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System.Drawing.Color 값 설정

안녕하세요 R G B값 을 설정하는 방법 System.Drawing.Color.G?

어떤처럼 System.Drawing.Color.G=255;그것의 읽기 전용 있기 때문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Property or indexer 'System.Drawing.Color.G' cannot be assigned toit is read only

Color사용자 지정 R G B값 을 할당 하여 개체 를 생성하기 만하면 됩니다.



답변

정적 FromArgb 메서드를 사용하여 색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Color redColor = Color.FromArgb(255, 0, 0);

다음 오버로드를 사용하여 알파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


답변

Color구조는 불변 특정 인스턴스가 생성되면 그 속성의 값이 변경 될 수없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구조 정말로되어야 참조).

대신 원하는 속성 값으로 구조 의 인스턴스 를 만들어야합니다 . 구성 요소 RGB 값을 사용하여 색상을 만들려면 다음 FromArgb메서드 를 사용해야합니다 .

Color myColor = Color.FromArgb(100, 150, 75);


답변

Color.FromArgb 메서드를 사용하여 새 색상 구조를 만들어야합니다.

var newColor = Color.FromArgb(0xCC,0xBB,0xAA);


답변

하나의 색상 구성 요소 만 변경하도록 확장 할 수 있습니다.

static class ColorExtension
{
    public static Color ChangeG(Color this color,byte g)
    {
        return Color.FromArgb(color.A,color.R,g,color.B);
    }
}

그런 다음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rColor = yourColor.ChangeG(100);


답변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Color c = Color.FromArgb(red, green, blue); //red, green and blue are integer variables containing red, green and blue components


답변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public struct MyColor
    {
        private byte a, r, g, b;
        public byte A
        {
            get
            {
                return this.a;
            }
        }
        public byte R
        {
            get
            {
                return this.r;
            }
        }
        public byte G
        {
            get
            {
                return this.g;
            }
        }
        public byte B
        {
            get
            {
                return this.b;
            }
        }
        public MyColor SetAlpha(byte value)
        {
            this.a = value;
            return this;
        }
        public MyColor SetRed(byte value)
        {
            this.r = value;
            return this;
        }
        public MyColor SetGreen(byte value)
        {
            this.g = value;
            return this;
        }
        public MyColor SetBlue(byte value)
        {
            this.b = value;
            return this;
        }
        public int ToArgb()
        {
            return (int)(A << 24) || (int)(R << 16) || (int)(G << 8) || (int)(B);
        }
        public override string ToString ()
        {
            return string.Format ("[MyColor: A={0}, R={1}, G={2}, B={3}]", A, R, G, B);
        }

        public static MyColor FromArgb(byte alpha, byte red, byte green, byte blue)
        {
            return new MyColor().SetAlpha(alpha).SetRed(red).SetGreen(green).SetBlue(blue);
        }
        public static MyColor FromArgb(byte red, byte green, byte blue)
        {
            return MyColor.FromArgb(255, red, green, blue);
        }
        public static MyColor FromArgb(byte alpha, MyColor baseColor)
        {
            return MyColor.FromArgb(alpha, baseColor.R, baseColor.G, baseColor.B);
        }
        public static MyColor FromArgb(int argb)
        {
            return MyColor.FromArgb(argb & 255, (argb >> 8) & 255, (argb >> 16) & 255, (argb >> 24) & 255);
        }
        public static implicit operator Color(MyColor myColor)
        {
            return Color.FromArgb(myColor.ToArgb());
        }
        public static implicit operator MyColor(Color color)
        {
            return MyColor.FromArgb(color.ToArgb());
        }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