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의 모든 속성 목록을 어떻게 얻습니까?
답변
반사; 예를 들어 :
obj.GetType().GetProperties();
유형의 경우 :
typeof(Foo).GetProperties();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class Foo {
public int A {get;set;}
public string B {get;set;}
}
...
Foo foo = new Foo {A = 1, B = "abc"};
foreach(var prop in foo.GetType().GetProperties()) {
Console.WriteLine("{0}={1}", prop.Name, prop.GetValue(foo, null));
}
피드백을 따르는 중 …
- 정적 속성 값을 얻으려면
null
첫 번째 인수로 전달 하십시오.GetValue
- 비공개 속성을 보려면 (예를 들어)
GetProperties(BindingFlags.Public |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Instance)
(모든 퍼블릭 / 프라이빗 인스턴스 속성을 반환)을 사용하십시오.
답변
리플렉션 을 사용하여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 (내 라이브러리에서-이름과 값을 얻습니다)
public static Dictionary<string, object> DictionaryFromType(object atype)
{
if (atype == null) return new Dictionary<string, object>();
Type t = atype.GetType();
PropertyInfo[] props = t.GetProperties();
Dictionary<string, object> dict = new Dictionary<string, object>();
foreach (PropertyInfo prp in props)
{
object value = prp.GetValue(atype, new object[]{});
dict.Add(prp.Name, value);
}
return dict;
}
색인이있는 속성에는이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public static Dictionary<string, object> DictionaryFromType(object atype,
Dictionary<string, object[]> indexers)
{
/* replace GetValue() call above with: */
object value = prp.GetValue(atype, ((indexers.ContainsKey(prp.Name)?indexers[prp.Name]:new string[]{});
}
또한 공용 속성 만 얻으려면 : ( BindingFlags enum의 MSDN 참조 )
/* replace */
PropertyInfo[] props = t.GetProperties();
/* with */
PropertyInfo[] props = t.GetProperties(BindingFlags.Public)
이것은 익명 형식에서도 작동합니다!
그냥 이름을 얻으려면 :
public static string[] PropertiesFromType(object atype)
{
if (atype == null) return new string[] {};
Type t = atype.GetType();
PropertyInfo[] props = t.GetProperties();
List<string> propNames = new List<string>();
foreach (PropertyInfo prp in props)
{
propNames.Add(prp.Name);
}
return propNames.ToArray();
}
그리고 그것은 값에 대해 거의 동일하거나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tDictionaryFromType().Keys
// or
GetDictionaryFromType().Values
그러나 그것은 조금 느리다. 나는 상상할 것이다.
답변
public List<string> GetPropertiesNameOfClass(object pObject)
{
List<string> propertyList = new List<string>();
if (pObject != null)
{
foreach (var prop in pObject.GetType().GetProperties())
{
propertyList.Add(prop.Name);
}
}
return propertyList;
}
이 기능은 클래스 속성 목록을 가져 오기위한 것입니다.
답변
System.Reflection
네임 스페이스를 Type.GetProperties()
mehod 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ropertyInfo[] propertyInfos;
propertyInfos = typeof(MyClass).GetProperties(BindingFlags.Public|BindingFlags.Static);
답변
@MarcGravell의 답변을 바탕으로 Unity C #에서 작동하는 버전이 있습니다.
ObjectsClass foo = this;
foreach(var prop in foo.GetType().GetProperties()) {
Debug.Log("{0}={1}, " + prop.Name + ", " + prop.GetValue(foo, null));
}
답변
그게 내 해결책이야
public class MyObject
{
public string value1 { get; set; }
public string value2 { get; set; }
public PropertyInfo[] GetProperties()
{
try
{
return this.GetType().GetProperties();
}
catch (Exception ex)
{
throw ex;
}
}
public PropertyInfo GetByParameterName(string ParameterName)
{
try
{
return this.GetType().GetProperties().FirstOrDefault(x => x.Name == ParameterName);
}
catch (Exception ex)
{
throw ex;
}
}
public static MyObject SetValue(MyObject obj, string parameterName,object parameterValue)
{
try
{
obj.GetType().GetProperties().FirstOrDefault(x => x.Name == parameterName).SetValue(obj, parameterValue);
return obj;
}
catch (Exception ex)
{
throw ex;
}
}
}
답변
반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ype typeOfMyObject = myObject.GetType();
PropertyInfo[] properties =typeOfMyObject.Get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