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environment] 개발자에게 PC에 대한 관리자 권한이 있어야합니다

개발자가 자신의 PC에 대한 관리자 권한을 가지고 있어야합니까?

일부 의견 :

  • 설치가 필요한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시험해보고 싶다면 가상 컴퓨터에서 시도한 다음 네트워크 관리자가 설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 관리자 권한이 필요한 개발자가 PC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이 있습니까?

우리는 5 명의 개발자로 구성된 팀이며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답변

대답은 ‘예’입니다. 개발자는 시스템 구성을 사용하여 항목을 테스트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아무것도 개발중인 설치 프로세스를 테스트하기 위해) 레지스트리를 찌르고 관리자 권한없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를 실행해야합니다 (단지 몇 가지 항목을 나열). 관리 작업을 수행해야하는 개발 작업에 필수적인 다른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개발 직원이 프로덕션 시스템에 대한 루트 액세스 권한을 반드시 가질 필요는 없으며 로컬 PC의 관리자 권한이 프로덕션 시스템의 보안을 크게 손상 시키지는 않습니다.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직원을 위해 로컬 PC에 대한 관리자 액세스를 제한하는 합법적 인 운영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관리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손상되거나 2 차 개발 환경을 설정하면 개발 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정당한 이유없이 귀하의 업무 수행 능력을 크게 손상시킬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귀하의 작업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사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주장을 다루기 위해 아주 기쁘고 사소한 관료주의의 변덕에 빠지거나 단순히 귀찮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그게 가장 좋은 경우입니다. 최악의 경우는 우리가 실제로 일을 수행하는 방법과 수행 할 필요가 있거나하지 않아도되는 것을 알려주는 일종의 통제 괴물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받은 것을 처리하고 직업을 갖은 것에 감사하십시오. ‘

일반적으로 개발 직원을위한 2 차 (기본적으로 결함이있는 작업 환경)를 제공하는 것은 직원을 화나게 한 결과, 유능한 직원을 보유 할 수 없거나 직원의 이직률이 떨어지며 사기가 나쁘고 품질이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하는 레시피입니다. 특히 관료 주의적 변덕에 대한 패 더닝이 많은 경우에는 그렇게하지 않는 것이 무책임하다.

직원 이직률은 직원 교체 비용 만 발생하지 않습니다. 직원 이직의 가장 심각한 비용은 주변에 붙어있는 대부분의 직원이 더 나은 일자리를 얻을 수없는 데드 우드가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향을받는 부서의 기능이 저하됩니다. 업종이 충분히 가까워지면 명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주목할 점은 관리 권한은 Windows보다 Uniix-oid 또는 메인 프레임 시스템에서 개발하는 데 훨씬 덜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사용자는 시스템 전체 권한 없이도 자신의 도메인에서 훨씬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여전히 루트 또는 sudo 액세스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이를 사용하지 않으면 발자국이 훨씬 줄어 듭니다. 이 유연성은 컴퓨터 과학 학교에서 유닉스 파생 운영 체제의 지속적인 인기에 대한 중요하지만 덜 알려진 이유입니다.


답변

개발자는 사용중인 머신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디버깅 도구는 빌드중인 응용 프로그램의 런타임에 연결하기 위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또한 개발자는 자주 새로운 것을 다운로드하여 시도합니다. 네트워크 관리자가 와서 무언가를 설치 해야하는 등의 추가 단계를 추가하면 개발자를 좌절시키고 네트워크 운영 담당자에게 생명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즉, 네트워크가 아니라 THEIR 상자의 관리자 여야합니다.


답변

예, 아니오

예, 시스템 지원을 방해하는 많은 시간을 절약합니다.

아니요, 사용자에게는 보유하지 않으므로 의지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관리자 권한으로 개발하고없이 테스트합니다. 어느 것이 잘 작동합니까?


답변

위에 언급 된 모든 이유로 로컬 관리자 예. 네트워크 관리자 아니요. “그들이 할 수 있기 때문에”네트워크 관리 작업에 빠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개발자는 개발 중이어야합니다. 네트워크 관리는 완전히 다른 작업입니다.


답변

개발자는 일반적으로 평범하지 않은 일을해야하므로 일반적으로 관리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어색한 후프를 뛰어 넘으면 시간이 낭비되고 사기가 줄어 듭니다. 보안 수준이 높은 상황에서는 예외가있을 수 있지만 관리자 계정으로 누군가를 신뢰할 수 없으면 해당 코드를 신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사용자와 동일한 권한을 가진 사용 가능한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사용자 풀의 권한 상태가 다른 경우 둘 이상의 계정). 그렇지 않으면 멋진 것을 개발하고 배포 한 다음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 계정으로 컴퓨터를 망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습니다 (예, 완료했습니다). IT 부서는 개발자의 컴퓨터를 신속하게 수정할 수없는 경우 이미지를 다시 작성하는 정책이 필요합니다. 계약 한 곳에서 관리자 계정을 얻기 위해 해당 정책의 사본에 서명해야했습니다.

이것은 Windows 고유의 답변입니다. Linux 및 기타 Unix-y 시스템에서 개발자는 사용자 계정만으로 더 자주 접근 할 수 있으며 테스트를 위해 다른 계정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수행 할 수있는 계정이있는 경우 사용시기를 알고 있음) sudo는 동일하지만 그룹 권한이 동일한 그룹이 필요할 수 있으며 OS에 매우 많은 양의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동일한 IT 정책이 필요합니다.


답변

예, Half-Life 1 (및 모든 관련 모드 : 카운터 스트라이크, 패배 일 등)는 Windows NT, 2000, XP 등에서 제대로 작동하려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적어도 첫 번째 실행에 대해서는 생각합니다). .

그리고 점심 시간에 어떤 종류의 개발자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하지 않습니까? (확실히 확실한 것)


답변

기계에 대한 관리자 권한없이 개발해야하는 고통을 견뎌냈지만 내 대답은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