를 다시 클릭 하고 빌드 설정 으로 이동하여 맨 아래까지 사용자 정의 섹션 으로 스크롤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SRC_ROOT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PODS_ROOT로 레이블이 지정됩니다. 그것을 가져다가 터미널에 그대로 복사하고 위 목록의 2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시뮬레이터에 대해 주어진 단계에 따라 문제를 제거합니다.
1. 방법
- 시뮬레이터의 콘텐츠 및 설정 재설정 .
- Cmd + Shift + K로 프로젝트 정리 .
- 파생 데이터 지우기 .
- 더 중요한 마지막 항목은 “com.facebook.Facebook” 과 같은 ” com.yourcompanyname.projectname”으로 번들 식별자를 변경합니다.
2. 방법
주어진 줄만 할 수있어 나에게 맞는
더 중요한 마지막 것은 “com.yourcompanyname.projectname” 과 같이 번들 식별자를 변경합니다.“com.facebook.Facebook””
감사하고 프로그래밍을 즐기십시오.
답변
다음 문제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잘못된 번들 식별자가있는 앱 확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문제
내 앱 및 확장 프로그램의 번들 식별자 형식을 다음과 같이 지정해야했습니다.
com.company.AppName
com.company.AppName.Exten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