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EF에서 상위 항목을 업데이트 할 때 하위 항목을 추가 / 업데이트하는 방법

두 엔티티는 일대 다 관계입니다 (코드 우선 유창한 API로 빌드 됨).

public class Parent
{
    public Parent()
    {
        this.Children = new List<Child>();
    }

    public int Id { get; set; }

    public virtual ICollection<Child> Children { get; set; }
}

public class Child
{
    public int Id { get; set; }

    public int ParentId { get; set; }

    public string Data { get; set; }
}

내 WebApi 컨트롤러에는 부모 엔티티 (정상적으로 작동)를 만들고 부모 엔티티 (문제가 있음)를 업데이트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lic void Update(UpdateParentModel model)
{
    //what should be done here?
}

현재 두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1. 명명 추적 부모 개체 가져 오기 existing에 의해 model.Id, 그리고 할당 값 model엔티티에 하나 하나. 바보 같네요 그리고 model.Children나는 어떤 자녀가 새로운 것인지, 어떤 자녀가 수정 또는 삭제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2. 을 통해 새 부모 엔터티를 model만들어 DbContext에 첨부 한 후 저장합니다. 그러나 DbContext는 어떻게 아이들의 상태를 알 수 있습니까 (새로운 추가 / 삭제 / 수정)?

이 기능을 구현하는 올바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변

WebApi 컨트롤러에 게시 된 모델이 EF (Entity-Framework) 컨텍스트에서 분리되었으므로 유일한 옵션은 데이터베이스에서 오브젝트 그래프 (자식 포함)를로드하고 추가, 삭제 또는 추가 된 하위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다음보다 더 복잡한 분리 상태 (브라우저 또는 어디서나) 중에 자체 추적 메커니즘으로 변경 사항을 추적하지 않는 한 다음과 같습니다.)

public void Update(UpdateParentModel model)
{
    var existingParent = _dbContext.Parents
        .Where(p => p.Id == model.Id)
        .Include(p => p.Children)
        .SingleOrDefault();

    if (existingParent != null)
    {
        // Update parent
        _dbContext.Entry(existingParent).CurrentValues.SetValues(model);

        // Delete children
        foreach (var existingChild in existingParent.Children.ToList())
        {
            if (!model.Children.Any(c => c.Id == existingChild.Id))
                _dbContext.Children.Remove(existingChild);
        }

        // Update and Insert children
        foreach (var childModel in model.Children)
        {
            var existingChild = existingParent.Children
                .Where(c => c.Id == childModel.Id)
                .SingleOrDefault();

            if (existingChild != null)
                // Update child
                _dbContext.Entry(existingChild).CurrentValues.SetValues(childModel);
            else
            {
                // Insert child
                var newChild = new Child
                {
                    Data = childModel.Data,
                    //...
                };
                existingParent.Children.Add(newChild);
            }
        }

        _dbContext.SaveChanges();
    }
}

...CurrentValues.SetValues모든 객체를 가져 와서 속성 이름을 기반으로 속성 값을 연결된 엔터티에 매핑 할 수 있습니다. 모델의 속성 이름이 엔티티의 이름과 다른 경우이 방법을 사용할 수 없으며 값을 하나씩 지정해야합니다.


답변

나는 이런 식으로 엉망이되었습니다 …

protected void UpdateChildCollection<Tparent, Tid , Tchild>(Tparent dbItem, Tparent newItem, Func<Tparent, IEnumerable<Tchild>> selector, Func<Tchild, Tid> idSelector) where Tchild : class
    {
        var dbItems = selector(dbItem).ToList();
        var newItems = selector(newItem).ToList();

        if (dbItems == null && newItems == null)
            return;

        var original = dbItems?.ToDictionary(idSelector) ?? new Dictionary<Tid, Tchild>();
        var updated = newItems?.ToDictionary(idSelector) ?? new Dictionary<Tid, Tchild>();

        var toRemove = original.Where(i => !updated.ContainsKey(i.Key)).ToArray();
        var removed = toRemove.Select(i => DbContext.Entry(i.Value).State = EntityState.Deleted).ToArray();

        var toUpdate = original.Where(i => updated.ContainsKey(i.Key)).ToList();
        toUpdate.ForEach(i => DbContext.Entry(i.Value).CurrentValues.SetValues(updated[i.Key]));

        var toAdd = updated.Where(i => !original.ContainsKey(i.Key)).ToList();
        toAdd.ForEach(i => DbContext.Set<Tchild>().Add(i.Value));
    }

다음과 같이 호출 할 수 있습니다.

UpdateChildCollection(dbCopy, detached, p => p.MyCollectionProp, collectionItem => collectionItem.Id)

불행히도 자식 유형에 컬렉션 속성이 있고 업데이트 해야하는 경우이 종류가 적용됩니다. UpdateChildCollection 자체를 호출하는 IRepository (기본 CRUD 메소드 사용)를 전달하여이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DbContext.Entry에 대한 직접 호출 대신 repo를 호출합니다.

이것이 어떻게 대규모로 수행되는지는 모르지만이 문제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잘 모릅니다.


답변

알았어. 나는이 답변을 한 번했지만 길을 잃었습니다. 더 좋은 방법이 있지만 그것을 기억하거나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알면 절대 고문. 매우 간단합니다. 방금 여러 가지 방법으로 테스트했습니다.

var parent = _dbContext.Parents
  .Where(p => p.Id == model.Id)
  .Include(p => p.Children)
  .FirstOrDefault();

parent.Children = _dbContext.Children.Where(c => <Query for New List Here>);
_dbContext.Entry(parent).State = EntityState.Modified;

_dbContext.SaveChanges();

전체 목록을 새 목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SQL 코드는 필요에 따라 엔티티를 제거하고 추가합니다.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녀 수거를 포함하거나 주사위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답변

EntityFrameworkCore를 사용하는 경우 컨트롤러 사후 조치에서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첨부 메소드 는 콜렉션을 포함하여 탐색 특성을 반복적으로 첨부 합니다 ).

_context.Attach(modelPostedToController);

IEnumerable<EntityEntry> unchangedEntities = _context.ChangeTracker.Entries().Where(x => x.State == EntityState.Unchanged);

foreach(EntityEntry ee in unchangedEntities){
     ee.State = EntityState.Modified;
}

await _context.SaveChangesAsync();

업데이트 된 각 엔티티는 모든 속성이 설정되고 클라이언트의 포스트 데이터에 제공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예 : 엔티티의 부분 업데이트에는 작동하지 않음).

또한이 작업에 새 / 전용 엔터티 프레임 워크 데이터베이스 컨텍스트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답변

public async Task<IHttpActionResult> PutParent(int id, Parent parent)
        {
            if (!ModelState.IsValid)
            {
                return BadRequest(ModelState);
            }

            if (id != parent.Id)
            {
                return BadRequest();
            }

            db.Entry(parent).State = EntityState.Modified;

            foreach (Child child in parent.Children)
            {
                db.Entry(child).State = child.Id == 0 ? EntityState.Added : EntityState.Modified;
            }

            try
            {
                await db.SaveChangesAsync();
            }
            catch (DbUpdateConcurrencyException)
            {
                if (!ParentExists(id))
                {
                    return NotFound();
                }
                else
                {
                    throw;
                }
            }

            return Ok(db.Parents.Find(id));
        }

이것이 내가이 문제를 해결 한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EF는 업데이트 할 항목을 알 수 있습니다.


답변

전체 객체 그래프를 저장하는 것과 관련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상호 작용을 더 쉽게 만드는 몇 가지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보고 싶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위의 두 프로젝트는 연결이 끊어진 엔티티가 서버로 리턴 될 때이를 인식하고 변경 사항을 감지 및 저장하며 클라이언트 영향을받는 데이터로 리턴합니다.


답변

개념 증명Controler.UpdateModel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전체 클래스 :

const string PK = "Id";
protected Models.Entities con;
protected System.Data.Entity.DbSet<T> model;

private void TestUpdate(object item)
{
    var props = item.GetType().GetProperties();
    foreach (var prop in props)
    {
        object value = prop.GetValue(item);
        if (prop.PropertyType.IsInterface && value != null)
        {
            foreach (var iItem in (System.Collections.IEnumerable)value)
            {
                TestUpdate(iItem);
            }
        }
    }

    int id = (int)item.GetType().GetProperty(PK).GetValue(item);
    if (id == 0)
    {
        con.Entry(item).State = System.Data.Entity.EntityState.Added;
    }
    else
    {
        con.Entry(item).State = System.Data.Entity.EntityState.Modifi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