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C #에서 일반 인수의 널 또는 기본 비교

다음과 같이 정의 된 일반 메소드가 있습니다.

public void MyMethod<T>(T myArgument)

가장 먼저 할 일은 myArgument의 값이 해당 유형의 기본값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if (myArgument == default(T))

그러나 T가 == 연산자를 구현한다고 보장하지 않기 때문에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코드를 다음과 같이 전환했습니다.

if (myArgument.Equals(default(T)))

이제 이것은 컴파일되지만 myArgument가 null 인 경우 실패합니다. 이것은 내가 테스트하는 것의 일부입니다. 다음과 같이 명시 적 null 검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f (myArgument == null || myArgument.Equals(default(T)))

이제 이것은 나에게 중복 느낌입니다. ReSharper는 myArgument == null 부분을 시작한 곳인 myArgument == default (T)로 변경한다고 제안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참조 유형과 값 유형을 모두 지원해야합니다 .



답변

복싱을 피하기 위해 제네릭을 동등하게 비교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입니다 EqualityComparer<T>.Default. 이것은 IEquatable<T>(권투없이)뿐만 아니라 object.Equals모든 Nullable<T>“리프트 된”뉘앙스를 처리합니다 . 그 후:

if(EqualityComparer<T>.Default.Equals(obj, default(T))) {
    return obj;
}

이것은 다음과 일치합니다.

  • 클래스의 경우는 null
  • 에 대해 null (빈) Nullable<T>
  • 다른 구조체의 경우 0 / 거짓 / 등

답변

이건 어때요:

if (object.Equals(myArgument, default(T)))
{
    //...
}

static object.Equals()방법을 사용하면 null직접 점검 할 필요가 없습니다 . object.컨텍스트에 따라 호출을 명시 적으로 한정 할 필요는 없지만 static코드의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 호출에 유형 이름이 붙는 접두사 를 사용합니다.


답변

이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하는 Microsoft Connect 기사 를 찾을 수있었습니다 .

불행히도이 동작은 의도적으로 설계된 동작이며 값 형식을 포함 할 수있는 형식 매개 변수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쉬운 솔루션은 없습니다.

유형이 참조 유형으로 알려진 경우, 객체에 정의 된 기본 과부하는 변수가 참조 동등성을 테스트하지만 유형에 따라 자체 사용자 정의 과부하가 지정 될 수 있습니다. 컴파일러는 변수의 정적 유형에 따라 사용할 과부하를 결정합니다 (결정은 다형성이 아님). 따라서 제네릭 형식 매개 변수 T를 봉인되지 않은 참조 형식 (예 : 예외)으로 제한하도록 예제를 변경하면 컴파일러에서 사용할 특정 오버로드를 결정할 수 있으며 다음 코드는 컴파일됩니다.

public class Test<T> where T : Exception

유형이 값 유형으로 알려진 경우 사용 된 정확한 유형을 기반으로 특정 값 평등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참조 유형 비교는 값 유형에 의미가 없으며 컴파일러가 어떤 특정 값 비교를 수행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여기서 “기본”비교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컴파일러는 ValueType.Equals (Object)를 호출 할 수 있지만이 방법은 리플렉션을 사용하며 특정 값 비교에 비해 상당히 비효율적입니다. 따라서 T에 값 유형 제약 조건을 지정하더라도 컴파일러가 여기에서 생성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public class Test<T> where T : struct

제시 한 경우, 컴파일러가 T가 값인지 참조 유형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경우, 가능한 모든 유형에 유효한 것을 생성 할 것은 없습니다. 참조 비교는 값 유형에 유효하지 않으며 일부 종류의 값 비교는 과부하되지 않은 참조 유형에 대해서는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여기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

이 두 가지 방법이 참조 및 값 유형의 일반적인 비교에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object.Equals(param, default(T))

또는

EqualityComparer<T>.Default.Equals(param, default(T))

“==”연산자와 비교하려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T의 모든 사례가 알려진 기본 클래스에서 파생 된 경우 일반 유형 제한을 사용하여 컴파일러에 알릴 수 있습니다.

public void MyMethod<T>(T myArgument) where T : MyBase

그런 다음 컴파일러는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인식 MyBase하고 현재보고있는 ‘T’및 ‘T’유형의 피연산자에 ‘운영자’== ‘를 적용 할 수 없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T를 구현하는 모든 유형으로 제한하는 것 IComparable입니다.

public void MyMethod<T>(T myArgument) where T : IComparable

그런 다음 IComparable 인터페이스에서CompareTo 정의한 메소드 를 사용하십시오 .


답변

이 시도:

if (EqualityComparer<T>.Default.Equals(myArgument, default(T)))

컴파일하고 원하는 것을해야합니다.


답변

(편집)

Marc Gravell이 가장 좋은 답변을 얻었지만 간단한 코드 스 니펫을 게시하고 싶었습니다. 간단한 C # 콘솔 앱에서 이것을 실행하십시오.

public static class TypeHelper<T>
{
    public static bool IsDefault(T val)
    {
         return EqualityComparer<T>.Default.Equals(obj,default(T));
    }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 value type
    Console.WriteLine(TypeHelper<int>.IsDefault(1)); //False
    Console.WriteLine(TypeHelper<int>.IsDefault(0)); // True

    // reference type
    Console.WriteLine(TypeHelper<string>.IsDefault("test")); //False
    Console.WriteLine(TypeHelper<string>.IsDefault(null)); //True //True

    Console.ReadKey();
}

한 가지 더 : VS2008 사용자는 이것을 확장 방법으로 시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2005 년에 갇혀 있으며 그것이 허용되는지 궁금합니다.


편집 : 확장 방법으로 작동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
    {
        // value type
        Console.WriteLine(1.IsDefault());
        Console.WriteLine(0.IsDefault());

        // reference type
        Console.WriteLine("test".IsDefault());
        // null must be cast to a type
        Console.WriteLine(((String)null).IsDefault());
    }
}

// The type cannot be generic
public static class TypeHelper
{
    // I made the method generic instead
    public static bool IsDefault<T>(this T val)
    {
        return EqualityComparer<T>.Default.Equals(val, default(T));
    }
}


답변

여기서 T가 기본 유형 인 경우를 포함하여 모든 유형의 T를 처리하려면 두 가지 비교 방법으로 컴파일해야합니다.

    T Get<T>(Func<T> createObject)
    {
        T obj = createObject();
        if (obj == null || obj.Equals(default(T)))
            return obj;

        // .. do a bunch of stuff
        return obj;
    }


답변

여기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이것이 모든 유형에 대해 작동하게하려면 참조 유형의 경우 default (T)는 항상 null이고 값 유형의 경우 0 (또는 struct full of 0)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따르는 행동이 아닙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방식으로 작동하게하려면 리플렉션을 사용하여 T 유형을 확인하고 참조 유형과 다른 값 유형을 처리해야합니다.

또는 인터페이스 제약 조건을 적용하고 인터페이스가 클래스 / 구조의 기본값을 확인하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