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Script 코딩 지침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진술이 다소 혼란 스럽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인터페이스 이름의 접두사로 “I”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I”접두사 없이는 이런 말이별로 의미가 없습니다.
class Engine implements IEngine
나는 명백한 것을 놓치고 있습니까?
내가 이해하지 못한 또 다른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래스
일관성을 위해 코어 컴파일러 파이프 라인에서 클래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함수 클로저를 사용하십시오.
수업을 전혀 사용하지 말아야한다는 내용입니까?
누군가 나를 위해 그것을 정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답변
팀 / 회사가 프레임 워크 / 컴파일러 / 도구 세트를 제공 할 때 그들은 이미 경험과 모범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지침으로 공유합니다. 지침은 권장 사항 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시할 수 있습니다. 컴파일러는 여전히 코드 를 컴파일 합니다 . 비록 때 로마에 …
이것이 TypeScript 팀이 I
접두사 인터페이스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 입니다.
이유 # 1 헝가리 표기법 의 시대 가 지났습니다.
I
-prefix-for-interface 서포터의 주요 주장은 접두사가 유형이 인터페이스인지 여부를 즉시 파악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접두사가 즉시 그루 킹 (피킹)에 도움이된다는 진술은 헝가리 표기법에 호소합니다 . I
인터페이스 이름, C
클래스, A
추상 클래스, s
문자열 변수, c
const 변수, i
정수 변수의 접두사 . 나는 그러한 이름 장식이 식별자 위로 마우스를 가져 가거나 핫키를 통해 유형 정의로 이동하지 않고도 유형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이 작은 이점은 헝가리 표기법의 단점과 아래에 언급 된 다른 이유 보다 큽니다 . 헝가리어 표기법은 현대 프레임 워크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C #에는I
이전 이유 (COM)로 인한 인터페이스의 접두사 (그리고 이것은 C #의 유일한 접두사)입니다. 돌이켜 보면 .NET 설계자 (Brad Abrams) 중 한 명이 prefix를 사용하지 않는I
것이 더 나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TypeScript는 COM 레거시가 없으므로 I
인터페이스에 대한 접두사 규칙 이 없습니다 .
이유 # 2- I
접두사가 캡슐화 원칙을 위반 함
블랙 박스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해당 상자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유형 참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인지 클래스인지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인터페이스 부분 만 사용하면됩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인터페이스, 특정 구현 또는 추상 클래스) 알기를 요구하는 것은 캡슐화의 위반입니다.
예 : 코드에서 API Design Myth : Interface as Contract 를 수정해야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예 : 인터페이스 삭제 ICar
및 Car
대신 기본 클래스 사용). 그런 다음 모든 소비자에서 이러한 교체를 수행해야합니다. I
-prefix는 블랙 박스 구현 세부 사항에 대한 소비자의 암시 적 종속성을 유발합니다.
이유 # 3 잘못된 이름 지정으로부터 보호
개발자는 이름에 대해 제대로 생각하기가 게으 릅니다. 이름 지정은 컴퓨터 과학에서 두 가지 어려운 것 중 하나입니다 . 개발자가 인터페이스를 추출해야 할 때 I
클래스 이름에 문자 를 추가하기 만하면 인터페이스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I
인터페이스에 대한 접두사를 허용하지 않으면 개발자가 인터페이스에 적합한 이름을 선택하도록 두뇌에 부담을줍니다. 선택한 이름은 접두사뿐만 아니라 의도의 차이를 강조해야합니다.
추상화 사례 : 인터페이스 및 관련 클래스를 정의 해서는 안됩니다 . 추상화이며 계약에 사용되어야합니다. 구현에는 설명적이고 고유 한 이름이 있어야합니다 (예 : .ICar
Car
Car
SportsCar, SuvCar, HollowCar
좋은 예 : WpfeServerAutosuggestManager implements AutosuggestManager
, FileBasedAutosuggestManager implements AutosuggestManager
.
나쁜 예 : AutosuggestManager implements IAutosuggestManager
.
이유 # 4 적절하게 선택된 이름은 API Design Myth : Interface as Contract 에 대해 예방 접종을합니다 .
실습에서 나는 Car implements ICar
이름 지정 체계 가있는 별도의 인터페이스에서 클래스의 인터페이스 부분을 생각없이 복제 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 클래스의 인터페이스 부분을 별도의 인터페이스 유형으로 복제한다고해서 마술처럼 추상화로 변환되지는 않습니다. 여전히 구체적인 구현을 얻을 수 있지만 인터페이스 부분이 중복됩니다. 추상화가 좋지 않은 경우 인터페이스 부분을 복제해도 어쨌든 개선되지 않습니다. 추상화를 추출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참고 : TS에서는 모의 클래스 나 오버로딩 기능을위한 별도의 인터페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래스의 공용 멤버를 설명하는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대신 TypeScript 유틸리티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g Required<T>
는 유형의 모든 공용 멤버로 구성된 유형을 구성합니다 T
.
export class SecurityPrincipalStub implements Required<SecurityPrincipal> {
public isFeatureEnabled(entitlement: Entitlement): boolean {
return true;
}
public isWidgetEnabled(kind: string): boolean {
return true;
}
public areAdminToolsEnabled(): boolean {
return true;
}
}
일부 공용 멤버를 제외한 유형을 생성하려면 생략 및 제외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참조하는 링크에 대한 설명 :
이것은 프로젝트 구현 방법에 대한 스타일 가이드 라인이 아니라 TypeScript의 코드 스타일에 대한 문서입니다.
I
접두사를 사용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팀에게 의미가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I do).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자바 스타일의 SomeThing
(인터페이스) SomeThingImpl
(구현)을 사용하십시오.
답변
나는 찾을 @ stanislav-berkov을 ‘영업의 질문에 꽤 좋은 대답이야. 나는 2 센트 만 공유 할 것이며, 결국에는 당신의 팀 / 부서 / 회사 / 무엇이든간에 공통의 이해를 얻고 준수 할 자체 규칙 / 지침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가능하고 바람직 할 때마다 표준 및 / 또는 규칙을 고수하는 것은 좋은 관행이며 이해하기 쉽게 유지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우리가 코드를 작성하는 방법을 여전히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정적 인 측면, 코드 작성 방식 또는 코딩 스타일에 대해 조금 생각하면 우리의 성격과 어떤 경우에는 우리의 기분까지도 반영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규칙을 따르는 코딩 기계뿐만 아니라 인간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코딩은 단순한 산업화 된 과정이 아니라 공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인터페이스가되는 유형은 구현 세부 사항입니다. 구현 세부 사항은 API : s에서 숨겨져 야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피해야하는 이유 I
입니다.
당신은 모두를 피해야 prefix
하고 suffix
. 둘 다 잘못되었습니다.
ICar
CarInterface
해야 할 일은 API에서 예쁜 이름을 표시하고 구현에 숨겨진 구현 세부 정보를 갖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Car
-API에 노출되는 인터페이스입니다.CarImpl
-소비자에게 숨겨진 해당 API의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