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수정 된 폐쇄에 대한 액세스 (2)

이것은 Access to Modified Closure 의 질문을 확장 한 것입니다 . 다음이 실제로 프로덕션 용도로 충분히 안전한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List<string> lists = new List<string>();
//Code to retrieve lists from DB    
foreach (string list in lists)
{
    Button btn = new Button();
    btn.Click += new EventHandler(delegate { MessageBox.Show(list); });
}

위의 내용은 시작할 때마다 한 번만 실행합니다. 지금은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Jon이 어떤 경우에는 반 직관적 인 결과에 대해 언급했듯이. 그래서 여기서 조심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목록이 두 번 이상 실행 되어도 괜찮습니까?



답변

C # 5 이전에는 foreach 내부 에서 변수를 다시 선언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유되고 모든 처리기가 마지막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foreach (string list in lists)
{
    string tmp = list;
    Button btn = new Button();
    btn.Click += new EventHandler(delegate { MessageBox.Show(tmp); });
}

중요한 점은 C # 5부터 변경되었으며 특히의 경우foreach 더 이상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문의 코드가 예상대로 작동합니다.

이 변경없이 작동하지 않음을 표시하려면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string[] names = { "Fred", "Barney", "Betty", "Wilma" };
using (Form form = new Form())
{
    foreach (string name in names)
    {
        Button btn = new Button();
        btn.Text = name;
        btn.Click += delegate
        {
            MessageBox.Show(form, name);
        };
        btn.Dock = DockStyle.Top;
        form.Controls.Add(btn);
    }
    Application.Run(form);
}

위의 C # 5 이전에 실행하면 각 단추에 다른 이름이 표시되지만 단추를 클릭하면 “Wilma”가 4 번 표시됩니다.

이는 언어 사양 (ECMA 334 v4, 15.8.4) (C # 5 이전)이 다음을 정의하기 때문입니다.

foreach (V v in x) embedded-statement 다음으로 확장됩니다.

{
    E e = ((C)(x)).GetEnumerator();
    try {
        V v;
         while (e.MoveNext()) {
            v = (V)(T)e.Current;
             embedded-statement
        }
    }
    finally {
         // Dispose e
    }
}

변수 v(your list)는 루프 외부 에서 선언 됩니다. 따라서 캡처 된 변수의 규칙에 따라 목록의 모든 반복은 캡처 된 변수 홀더를 공유합니다.

C # 5부터는 이것이 변경되었습니다. 반복 변수 ( v)는 루프 에서 범위가 지정 됩니다 . 사양 참조는 없지만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E e = ((C)(x)).GetEnumerator();
    try {
        while (e.MoveNext()) {
            V v = (V)(T)e.Current;
            embedded-statement
        }
    }
    finally {
         // Dispose e
    }
}

다시 구독 취소; 익명 처리기를 적극적으로 구독 취소하려면 처리기 자체를 캡처하는 것이 트릭입니다.

EventHandler foo = delegate {...code...};
obj.SomeEvent += foo;
...
obj.SomeEvent -= foo;

마찬가지로 한 번만 이벤트 처리기 (예 : Load 등)를 원하는 경우 :

EventHandler bar = null; // necessary for "definite assignment"
bar = delegate {
  // ... code
  obj.SomeEvent -= bar;
};
obj.SomeEvent += bar;

이것은 이제 자체 구독 취소입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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