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MemoryStream을 파일에 저장 및로드

구조를 a로 직렬화하고 직렬화 된 구조 MemoryStream를 저장하고로드하려고합니다.

그렇다면 MemoryStream파일에 파일 을 저장하고 파일에서 다시로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메모리 스트림의 내용을 다른 스트림에 쓰는 데 MemoryStream.WriteTo또는 Stream.CopyTo프레임 워크 버전 4.5.2, 4.5.1, 4.5, 4에서 지원되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emoryStream.WriteTo(fileStream);

최신 정보:

fileStream.CopyTo(memoryStream);
memoryStream.CopyTo(fileStream);


답변

MemoryStream 이름이이라고 가정합니다 ms.

이 코드는 MemoryStream을 파일에 기록합니다.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Create, System.IO.FileAccess.Write)) {
   byte[] bytes = new byte[ms.Length];
   ms.Read(bytes, 0, (int)ms.Length);
   file.Write(bytes, 0, bytes.Length);
   ms.Close();
}

그리고 이것은 파일을 MemoryStream으로 읽습니다.

using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Open, FileAccess.Read)) {
   byte[] bytes = new byte[file.Length];
   file.Read(bytes, 0, (int)file.Length);
   ms.Write(bytes, 0, (int)file.Length);
}

.Net Framework 4 이상에서는 FileStream을 MemoryStream에 복사하고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Open, FileAccess.Read))
    file.CopyTo(ms);

그리고 반대로 (MemoryStream to FileStream) :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Create, System.IO.FileAccess.Write))
    ms.CopyTo(file);


답변

스트림은 예외가있는 경우에도 실제로 처리해야합니다 (파일 I / O에서 매우 빠름). using 절이 가장 좋아하는 접근 방식이므로 MemoryStream을 작성하는 데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
    memoryStream.WriteTo(file);
}

그리고 그것을 다시 읽어주기 위해 :

using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Open, FileAccess.Read)) {
    byte[] bytes = new byte[file.Length];
    file.Read(bytes, 0, (int)file.Length);
    ms.Write(bytes, 0, (int)file.Length);
}

파일이 크면 읽기 작업이 총 파일 크기보다 두 배 많은 메모리를 사용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 이에 대한 한 가지 해결책은 바이트 배열에서 MemoryStream을 만드는 것입니다. 다음 코드는 해당 스트림에 쓰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bytes, writable: false);

내 연구 (아래)에 따르면 내부 버퍼는 전달하는 것과 동일한 바이트 배열이므로 메모리를 절약해야합니다.

byte[] testData = new byte[] { 104, 105, 121, 97 };
var ms = new MemoryStream(testData, 0, 4, false, true);
Assert.AreSame(testData, ms.GetBuffer());


답변

짧은 버전을 찾는 사람은 :

var memoryStream = new MemoryStream(File.ReadAllBytes("1.dat"));

File.WriteAllBytes("1.dat", memoryStream.ToArray()); 


답변

파일에 쓰기위한 결합 된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FileStream file = new FileStream("file.bin", FileMode.Create, FileAccess.Write);
ms.WriteTo(file);
file.Close();
ms.Close();


답변

파일로 저장

Car car = new Car();
car.Name = "Some fancy car";
MemoryStream stream = Serializer.SerializeToStream(car);
System.IO.File.WriteAllBytes(fileName, stream.ToArray());

파일에서 불러 오기

using (var stream = new MemoryStream(System.IO.File.ReadAllBytes(fileName)))
{
    Car car = (Car)Serializer.DeserializeFromStream(stream);
}

어디

using System.IO;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Binary;

namespace Serialization
{
    public class Serializer
    {
        public static MemoryStream SerializeToStream(object o)
        {
            MemoryStream stream = new MemoryStream();
            IFormatter formatter = new BinaryFormatter();
            formatter.Serialize(stream, o);
            return stream;
        }

        public static object DeserializeFromStream(MemoryStream stream)
        {
            IFormatter formatter = new BinaryFormatter();
            stream.Seek(0, SeekOrigin.Begin);
            object o = formatter.Deserialize(stream);
            return o;
        }
    }
}

원래이 클래스의 구현은 여기 에 게시 되었습니다

[Serializable]
public class Car
{
    public string Name;
}


답변

파일을로드 할 때 나는 이것을 훨씬 좋아합니다.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using (FileStream fs = File.OpenRead(file))
{
    fs.CopyTo(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