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에서 화면의 크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현재는 다음을 사용합니다.
lCurrentWidth = self.view.frame.size.width;
lCurrentHeight = self.view.frame.size.height;
에서 viewWillAppear:
와willAnimateRotationToInterfaceOrientation:duration:
처음으로 전체 화면 크기를 얻습니다. 두 번째로 화면에서 탐색 모음을 뺀 것입니다.
답변
iOS에서 화면의 크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게시 한 코드의 문제는 화면의 크기와 일치하도록 뷰 크기를 계산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알 수는 있습니다. 화면 크기가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화면 자체를 나타내는 개체를 확인해야합니다.
CGRect screenRect = [[UIScreen mainScreen] bounds];
CGFloat screenWidth = screenRect.size.width;
CGFloat screenHeight = screenRect.size.height;
분할보기 업데이트 : 의견에서 Dmitry는 다음과 같이 물었습니다.
분할보기에서 화면 크기를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위에 제공된 코드는 분할 화면 모드에서도 화면 크기를보고합니다. 분할 화면 모드를 사용하면 앱의 창이 변경됩니다. 위의 코드가 예상 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OP와 마찬가지로 잘못된 객체를보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화면 대신 창을 봐야합니다.
CGRect windowRect = self.view.window.frame;
CGFloat windowWidth = windowRect.size.width;
CGFloat windowHeight = windowRect.size.height;
스위프트 4.2
let screenRect = UIScreen.main.bounds
let screenWidth = screenRect.size.width
let screenHeight = screenRect.size.height
// split screen
let windowRect = self.view.window?.frame
let windowWidth = windowRect?.size.width
let windowHeight = windowRect?.size.height
답변
주의 [UIScreen mainScreen]에는 상태 표시 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상태 표시 줄 제외)의 프레임을 검색하려면 사용해야합니다.
+ (CGFloat) window_height {
return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 (CGFloat) window_width {
return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답변
위의 Objective-C 답변 중 일부를 Swift 코드로 번역했습니다. 각 번역은 원래 답변에 대한 참조로 진행됩니다.
주요 답변
let screen = UIScreen.main.bounds
let screenWidth = screen.size.width
let screenHeight = screen.size.height
간단한 함수 답변
func windowHeight()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func windowWidth() -> CGFloat {
return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장치 방향 답변
var screenHeight : CGFloat
let statusBarOrientation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it is important to do this after presentModalViewController:animated:
if (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
&& statusBarOrientation != UIInterfa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 else {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로그 답변
let screenWidth = UIScreen.mainScreen().bounds.size.width
let screenHeight = UIScreen.mainScreen().bounds.size.height
println("width: \(screenWidth)")
println("height: \(screenHeight)")
답변
나는 이러한 편의 방법을 전에 사용했다 :
- (CGRect)getScreenFrameForCurrentOrientation {
return [self getScreenFrameForOrientation:[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statusBarOrientation];
}
- (CGRect)getScreenFrameForOrientation:(UIInterfaceOrientation)orientation {
CGRect fullScreenRect = [[UIScreen mainScreen] bounds];
// implicitly in Portrait orientation.
if (UIInterfaceOrientationIsLandscape(orientation)) {
CGRect temp = CGRectZero;
temp.size.width = fullScreenRect.size.height;
temp.size.height = fullScreenRect.size.width;
fullScreenRect = temp;
}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Hidden]) {
CGFloat statusBarHeight = 20; // Needs a better solution, FYI statusBarFrame reports wrong in some cases..
fullScreenRect.size.height -= statusBarHeight;
}
return fullScreenRect;
}
답변
나는 이것이 오래된 게시물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때로는 이러한 상수를 #define하는 것이 유용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define DEVICE_SIZE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rootViewController].view convertRect:[[UIScreen mainScreen] bounds] fromView:nil].size
위의 상수는 장치 방향에 관계없이 올바른 크기를 반환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치수를 얻는 것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lCurrentWidth = DEVICE_SIZE.width;
lCurrentHeight = DEVICE_SIZE.height;
답변
기기 크기 를 파악 하고 방향을 고려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
// grab the window frame and adjust it for orientation
UIView *rootVie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rootViewController].view;
CGRect originalFrame = [[UIScreen mainScreen] bounds];
CGRect adjustedFrame = [rootView convertRect:originalFrame fromView:nil];
답변
우리는 장치의 방향도 고려해야합니다.
CGFloat screenHeight;
// it is important to do this after presentModalViewController:animated:
if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Orientation] == UIDeviceOrientationPortrait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statusBarOrientation] == UIDeviceOrientationPortraitUpsideDown){
screenHeight =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height;
}
else{
screenHeight = [UIScreen mainScreen].applicationFrame.size.widt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