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vation] 1980 년 이후 컴퓨팅의 중요한 새로운 발명품

이 질문은 지난 50 년 동안 컴퓨팅의 다양한 발전에 대한 의견 에서 비롯되었습니다 .

다른 참가자들에게 전체 포럼에 대한 질문으로 질문했습니다.

여기서 기본적인 아이디어는 현재의 상황을 강타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새로운 아이디어와 원리가 등장하는 과정에 대한 이해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컴퓨팅의 대부분의 분야에서 정말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최근에 이루어진 중요하고 강력한 아이디어를 알고 싶습니다. 실제로 찾을 수 없다면 “왜?”라고 물어야합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답변

인터넷 자체는 1980 년 이전이지만 월드 와이드 웹 Tim Berners-Lee가 제안하고 구현 한 ( “간단한 메커니즘을 통해 하이퍼 텍스트 배포”)은 1989/90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하이퍼 텍스트에 대한 아이디어는 이전에 존재했지만 ( Nelson의 Xanadu 는 분산 체계를 구현하려고 시도했지만) WWW는 분산 하이퍼 텍스트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이었습니다. Berners-Lee는 간단한 클라이언트-서버 프로토콜, 마크 업 언어 및 주소 지정 체계를 강력하고 구현하기 쉬운 방식으로 결합했습니다.

대부분의 혁신은 기존 방식을 원래 방식으로 재결합하여 만들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WWW의 각 조각은 이전에 어떤 형태로 존재했지만 조합은 단지 후시에서만 분명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답변

자유 소프트웨어 재단 (1985 년 설립)

당신이 그들의 철학을 전적으로지지하는 사람이 아니더라도, 자유 소프트웨어, 오픈 소스에 대해 추진하고있는 아이디어는 소프트웨어 산업과 일반적인 컨텐츠 (예 : Wikipedia)에 놀라운 영향을 미쳤습니다.


답변

1980 년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에 돈을 지불했거나 괴짜라고 말한 것이 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엇이 바뀌 었습니까?

  • 프린터 및 소비자 수준의 데스크톱 게시 . 대량의 고품질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인쇄기를 필요로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 물론, 요즘 우리가 완전히 부여 받아, 모두가 어쨌든 온라인이기 때문에 대부분 우리가 심지어 인쇄 부분 귀찮게하지 않습니다.

  • 색깔 . 진심으로. 컬러 스크린은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비 괴짜 인식에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갑자기 게임은 열심히 일하는 것보다는 TV를 보는 것 같지 않았으며, Sega, Nintendo, Atari 등은 소비자 게임을 집으로 가져 오기위한 문을 열었습니다.

  • 미디어 압축 (MP3 및 비디오 파일). 그리고 TiVO 나 iPod과 같은 많은 것들이 우리가 더 이상 유비쿼터스하고 사용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더 이상 컴퓨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있습니다.

여기에서 공통된 스레드는 한 번 불가능했던 (인쇄 된 문서 만들기, 컬러 이미지를 정확하게 재생하고, 전세계에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전송, 오디오 및 비디오 자료 배포), 장비와 물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든 것입니다. 관련되어 있으며 현재 소비자 수준입니다. 그래서-지금은 불가능했던 대기업들이 작고 저렴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멋지 겠는가?

아직도 육체 운송과 관련된 것은 살펴 보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화상 회의는 실제 회의 (아직)를 대체하지는 않았지만 올바른 기술로 여전히 가능합니다. 감각적 인 몰입 형 환경으로 일부 레크리에이션 여행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홈 시네마는 사소한 예입니다. 다른 하나는 소호에있는 사무실 건물에있는 “가상 골프 코스”입니다. 여기에서 모의 ​​코스에서 18 홀의 실제 골프를 치십시오.

그러나 저에게있어 다음으로 큰 것은 제작이 될 것입니다. 물건 만들기. 숟가락과 기타와 의자, 의류, 자동차와 타일과 물건. 여전히 제조 및 유통 인프라에 의존하는 것들. 더 이상 영화 나 앨범을 사기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의류와 주방 용품을 위해 가게에 갈 필요가 없을 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물론 OLED 디스플레이, GPS, 모바일 광대역, IoC 컨테이너, 스크립팅 및 “클라우드”와 관련하여 흥미로운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화면에 그림을 표시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내 사진을 인쇄하고 자신의 웹 페이지를 작성할 수는 있지만 책상 옆 구석에 딱 맞는 린넨 바구니와 기타 FX 장치를 책상에 붙이기위한 마운팅 브래킷 등을 제작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핸드폰을 자전거 핸들 바에 자르기 위해

프로그래밍과 관련이 없습니까? 아니요 ..하지만 1980 년에는 소리가 나지 않았습니다. 또는 비디오 배포. 또는 잠비아의 친척들에게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크게 생각해 사람들 : …)


답변

패키지 관리 및 분산 개정 관리

소프트웨어가 개발되고 배포되는 방식에서 이러한 패턴은 최근에 나타 났으며 여전히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이안 머독은 패키지 관리 를 호출 “리눅스가 업계에 가져온 가장 큰 발전” . 글쎄요,하지만 그는 요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 방식은 1980 년 이후 크게 바뀌었지만 대부분의 컴퓨터 사용자는 여전히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Joel과 Jeff는 Podcast # 36 에서 Eric Sink의 개정 제어 (또는 버전 제어 또는 소스 제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대부분의 개발자가 아직 중앙 집중식에 익숙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시스템에 익숙 DVCS는 불가사의하고 불필요한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에서 팟 캐스트 (36) 증명서 :

0:06:37

Atwood : … 당신이 가정한다면-그리고 이것이 대부분의 개발자라면, 대부분의 개발자들은 일종의 기본 소스 제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Spolsky : 아니요. 대부분의 경우, 체크인, 체크 아웃, 이해하지만 분기 및 병합은 그것들을 혼란스럽게합니다.


답변

비트 토렌트 . 이전에는 명백히 불변의 규칙처럼 보이는 것을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한 사람이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사람의 수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또한 솔루션 자체에 유기적 인 방식으로 이전의 피어-투-피어 솔루션, 특히 ‘가려움증’과 관련된 결함을 해결합니다.

BitTorrent는 단일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하려는 많은 사용자들이 일반적으로 불리한 점을 우아하게 전환하여 파일을 지리적으로 다운로드 프로세스의 일부로 배포합니다. 두 피어 간의 대역폭 사용을 최적화하기위한 전략은 부작용으로 거머리를 피합니다. 스로틀 링을 시행하는 것이 모든 참가자의 최대 관심사입니다.

다른 사람이 그것을 발명 한 후에는 분명하지는 않지만 간단 해 보이는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답변

Damas-Milner 형식 유추 (종종 Hindley-Milner 형식 유추라고도 함)는 1983 년에 출판되었으며 이후 모든 정교한 정적 유형 시스템의 기초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진정으로 새로운 아이디어였습니다 (1970 년대에 출판 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인정되었지만 1980 년 이후까지 실용적이지 않았습니다). 중요성 측면에서 나는 Self와 Self를 구현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영향력 측면에서 동료는 없습니다. (OO 세계의 나머지 지역은 여전히 ​​스몰 토크 나 시뮬 라에서 변형을하고 있습니다.)

형식 유추에 대한 변형이 여전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많이 지적하는 변형은 오버로드를 해결하기위한 Wadler and Blott의 유형 클래스 메커니즘이며, 나중에 유형 수준에서 프로그래밍을위한 매우 강력한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이야기의 끝은 아직 쓰여지고 있습니다.


답변

다음은 Google map-reduce를 위한 플러그입니다. 그 자체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없는 범용 머신의 농장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실행하는 Google의 프록시입니다. 확실히 중요한 발명이었고 1980 년에 휴전을 지배 한 헤비급 계산에 대한 대철 메인 프레임 접근법과는 완전히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